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15, 타이중 맛집 딘타이펑 @미츠코시 백화점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3. 8. 20:10

본문



나름 빡세게 르웨탄에서 놀다가 와서,

저녁은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딘타이펑으로 가기로 했다 >_<


한국에서도 넘나 사랑하는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도대체 대전점은 안생기는거냐며...

샤오롱바오 진짜 넘나 맛있는것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르웨탄 여행기와,

난터우 르웨탄 패키지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들 참고하세염 :)


타이페이역에서 타이중 가기 +기차예매, 타이중역 락커, 타이중 공항버스 예약하기!

타이중에서 르웨탄 가는 법, 난터우버스 르웨탄 패키지 구매하기!

대만여행 #13, 맑은빛 르웨탄 호수 (일월담) 에서 보트 타기 :)

대만여행 #14, 르웨탄 호수 케이블카 타고 오기 :)




타이중에는 미츠코시 백화점 안에 딘타이펑이 있다!

아마 1층인가 지하 1층이였음


펑지아야시장에서 가깝고,

찾기 쉽고,

먹고나서 택시잡기도 좋아서 꿀이득 ㅠ_ㅠ


미츠코시 백화점은 타이중역에서 BRT버스타면 10정거장이면 가고,

15분인가밖에 안걸렸당 완전 좋음!






타이중역 광장 야경


밤에 역 광장으로 나와서 도로 하나 건너면

한쪽에 휘황찬란한 버스 정류장이 보이는데,

거기가면 각종 버스랑 BRT가 온다

위 사진 왼쪽 도로에 파란줄 그어진게 BRT 블루 라인!


BRT (Bus Rapid Transit) 는 고속버스로,

일반 버스도 못들어오는 전용 라인으로 달려서 겁나빠르당


서있는사람 아무나 붙잡고

'익스큐즈미?? 신콩 미츠코시?? 미츠코시??' 이러면

영어는 못하지만 친절한 타이중 사람들이 다 달려와서 '쩌거!! 쩌거!!' 외칠텐데,

그러면 그걸 타면 된다ㅋㅋㅋㅋ





'쩌거'의 정체 BRT

내가갔을땐 BRT가 처음 생겨서 정보도없고ㅠㅠ

들어본적도없는데 다들 타라니 그냥 탔다ㅋㅋㅋ


저 파란색 조끼 입은 사람들이 역무원?인데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다

요금도 나때는 처음생겨서 무료였음 -_-vV


타이페이에서 쓰던 이지카드나,

난터우 르웨탄 패스에 돈 충전해서 터치하고 타면 됨

요금은 얼만지 모르겠(...)





2015년에 새로 생긴거라 시설 짱좋음b


2개로 이어진 아주 긴 버스다

방송도 영어로 나오고,

미츠코시??? 미츠코시?? 이러면서 어리둥절 ㅇ_ㅇ 하고 있으면

대만사람들이 내리라고 부추겨주니 안심할수있다ㅋㅋ






그렇게 15분인가 20분 달려서 미츠코시백화점 도착 >_<

요기서 펑지아야시장은 걸어서 20분~25분정도니까

짐만없으면 얼마든지 걸어가두 된다





크리스마스라고 트리있고 좋았음

현실은 더워서 코트 벗어제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들 사진 찍어주고,

바로 백화점 안으로 ㄱㄱ





딘타이펑 타이중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반까지 영업하고,

밤 8시반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있다 (....)


여기가면 심지어 한국어 번호판이랑 한국어 메뉴판 줌ㅋㅋㅋ

한국인이 많지도 않은데;;;

직원들이 영어도 잘한다ㅠ_ㅠ

타이중에서 영어 젤 잘하는사람들 다 딘타이펑 직원인가봄ㅋㅋ


아무튼 딘타이펑 샤오롱바오는 존맛이니까

한국에서도 맛집이니까

근데 대만에선 훨 싸게 먹을 수 있으니까!!!!!!


대만 여행오면 꼭꼭 갑시다유






타이중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 맛집

한쪽에는 캐리어랑 유모차 맡길 공간도 있어서 짐놓고 편안히 돌아다녔음ㅋㅋ

타이중 딘타이펑 짱짱bbb



30분정도 기다려야된다그래서 근처 백화점 구경가기로 했다

불렀을때 없으면 첨부터 다시 기다려야됨ㄷㄷ

화면에 번호가 떠서 틈틈이 보면서 같은층에서 놀면 조을듯






우리는 딘타이펑 웨이팅번호뜨는 화면 보이는 컵케익카페서 노닥노닥 ㅋ_ㅋ


으 샤오롱바오 먹고싶어서 현기증난다구여





대만 맛집의 위엄

안에 엄청 큰데 현지인들 완전 바글바글하당


나중에 중국애한테 물어보니깐,

중국에선 남쪽으로갈수록 샤오롱바오를 마니 먹는다구 한다!





타이중 딘타이펑은 빌지도 미리 주고,

가격써진 메뉴판이 밖에 있어서 웨이팅하는동안 미리 골라놓을수 있다

그래서 앉고나서 거의 바로 먹을 수 있음ㅠㅠ 감동ㅠㅠ





세팅된곳에 앉긔





샤오롱바오 먹는법도 한글로 되어있음ㅠㅠ 미쳐써 감동.....

타이페이에서 왜 딘타이펑을 안갔는가.......





샤오롱바오 만드는것도 감상가능!!!!





딘타이펑 필수메뉴이자 대만 먹방 필수메뉴인 우육면






샤오롱바오 2판

찢어먹는사진은 왜 없어졌지....??


숟가락 위에 샤오롱바오 얹고,

오른쪽에 짜사이? 2~3개를 샤오롱바오에 얹고

젓가락으로 표면 딱! 찢어서

흘러나온육즘 호로록 마시고 한입에 만두 다먹으면 존맛ㅠㅠ

겨울에 먹으면 진짜 짱이라는것!





소고기볶음밥





새우볶음밥





만두국수까지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와서 많지않겠냐고 두번이나 물어봤는뎅ㅋㅋ

진짜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가격은 마라훠궈 3인보다 더 저렴한 딘타이펑 가격 ㅠ_ㅠ

마라훠궈에서 가격대비 넘 실망해서 모든 비교기준이 마라훠궈가 됨ㅋㅋ

대만 맛집이라기엔 5% 부족한 마라훠궈와 삼형제빙수


여러분 미츠코시 백화점 야경도 구경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딘타이펑도 드세요

진짜 샤오롱바오는 언제먹어도 존맛탱....b


한국에서 샤오롱바오 10개 9900원인데

대만에선 200홍달, 6~7000원정도라능 +_+


우린 여기서 든든하게 먹고

호텔 체크인한다음에 펑지아야시장으로 출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