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중에서 르웨탄 가는 법, 난터우버스 르웨탄 패키지 구매하기!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2. 12. 23:58

본문



오늘은 상급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타이중에서 르웨탄 가기!!!!!!


돈도 꽤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들고, 힘들지만ㅠㅠ

그만큼 가볼만한 르웨탄(일월담)!

특히 날씨가 좋다면 두 말 할 것도 없이 가자!


타이중에서 르웨탄을 가려면,

난터우버스에서 운영하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고 왕복하는 방법이 있겠음.....ㅋㅋ

우리가 길 헤맬때 웬 아저씨가 호객했지만 우리는 중국어 몰라서^^ 짜이찌엔...

가격과 편의 따지면 난터우버스 패키지가 따로구매보다 훨 좋은것같다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타이페이에서 꼭두새벽에 출발한다면,

르웨탄/구족문화촌/펑지아야시장 모두 당일치기로 둘러볼만하나

진짜 그럼 극강-_-의 난이도를 자랑할테니 비추...


아무튼 르웨탄은 타이중역 가까이 있는 난터우버스 정류장을 통해서 갈 수 있다.

버스 왕복만 살 수도 있고 패키지를 살 수도 있음!

참고로 난터우 버스를 통해 칭징농장으로 갈 수도 있다.


난터우버스 정류장은 어딨냐구요???





인포센터에 물어봤더니 이런 말도안되는 중국어로 써진(...) 지도를 보여주는데,

이걸로보면 괜히 헷갈림ㅠㅠㅠ





구글맵에 Nantou bus ticketing 찍고 가는게 수월하다!!!

어쨌든 타이중역에서 나가서 큰길 건넌담에 오른쪽으로 쭉 가면 됨!






큰 길가 건너 이런 길을 쭉쭉 가면 된다

뭔가 시골 시장같고, 오토바이 엄청많은데가 나오면 잘 온것ㅋㅋㅋ

저 오토바이들 쭉지나서 왼쪽에 보면!





이렇게 사람이 우글우글 모여있는곳을 볼 수 있다

여기가 바로 난터우버스 정류장 :)


여기까지오면 다왔음ㅠㅠ 추카추카

바로옆에 조그맣게 티켓 끊는 카운터가 있다.





가면 이렇게 패키지를 보여준다

현재는 좀 가격이 올랐고, 자세한건 공식홈피 참조: http://www.ntbus.com.tw/en-package.html


Formosan 어쩌구는 구족문화촌인데,

우린 12시쯤 도착했더니 시간없다고 여기 갈시간없다고 하시더라ㅋㅋㅋ

구족문화촌은 오후 5시정도되면 닫는다능ㅠㅠ


가격은 타이중 르웨탄 왕복+르웨탄 보트+케이블카 왕복 = 720 TWD

타이중 르웨탄 왕복+르웨탄 보트+케이블카 왕복+구족문화촌 = 1060 TWD


따로사는것보다 난터우 패키지가 무조건 이득이다

구족문화촌 입장료만 1인당 780 달러고

르웨탄 케이블카 왕복이 300 달러,

보트 탑승료가 300 달러

타이중 -> 르웨탄 버스가 1인당 189 달러다ㅋㅋ





아무튼 우리는 조언을 받들어

현재 720, 그때 680 달러였던 패키지를 삼ㅋㅋㅋ

저 카드는 타이중 교통카드로 쓸 수 있으니 버리지말고 꼭 챙기자!


타이중 르웨탄 셔틀버스는

오전 7시 45분 첫차, 오후 7시 45분 막차고

아침 8시부터 오후 3시까진 한시간에 3대꼴로 있다

정류장은 타이중역 근처 난터우버스 정류장 (Gancheng Station),

타이중역, 타이중고속기차역 등등 몇개가 있는데

주말에는 난터우 정류장 (Gancheng) 아니면 걍 못탄다고 보면 됨ㅋㅋㅋㅋㅋ


우리는 이미 사람들 갈만큼 간 11시쯤 탔는데도,

거기서 그냥 버스가 꽉차서 안멈추고 출발함 -_-


암튼 버스는 두시간정도 걸리구,

르웨탄에서 돌아올때도 막차가 오후 7시 25분차인데,

잘못하면 놓치니까 그 전 차들 타는거 추천;;

좌석이 예약제가아니고 오는순서대로 타는거라 잘못하면 큰일난다


+아참, 버스 안내원이나 기사들은 영어를 전혀 못한다

줄서있는데 앞에 태우는사람이 '쓰거?? 쓰거런?? 쓰거??'

계속 묻는데 몰라서 멍때리다가ㅠㅠㅠ

손가락으로 '4' 만들어 보여주길래 응응하고 겨우 탐ㅋㅋ


버스 시간표는 요기: http://www.ntbus.com.tw/en-sml.html





엄청 귀여운 난터우 관광버스ㅋㅋㅋㅋㅋㅋ

깨알 캐릭터 그린거봐ㅋㅋ





요것이 패키지권 ^ㅇ^


르웨탄 인포센터 들려서 이거 보여주고 쿠폰으로 바꿔야하니까

잃어버리지말고 잘 갖고있자






한시간반쯤 꿀잠자고나니 요런 풍경이 >_<.........





쨘! 도착!!!!

여기서 뭘해야되냐면, 일단 패스권을 쿠폰으로 바꿔야한다ㅋㅋ





요기 85도씨 카페쪽으로 오면





바로 오른쪽에 이렇게 조그만 난터우버스 안내센터가 보인다

보트+케이블카 등등 이용권만 팔기도 하나봄...


암튼 여기 직원분한테 아까 받은 그 카드를 보여주면알아서 쿠폰을 주신다





쉐이서에서 케이블카로가는 보트 탑승권은 따로 이걸로 주고,

나머지 케이블카 입장권, 르웨탄 순환버스, 르웨탄->타이중버스 쿠폰은 따로 한장으로 줬음

사진이 어디갔는지 없는게 함정;;;






안에 관광객 안내센터도 있어서 뭐좀 챙길라했는데ㅋㅋㅋㅋ

한국어안내 없어서 삐졌음


확실히 외국인보다는 내국이 관광객이 많던 곳!





일단 자다일어나니 입이 찝찝해서 85도씨 카페에서 뭣좀 사고 나왔다





85도씨 카페 반대편에는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여기서 르웨탄 순환버스랑

타이중으로 돌아가는 버스를 탈 수 있음


저녁엔 사람들 줄슨다 타이중갈라고........^^......






우리는 보트타러 쉐이서로 고고♪

담 포스팅에는 본격 르웨탄 호수 풍경 들고오께요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