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10, 빈티지한 매력의 스펀역, 아슬아슬 출렁다리♪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6. 12. 16. 19:24

본문



아 요즘 진짜 너무 춥다ㅋㅋㅋㅋㅋ

농담아니구 귀시려워서 오늘 털모자쓰고 출근함 ㅠ_ㅠ


으아 지금 당장 대만 단수이로 달려가고싶은 날씨임.....

으아아아아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여행 대충 막 다니는 스타일이라ㅋㅋㅋ

스펀하면 천등날리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택시투어 기사님인 Tsung 아저씨가 요리조리 끌고 다니셔서ㅋㅋ

스펀역도 구경하고 출렁다리도 봤당 +ㅅ+


택시투어는 기사님을 잘 만나는것도 중요하다

복불복이긴 한데ㅋㅋㅋㅋ

우린 진짜 사진 넘마니찍어주셔서 오히려 고생스러웠는데,

사진 거의 안찍어주는분도 계시다고ㅎㅎ


암튼 우리 기사님은 빛나리택시 Tsung아찌였음

아직도 빛나리투어에 계시는진 모르겠지만..





천등을 뒤로하고 스펀역쪽으로 고고씽


천등날리는 사람들땜에 정신없어서 잘 못봤는데,

건물들이 낡았지만 다들 나름 귀엽다ㅋㅋ


역으로 갈수록 음식거리를 많이 판당

닭날개볶음밥이 유명하다는데 나는 중국냄새나서인지 안사먹음





암튼 이것저것 많이 파는 스펀역 상가들

사람 짱많다 진짜ㅋㅋㅋㅋ 치여다님








뭐 이렇게 한집 먹을거, 한집 천등집

이런식인데 다 장사가 잘된다;;;ㅎㅎ;;;;

물론 사람이 많으니깐...





역사로 오니까 갑자기 한적해진 느낌 +_+





여기가 스펀역인데

참 낡았다ㅎㅎ






건너편에 보이는 마을들이 참 아기자기 예쁘더라는






역에서 바라보는 스펀 풍경

밤에보면 정말 이쁠것같다

천등이 계속 하늘로 끊임없이 올라감 ㅠ0ㅠ





낡았지만 하나같이 매력있는 스펀의 건물들 :)

어 이렇게보니까 쫌 포르투같기도 하고ㅋㅋㅋ


스펀역좀 구경하고 놀다가,

이제 또 기사아찌 쫄래쫄래 따라갔더니 큰 출렁다리가 나온당!





ㅋㅋㅋㅋㅋㅋ우리가 사진을 저렇게 찍은건 컨셉이라기보다

진짜 많이 출렁거려서 무서움 ^^





아저씨랑두 한컷





저쪽 마을으로 쭉 걸어가면 스펀폭포가 나온다고 한다

나는 아는게 없어서ㅋㅋㅋㅋㅋ

택시 창문 밖으로 보면서 폭포구나 하고 말았음





건너서 바라본 스펀역 풍경

사람없는 한적한데서 바라보니 참..

저기도 한적해보인다ㅋㅋ


왼쪽에 갈대인지 억새인지덕분에 분윙기가 한층 UP

가용엄마 현수막만 아니었음 좋았을텐데..




구경 다 마치고는 택시 정류장으로 내려가서 타기


항상 가까운데에서 타고 내려서 짱이었다ㅜㅜb






이제 진과스로.....

가는길에 폭포 구석쟁이도 살짝 봤다


스펀폭포가 참 괜찮다는데,

나중에 대만 다시가게되면 스펀폭포 꼭 구경하고 오는걸루!


아 따뜻한나라 가고프다 - 0-



대만여행 #9, 택시투어 2번째코스, 스펀역에서 소원 천등 날리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