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통사고 또나서 대전 자생한방병원 통원치료중 (부제: 입원은 꼭 빨리하자ㅜㅜ)

Days of Sol/병원일기

by ss솔 2017. 3. 27. 18:51

본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사고가 또났다

저번에 교통사고나서 통원치료했던 대전 자생한방병원으로 다시 다니고 있다

그때 자생이 넘나 마음에 들었으므로>_<





대전 자생은 탄방역쪽에 있다. 계룡건설사옥 바로 옆 건물이다

통원치료시 주차는 무료임


개인적으로 근육통같은 내상은 정형외과를 신뢰하지 않는 편이다

물론 어디 인대가 늘어나고 관절에 염증생기고 뼈부러지고하면 당장 달려가지만,


경미한 교통사고로 생긴 후유증처럼 온몸이 욱신거린건,

물리치료가면 네모난 패치 붙여놓고 전기로 띠띠띠 하는데ㅠㅠ

딱히 낫는 것 같지도 않고 그럼 - 0-

이런 종류의 통증에는 한의원을 전폭 신뢰하는 편이다.


자생가면 당장 침맞을때는 너무아프지만 맞고나면 안아프다

그래서 벌벌벌 떨면서도 가게된다ㅋㅋㅋ


약침이라고 주사처럼 맞는거 있는데,

그게 찌를때부터 약 주입될때까지 진짜 너무너무 다 아픈데

정말 진통효과가 어마무시함....bb 짱임..!


한방병원 단점은 치료비가 겁나 비싸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보험 항목도 많아서 내돈주고는 엄두도 못낼터이나ㅜㅜ

교통사고환자면 내보험이든 상대방보험이든

대인접수만 되면 일루오십쇼..



진짜 재수 옴붙었나ㅜㅜ 무사고 1년차를 향해 달려가고닜는데 또 사고가났다 앞에 차들이 급정거해서 나도 겨우 멈췄는데 내뒤로 3대가 사고가남. 정작 사고의 원인이 된 차들은 다 사라지고 우리 넷만 엿먹고... 막상 나는 과실이 0이라길래 렌트카받아서 그냥 오긴 했는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억울하고 화난다ㅠ.ㅠ 그리고 뒤에 상대차는 번호판만 조금 찌그러졌는데 내차는 또 뒤에가 박살이났다ㅋㅋㅋㅋ 차보다 내 자존심이 더 구려지는것...ㅡㅡ 머리도 쪼금 아프고 평소에 안좋았던 허리도 쑤셔서 대인접수 해달라구 문자보냈는데 사고접수안내 언제오지..? 친구 할아버지도 돌아가시고 일진 넘나 사나운 하루 ㅠㅠ 내일은 자생갔다가 밀린 고양이사진이나 올려야겠다..... #억울 #교통사고 #차스타그램

Sol Cho(@fotwind53)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래도 이번에는 후방추돌이라 무과실인데다가,

뒤에 박으신분이 보험도 다 가입되신분이라

치료비 걱정 없이 병원다니고있다ㅠㅠ 넘나좋은것...

저번에 책임보험이라 치료비 120 한도있어서 넘 쫄렸는데ㅋㅋ





아무튼 대전 자생에서 통원치료중.....

교통사고클리닉이 따로 있고, 토요일도 저녁 6시까지 진료한다!

짱짱 굿맨ㅋㅋ


굉장히 깨끗하고, 병원냄새나 오래된냄새같이 불쾌한 냄새가 없어서 만족한다

1층 화장실 입구쪽에 화장실냄새가 좀 나긴 하는데

정작 화장실 들어가면 냄새 안남ㅋㅋ

아무튼 전체적으로 굉장이 쾌적해서 내맘에 쏙 든다





교통사고환자는 대인접수만 끝나면,

카운터가서 사고접수번호만 말해주고 신분증 보여주고 끝....

대인담당자한테 미리 말해서 지불보증서 보내놓는게 좋다

난 안보내놨는데 자생쪽에서 담당자한테 전화해서 알아서 받아주셨음





지불보증서 들어오면,

그담부턴 보험사에서 알아서 돈 지불돼서 그냥 맨몸으로 다니면 된다

진단서 받을때 만원만 내돈으로 냄ㅋㅋ


 



뭐 이런거........


교통사고로 처음 가면 원무과에서 접수하고 예진하고,

2층가서 필요하면 엑스레이같은거 찍어보고, 양방의사선생님 만나고,

그리구 나서 원장님을 만난다


증상 3번설명해야돼서 귀찮았음ㅋㅋㅋㅋㅋㅋ





예진 끝나고 엑스레이 찍으러왔다

자생은 양방/한방 협진이라서 물리치료실도 있당

물론 가본적은 없음;;





2층에는 엑스레이실이랑 MRI실이 있었음





옷갈아입고 쑤신곳 여기저기 엑스레이 찍었다

이때까진 웃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사고나고 딱 1주일째에 앓아 누울것을 모르고........ㅋㅋㅋㅋㅋ


참고로 방사선샘 너무 귀엽고 내스타일임

자생 간호사분들 다 넘나 예쁘신것ㅠㅠ





엑스레이 찍고 원장님 만나면,

샘이 엑스레이 다시 봐주시고 다시 불편한곳 얘기 시작ㅋㅋ

그럼 해당하는부분 추나치료하고,

근육 푸는 운동법 가르쳐주시기도 하고,

나가서 침치료를 받는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아픈데 너무 효과가 좋은 침.....ㅠㅠ 너무 미움ㅠㅠ

약침도 맞고... 일반 침도 맞고......

