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대 공부하기 좋은 북카페 놀숲☜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2. 3. 10:53

본문



이미 봉명동으로 이사온지 얼렁뚱땅 2주가 지났지만ㅋㅋㅋㅋ

한남대 카페 포스팅 ^^*


오늘은 생긴지 나름 얼마 안된ㅋㅋㅋㅋㅋ

한남대 놀숲 후기아닌 후기를 써보려고 함당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요즘 대전에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것 같은 놀숲

뭐 작년초부터 서울선 만화카페가 이미 붐이긴 했지만ㅋㅋㅋ


사실 우리는 집에서 더 가깝고,

라면이 맛있는 마실(http://ss_tory.blog.me/220368934523) 단골손님이었다.


다만 마실은 평일이고 주말이고 할 것 없이 -_-

학기중이면 사람이 겁나게 많아서 자리잡기가 너무 힘든게 젤 문제고ㅠㅠ

제 2차 문제는 보드게임도 가능하기때문에ㅋㅋ

만화책보고 컴터하고 놀러가기는 너무너무 좋아도,

공부하러가기엔 좀 집중이 안된단말임 -_-


대학다닐때 숨막히는 분위기 싫어해서 카페에서 자주 공부했었는데ㅋㅋ

공부하다 밥먹고 오면 자리가 없거나ㅠㅠ

음료를 다시 시켜야하니 돈이 남아나질 않는게 문제였는데,

이런 북카페는 음식도 같이팔아서 넘나 좋단것

나갈필요 없을 무ㅋㅋ

전체적으로 시간이랑 돈이 절약된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서 개이득...!



아무튼 놀숲은 보드게임없고 만화책만 있어서 꽤 조용함

있어봤자 사람들 얘기하고 커피만드는  백색소음정도?ㅋㅋ

과제나 혼자 공부하러갈때 추천함bbbb

 




한남대 놀숲 들어가면 딱 보이는 모습ㅎㅎ


원래는 밑에 만화책 꽉찬 책장들만 있었는데,

이제 책꽂을곳이 부족한지 위에도 책장이 생겼다. 


그 전보다 답답한 느낌 -0- 껙.





들어오자마자 옆에 있는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 갈아신구,

카운터로 들어와서 주문하면됨.......


 

 



이건 놀숲 책장 늘어나기전에 찍은 사진들ㅎㅎㅎ


남자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여자화장실은 안에 있고 깨끗해서 만족!!


 



요건 놀숲 가격이당

시간+음료로 시간권을 해서 계산하는것


꽤 자주 B세트 시간 무제한이벤트 하는데, 그럼 8천원에 무제한이라 짱..

최근에 갔을때 보니깐ㅋㅋ

음료말고 카페만 이용하고싶다는 학생들도 많아서,

좀 저렴한가격으로 음료없이 카페만 있을수도 있다함.

 

 



요것은 놀숲 메뉴

먹을거 많음.....ㅎㅎㅎㅎㅎ


갈릭쉬림프라이스는 마싰는데 오일이 너무 많아서 느끼 데스


 

 



오른쪽에 좌식 테이블들 자리당


아무래도 앉아있다보니 다른사람들이 서서 지나가면 내가 훤히 다 보임ㅋㅋ

그런거 싫으신분은 골방이나 테이블로 ㄱㄱ


이제 겨울이라서 전기담요가 설치되었는데,

덕분에 매우 잠이 잘와서 공부하다 망^^...... 

 

 





요건 골방이랑 높은 좌식자리들

만화책보고 뒹굴라면 역시 토굴이 짱이다ㅋㅋㅋ






아 주문하고오면 음료/음식나오는 진동벨이랑, 카드를 주신다

신발장키 맡기고 저 카드 받아오는거임

나갈때 카드낸다음에 후불로 계산하고 신발장키 받으면 된다.


근데 보통 이런 북카페는 타이머로 시간설정해서 알려주던데ㅠㅠ

놀숲은 몇시간됐는지 내가 계속 체크해야돼서 좀 귀찮당 


 




일반 카페 테이블도 중간에 있당ㅎㅎ

진짜 탁트이고 조용해서 공부하기 딱좋음ㅠㅠㅠ

글타고 숨막히게 조용하진 않고





책은 꽤 많은 편인 것 같다ㅎㅎ


보통 북카페들은 한쪽에 만화방형식으로 책을 몰아두는데,

놀숲은 여기저기 책이 알차게 들어차있어서

객관적인 비교는 모르겠음 -0-


근데 뭐 여행책도있고

소설책도있고

잡지책도있고 암튼 만화만 있진 않음


 



요것은 커피랑 라면

라면에 파 사리추가 하세요......ㅋㅋㅋㅋㅋ


커피는 진한데 먹을만한편!


 

 


프린터기랑 도서검색대


프린터는 돈내는건지 공짜인지, A4가 있는건지 잘 모름

안써봐서ㅋㅋㅋ


 



아무튼 한남대 놀숲 후기는 여기서 끝!

공부하기 과제하기 넘넘 조아여....

전기담요땜에 자다가 공부하다가 자다가 하기도 좋당ㅋㅋㅋㅋㅋ

뭐 이건 장점이자 단점이랄까


조만간 토익공부해야되는데 충대 놀숲도 가봐야겠다능-*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