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둔산동 스튜디오호감 취업사진 촬영 두번째 후기!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1. 3. 11:45

본문



간만에 또 취업용 증명사진이 필요해져서,

작년에 갔던 스튜디오호감 둔산점에 다녀왔다.


작년에 갔을때 맘에들어서 다시 옴ㅋㅋ





처음에 오면 좀 찾기 어렵다 -_-

건물 자체는 찾기 쉬운데 입구를 잘 모르겠달까ㅋㅋㅋㅋㅋㅋㅋ


둔산동 왓슨스/버거킹 있는 건물로 대충 들어와서

2층으로 올라오면 된다.

3층인가? 기억이안남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딱 들어가면 카페같은 분위기의 호감 스튜디오ㅎㅎ


오픈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인데,

평일저녁이랑 주말에는 진짜 예약이 꽉꽉 들어차서 -_-

꼭 미리 예약하는거 추천.....

일요일은 헤어/메이크업 안된다고 한다.


나는 급하게 찍느라고ㅠㅠㅠㅠ

토요일 오전부터 일어나느라 쌩고생했당






대기실 ㅎㅎ 카페같고 예쁨


기본 증명사진, 여권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옆에서 1:1 수정 가능한 고급촬영도 있고,

의상대여, 헤어, 메이크업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보통 취업사진의경우 헤어+메컵+의상대여 들어가는 7만원 패키지 많이하는듯ㅋㅋ

헤어랑 메이크업까지해도 1시간이면 사진 받을 수 있다 :)

메일로도 바로 쏴주신다능 +_+

진짜 넘나 급했는데ㅠㅠㅠ 너무좋았다......






스튜디오호감 둔산점 가격은 이렇당


일반 증명사진은 2만원, 중고생 만오천원

내가한 고급취업사진은 1:1 맞춤수정이 가능하고 4만원 (근데 취업일반도 동반수정이네!!!?)

헤어+메이크업+의상+1:1수정은 7만원


화장에 자신있거나,

내 화장은 내가 제일 잘안다! 이런분들은 4만원짤 하심 된다

어차피 포샵으로 재탄생시키면 됨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가족사진좀 찍어놔야되는데....





한쪽엔 대여용 의상들이랑 탈의실이 있다


남자용은 어떤지 모르겠고ㅋㅋㅋㅋㅋㅋ

여자용은 사이즈도 44-66까지 있고,

옷들이 깔끔하게 유지되는편이라 만족스러움ㅎ


물론 난 그냥 내옷입고 했지만....


암튼 넥타이도 준비되어있고, 머리띠같은 악세사리도 있고,

추가화장하고픈분은 옆에 화장대에서 화장해두댐


편한 분위기라서

눈치보지않고 이것저것 할 수 있어서 좋다!





뭐 마실것도 잘 준비되어있는데,

항상 예약하고와서 바로바로 하느라고 물만마셔봄 -_-


일반 여권사진 이런건 10분만에 나오던뎈ㅋㅋ





요기는 메이크업실!


전에는 좀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겠다고

헤어+메이크업까지 같이 하면서 눈꼬리좀 올려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나는 만족했는데 주변에서 인상이 너무 다르다고, 너 아니라고 뭐라해싸서-_-

이번엔 걍 화장 내가 하기로........ㅋㅋ


헤어 정리는 좀 받고싶었는데,

헤어/메이크업 예약이 꽉차서 못했당ㅠ.ㅠ

아쉬웠음.......

여러분은 꼭꼭 예약하세요ㅋㅋ



암튼 다 찍고나면 가장 괜찮은거 1장 사진작가님이랑 고쳐내고,

옷갈아입고온담에 옆에 앉아서 동반수정 시작한다.

근데 사실 갈아입고오면 이미 어느정도 인간(?)이 되어있다는ㅋㅋㅋ


나 진짜 안면비대칭 심한데ㅜㅜ

진짜 순식간에 다 고쳐주심!!!!!! 사진작가들 만만쉐!






암튼 그렇게 완성된 증명사진!

머리를 너무 짧게잘라서 좀 몽실이 같긴 한데 자연스럽게 나와서 만족ㅋ_ㅋ

아 헤어정리는 참 못받은게 아쉽긴하다 지금도ㅋㅋㅋㅋ


앞머리+단발 진심 감당 안되는것.......;


작가님 수정하는거 보면서,

옆에서 사이트 리뷰쓰면 사진배경 2가지색깔로 뽑아주신당


사진 빨리나오고, 잘나와서 추천하는 사진관

둔산동 시가지 초입이라 사진찍고 놀러나가기도 좋음ㅎㅎ

친구끼리 우정사진 마니 찍으러 오더라며..



▼풀패키지 후기는 지난번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http://ss_tory.blog.me/220486089534


호감스튜디오 웹사이트▶ http://hogam0100.modoo.at/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