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폰사닷컴 뽀개진 중고폰 매입 후기! 진짜 내 폰 팔고옴..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6. 11. 17. 23:55

본문



지난 7월에 구린화질을 도저히 참지 못하고 노트3에서 노트5로 갈아탔는데,

어쩌다보니 계속 내 방안에서 썩고있던 노트 3 ㅠ_ㅠ


기변했으니까 제대로 해지도 했는데,

핸드폰을 너무 떨구고 그러는바람에ㅋㅋㅋㅋ

기스가 심해서 어디 팔지도 못하고 고민하다가,

중고폰 매입 업체로 가기로 했다ㅋㅋ


사실 별거 없는데 업체 후기가 다 직접쓴게아니고 업체에서 쓴것같아서 -_-ㅋ

내 갤노3 팔고온 후기를 적어봄





중고폰 매입업체는 여러개가 있는데

나는 가장 유명한 폰사닷컴ㅋㅋ을 다녀왔다


서울같은경우는 홍대인가 신촌인가?

어디 건물 하나에 업체가 층별로 하나씩 여러개있어서 비교해보고 팔 수도 있는데,

대전은 아무래도 그런건 힘듦;;





내 갤럭시노트3 상태

2년약정기간동안 알차게썼고,

케이스도 안끼고 잘 떨어트리는 타입이라 완전 만신창이다 -_-


근데 화면만 잘들어오면 (액정깨져도됨) 판매 가능하니,

나처럼 폰 그지같이 쓰는분은 매입업체로 고고


매입가격은 웹사이트에 중고폰 매입쳐서 몇개 사이트 들어가서 보면 대충 사이즈 나온다ㅋㅋ

근데 웬만하면 홈페이지에 써진가격 절대 못받음 -_-

특히 다른 업체보다 획기적으로 높은 금액 제시하는곳은

막 자잘한 기스까지 후려쳐서 결국 받는돈은 적다ㅋㅋ


A급기계라고 구성품 다 있고, 기스도 적고 이런거는 가격 다 받는데,

사실 그정도 컨디션의 폰이라면 중고나라같은데 파는게 귀찮지만 돈은 더받음


암튼 내 폰은 보다시피 그지같고,

구성품은 추가배터리+충전팩만 있당

이어폰이나 박스 없다고 가격 까는 양아치같은 업체도 있으니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스에 찍힘에 장난 아닌상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옆에 베젤이랑 액정 다 수리한담에

액정만 팔아서 수리비 메꾸고 중고나라에 팔까했는데 넘나 귀차는것ㅋㅋ






이건 잘 안보이는데, 뒷면 카메라 액정도 금갔음....

이러면 가격 무조건 만원이나 2만원정도 차감된다 ㅠ_ㅠ

사실 이런 업체들은 액정값으로도 돈 마니버는듯..


생각해보니 3년전쯤 갤럭시노트1 팔고 4마넌뿐이 못받았따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되는날 맘먹고 둔산동 폰사닷컴 ㄱㄱ

대전에 지점이 몇개가 있는 듯 한데,

복합터미널점은 토요일날 연다고 홈페이지에 써져있어서 갔는데,

막상 가보니까 닫혀있어서 둔산점에 전화해보고감 -_-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그 뭣이냐 갤러리아 근처 용우동 건물이다ㅋㅋ

나 다니는 유니끄네일이랑 같은건물이어서 안심...

어쩐지 이런데갈땐 무서운 느낌이다 -0-





안에가니 널찍한 대기쇼파 있고,

한쪽 카운터엔 여자1분 남자1분이 계셨당ㅎㅎ


서울에서 업체들 돌아다닐때처럼 어두컴컴하고 칙칙한 분위기 아니고,

밝고 무엇보다 여직원분 계셔서 안심 +_+


핸드폰 팔러왔어요~

말한담에 가지고있는거 드리면 전원켜서 액정상태 확인하고 가격 알려주신다

전원이 들어와야 정확한 가격이 측정되니 꼭 충전하고 가는게 좋당!!!





가격 알려주시고 중고폰 판매신청서 쓰는데 별거 없다ㅋㅋ

분실/도난폰은 당근 팔면 안되고ㅋㅋ

계좌번호랑 연락처 이름 등등만 쓰고오면 됨!





오후 7시반쯤 가서 매입신청했는데, 8시에 칼입금해주셨당

8시쯤 입금될거라고 해서 음~한참뒤 받겠군 했는데 깜놀ㅋㅋㅋㅋㅋ


내가갔을때는 노트3 기준가격이 10만 5천? 11만 5천? 이었는데,

핸폰 오래써서 액정에 잔상생긴거랑,

뒤에 카메라 액정 금간거랑 차감해서 최종 7만5천원나왔다


그전에 노트1 팔때 4만원받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완전 만족스런가격ㅋㅋㅋㅋㅋ

중고나라에 팔았으면 넘 꾸져서 7처넌도 못받았을듯 ㅠ_ㅠ


암튼 깔끔하고 빠르고 편하니 폰바꾸신분들 매입업체에 갖다 파세용.....

이상 폰사닷컴 둔산점 후기 끝!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