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도시락 배달* 풀무원 잇슬림 퀴진 2주 후기 +알라까르떼 슬림 후기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3. 14. 15:56

본문



여러분 안녕 >_<

해피 화이트데이입니다! 캬캬

화이트데이 기념 포스팅~~

ㅋㅋㅋㅋㅋㅋ


2주간 대전'만' 도시락 배달 업체인 슬림한끼에서 풀때기를 먹고나니....

풍만한 한끼가 너무 그리웠던것......!


그래서 더 찾다가 전국배달되는 풀무원 잇슬림 퀴진을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만 밥일뿐 이것도 역시나 다이어트 도시락이였다는ㅠㅠ

으흑흑ㅜㅜㅜㅜ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풀무원 잇슬림은 짱나는게......

처음에 보냉가방을 4천원인가 돈주고 사야댐ㅋ

대신 배달 끝나도 수거 안해간다


잇슬림 퀴진은 정해진 20개 메뉴가 돌아가면서 나옴!

퀴진을 주 5회 2주간 먹으면 99000원

나는 신규가입 쿠폰같은거 써서 만원인가 할인받았당


슬림한끼는 전날 오후 3시인가?까지 주문하면 배달왔는데,

잇슬림은 3일인가 전까지 주문해야된다능


요기는 밥/반찬으로 나오는 퀴진 말고도

샐러드만오는 알라까르떼 슬림,

일품요리로나오는 알라까르떼 헬씨 등등이 있다


자세한 메뉴, 가격 안내는

잇슬림▶ http://www.eatsslim.co.kr/shop/dietMeal.jsp

 




여기도 밤중에 배달해주고가심ㅋ

유통기한은 2일이고, 칼로리랑 재료 정보가 케이스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넘 좋았다+_+

그리고 1팩이라 아침에 가방에 넣고 출근하기 좋다


295칼로리의 밥과 반찬....

처음엔 신기했지만 지금은 웃음만 나온다능ㅋㅋ






대기업답게(?) 돈들인 흔적이 역력한 잇슬림 퀴진

뭔가 플라스틱 통도 좋고

먹는법 설명도 되게 잘써져있당





이건 미나리 낙지볶음

사진만볼땐 양이 많아보였는데, 그래서 푸짐하게 먹을거라 착각했는데

저거 밥 5숟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무보다 조금 적은 양ㅠㅠ

후 그래 어쨌든 다이어트 도시락이니까.....


그리고 다이어트식단 = 저염식이라서

반찬이... 싱겁다....

나는 충남출신이라 싱겁게 먹는 편인데도......

저염식의 저주라니.. ㅠ_ㅠ





이건 치킨숙주차오판세트

 로 사료됨






얘는 삼치 오븐구이세트

이건 일부러 접사로 찍어봤다ㅋㅋㅋ

고기반찬인데 양념이 겉에만 발라져있음

소스가 사실 살이 찌는 원인이므로 ㄷㄷ


밥은 흰쌀밥 말고 항상 건강밥으로 나온다





난 알라까르떼 슬림을 시킨적이 없는데....

(풀에 지침)

배송오류인가 하루 이게 옴


생토마토참치샐러드. 210칼로리






야채는 신선했는데,

확실히 샐러드 신선도는 대전 직배송인 슬림한끼가 좋았다


그리고 저 참치큐브 뭔가ㅠㅠ 역했음.. 비리고..

넘나 내스타일 아닌것





다시 퀴진 식사

담백한두부덮밥세트





두부 돈저냐세트


보통 반찬으로 당근이랑 토마토가 나오는데

나는 저 메추리알장조림이랑 피클나올때가 젤 좋았음ㅋㅋㅋ

피클 너무 시지않고 상큼해서!


메추리알장조림은

저염식 ^^ 아시죠 ^^ 다이어트식단





이건 매운닭조림세트





해쉬드비프세트


되게 순서 바꿔서먹고 그랬다ㅋㅋㅋ

유통기한이 2일인데 가능하면 배송받은날 바로 먹어야 좋다.

하루 더 지나면 밥이 딱딱해지기때문 ㅜㅜ


먹으면서 참 균형잡힌 식사를 하고 있다는건 알겠는데

생긴건 멀쩡한 집밥인데 맛이 저염식이니(?)

뭔가 계속 약올랐음ㅋㅋㅋㅋ


사실 나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잇슬림을 시킨게 아니고,

그냥 추운데 나가서 사먹기 싫어서 '도시락'을 원했던거라 더 약오른걸지도 모른다


다이어트는 하고픈데, 풀은 먹고싶지 않은분께 강추하는 잇슬림 퀴진


풀무원은 직배송/택배배송으로 전국배달이 가능하니까

수도권이나 광역시 아닌분들도 한번 들어가보세용


대전분들은 아래 슬림한끼 포스팅도 참조!

*대전 도시락 배달* 슬림한끼 2주 후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