일반 침중 2개는 저 전기머신 연결해서 물리치료처럼 띠띠띠 전기 자극이 온다.

통원은 추나+약침+침의 반복임ㅋㅋ


나는 부항도 2개 뜨는데, 부항자국땜에 동생이 놀린다ㅠㅠ

그래도 아주머니들처럼 엄청 많고 심하진 않고 일주일정도면 없어지는 자국이다

 




참고로 교통사고는 시간이 지나고 더 아플 수 있기땜에ㅠㅠ

조금 아프다 싶으면 무조건 입원을 요청하자


나는 3월 16일 목요일 저녁에 사고나서, 금요일에 초진했고

그담부턴 그냥저냥 아프다가 3월 23일 목요일, 대자연의 마법-_-이 시작되며 엄청아파졌다


온몸의 근육이 다 불편하고,

허벅지 앞부분 뒷부분 다굳어서 걸을때마다 불편하고ㅠㅠ

등근육도 다 굳어버리고,

가장 불편했던 허리 아래랑 왼쪽 골반은 더더더 아파져서

왼쪽으로 누워서 못자는 지경에 이르름...

금요일에 진료예약이라 그때까지 참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에 입원요청하니까 사고시점후 일주일이 넘어서 어렵단다ㅜㅜ


그래서 둔산한방병원이랑,

대전 한의원 여기저기 전화해봤는데ㅠㅠ

다들 고난지 시간이 지나서 골절이 아닌이상 입원이 어렵다고 하더라

진짜 너무너무 개 억울했음ㅜㅜ


나는 나이롱환자가 아닌데 나이롱 취급 받는 것 같고,

원래 교통사고 후유증이야 나중에 아플수도 있는건 당연하고,

게다가 난 생리 시작하면서 더더 아파진거라 개연성도 있는데...........

그저 사고랑 너무 멀어서 입원이 어렵다니....


나중에 인터넷 찾아보니 병원 점프뛰면서 입원하는 나이롱 환자들이 너무 많아서,

뭐 단속도 많이 강화되고?? 해서..

병원들도 많이 부담스러워서 거절하는 것 같았다.


그래ㅜㅜ

경미한 교통사고인데 일주일내내 잘 있다가 갑자기 입원하는게 의심스럽기도 하지..

하다가도 너무 억울했다

내가 원해서 더 아파졌냐고ㅜㅜㅜ

그리고 나이롱이면 왜 꿀같은 주말 앞두고 금요일에 입원하겠냐구.......


집에 돌아와서 너무 속상하고 그래서 울었다ㅠㅠ

왜 나이롱환자들때문에,

나이롱이 아닌 나는 나이롱 취급을 받고 입원치료도 못하고

담부턴 안아파도 그냥 드러누워야지 생각하면서,

그런 생각하는 내자신이 싫어지고....



아무튼 내가 입원을 하려고 했던건ㅠㅠ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자생은 입원하면 치료를 오전 오후 하루 2번 받을 수 있어서였다

그리고 주말에도 치료를 받을 수 있어서였다

회사일 곧 바빠지니까 빨리 나을려구.....


아 하소연이 넘 길어졌군;;;;;;;





이건 진료 첫날에 원장샘이 지어주신 탕약(한약)!

저번에는 환약 받았었는데, 탕약받으니 신기하다ㅋㅋ

뚜껑으로 된 패키지라 완전 간편...

이거 먹고있으면 주변사람들이 와서 애기들 젤리먹는거같다고 놀린다;;


플라시보효과인지 몰라도, 저 약 먹으면 30분쯤뒤에 아픈게 마니 가라앉는다.

그래서 약발 떨어지기전에 얼른 자야됨ㅋㅋ

전에 받았던 환약이 약발은 더 센 것 같은데,

탕약이 한약 먹는 기분은 더 난다ㅎㅎ

이래보여도 얘가 되게 비싼 약이다! 10일치에 15만원이었나??



참고로 교통사고 통원치료는 1일 1병원 방문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런데 다른 병원에 입원한 상태에서 1병원 통원하는건 가능한듯.


또 자생은 2주 염좌 진단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사고일로부터 1주~3주는 통원 매일와도 되고,

4주~11주는 주 3회

12주~26주는 주 2회

27주차부터는 주 1회만 가능하다구 안내해주셨다


이것도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1일 1병원만 지키면

여러 병원 동시에 다니면서 주 7일 치료받는것도 가능하다고;



아무튼 너무 아프다

원래 왼쪽으로 누워 자는거 좋아하는데 왼쪽으로좀 누워 자고싶다....


와중에 내일 침맞을 생각 하니까 또 식은땀남ㅋㅋㅋㅋㅋ


빨리 나아서 그만 다니고 싶다

교통사고 안나고 허리아픈것도 없어져서 다신 올 일이 없으면 좋겠다

진ㅉㅏ 애증의 병원.......ㅋㅋㅋ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