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8, 택시투어 첫번째 목적지 예류지질공원!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6. 12. 7. 13:19

본문



요즘은 참....

착잡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___@
일도 넘나 바쁘고, 이사도 가야되고, 또 정신사나운 일이 있기도 하고ㅋㅋㅋ


그래서 대만 포스팅 올해안에 정리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잘 모르겠다ㅋㅋㅋ


아무튼 대만 택시투어 코스 1번 예류지질공원 후기 고고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앞바다 들려서, 예류지질공원으로 고고♪





진짜ㅋㅋㅋㅋ

1월1일 연휴라 그런지 주차장이 꽉차있어가지고 식겁했다 ㅡㅡㅋ


택시투어는 막 어디다 차대고,

버스내려서 어디로 걸어가고....

이런거 걱정할일 없어서 완전좋음ㅠㅠ

정신적 체력적으로 편하다b






차세워놓고 우리 가이드 Tsung 아찌 따라 표사러가기

예류지질공원 입장료는 어른 80대만달러, 학생 40대만달러

학생할인 받을라면 뭐 신분증 보여줘야되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기억이 안난다;;



예류지질공원은 가이드아저씨가 동행하지 않았다

우연히 빛나리투어 사장님?인 빛나리 아저씨를 만났는데,

빛나리기사님 한국어 대박 잘함ㅋㅋㅋㅋ






기사아찌가 가르쳐준 방향으로 쭉쭉 들어가기

거제 외도같은 느낌이 난다 :)





유명한 바위들은 이름이 있어서,

표지판보고 따라가면 됨!!


여왕이랑 큐트 프린세스가 젤 유명ㅎ





공원같은곳을 5분-10분정도 걷다보면

어느순간 탁트인 바다와 신기한 지형이 나온다 +_+


꺄 여기가 바로 예류공원

바람 쎄서 파도 장난아님ㅋㅋㅋ





요기는 건너편!


택시투어하면 기사님이 구경하라고 1시간정도 시간 주실텐데,

저기까지 가기엔 빡셀거같아서 안갔다

돌아와서보니 딱히 별다른거 없다해서 안가길 잘했다 생각중ㅎ






바람 넘나 심각해서.......

셀카찍기 힘듭니다 ^^


바람 불었다하면 머리카락이 입으로 쇽쇽쇽 들어옴






개인적으로 산같은 지형보다 호수, 강, 바다를 훠얼씬 좋아하는데

물이랑 신기한 바위들이랑 같이 있어서 좋았음b





구멍이 뽕뽕 난 바위

바람맞다보면 으아... 구멍날만하다.. 하게 된닼ㅋㅋㅋ


계속보면 징그럽기도하고 그럼;;;






유명바위 1번

겸둥이 공주님 바위


아 진짜 옷 잘못입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늦잠자는바람에 생각없이 주워입었더니..






흠 좀 징그럽군


ㅠㅠ


환공포증 있는분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세여....

예류 앞바다 돌이 매끈하고 더 예쁘긴 함ㅠㅠ


대만여행 #7, 택시투어 코스 1 예류 옆 바다 구경 :) +택시투어 팁 살짝





좀 미친것같은 파도;;;;;

진짜 심하게칠때는 해일인줄......






절벽도 있고 바다도 예쁘고 암튼 참 좋다






날씨 좋았을때 왔으면 더더 예뻤을것같은 물색깔......★

파랑파랑해 >_<





시간이 어느새 후딱 가길래ㅋㅋ

다시 돌아오면서 지나쳐온 바위들 구경하기로 했다






역시나 유명바위인 여왕바위님

머리를 틀어올린 여왕 옆모습같다고해서 여왕바위당


으 이것도 좀 징그렁








또 공주바위







진짜 느낌이 좀 외도같다ㅎㅎㅎ

그져??? 외도다녀오신분들 다 알져.......??






이런 물개같은것도 있궁






예류지질공원에서 나오면 이렇게 쥐포?? 파는 시장이 나오는데,

시식도 가능하니 먹어보고 하나쯤 사오는것도 괜찮다

우린 간식으로 완전 알차게 잘먹음ㅋㅋㅋ


가격두 3처넌 4처넌 이럼..

안으로 들어갈수록 조금 더 저렴해짐 'ㅅ'





택시 대기장소로가서 아찌 만나기


빛나리택시만 그런건지 전부 다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관광지마다 택시 전용 주차장?같은게 있는데,

그게 다 입구 또는 출구랑 가까워서 완전 편하다ㅋㅋ





우리가 산 오징어포

5천원인가에 양 댑따많아서 하루종일 잘먹음b





그리고 나왔더니 기사님이 사주신 밀크티


대만밀크티는 정말 느끼하지않고 깔끔하고ㅠㅠ

무엇보다 저렴해서 넘좋다


천오백원 이천원이면 완전 뒷맛 깔끔한 밀크티 겟...b

동생이 밀크티 혐오하는애인데,

대만밀크티만 먹은거보면 알겠지ㅎㅎㅎ


아무튼 밀크티에 오징어포에 씬나게 먹으며 스펀으로 고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