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부띠끄호텔* 호텔 3월 스탠다드룸 욕조도있고 짱짱♥ 가격도 모텔가격 완전 착함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4. 2. 19:22

본문



오늘은 나름 최근(?)에 다녀왔던,

둔산동에 새로 생긴 호텔 3월 리뷰!

2016년 말에 생겨서 정말 깨끗하고 인테리어 예쁘고 좋다ㅠㅠ


부띠끄호텔들 완전 좋아하는데,

대전엔 내가 알기론 락희랑 나무호텔만 부띠끄인데, 둘다 가격이 1박 10만 넘기 일쑤ㅜ


근데 호텔 3월은 가격이 넘넘 착하다!

스탠다드룸 평일 1박이 6만원!!!

거기에 욕조도있음ㅜㅜ 조식은 없지만...ㅋㅋ

체크인은 4시고 체크아웃은 12시다

대실도 가능함ㅋㅋㅋㅋㅋ


요즘은 이름만 호텔인 모텔, 모텔같은 호텔, 호텔같은 모텔 등등이 참 많은데..ㅋㅋ

3월 호텔은 분위기나 시설 청결함... 전부 호텔쪽에 무게를 더 실어주고 싶다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대전 시청역에서 완전 가까운 호텔 3월

골목?쪽으로 좀 들어가야해서 차소리도 안나고 조용하다


레지던스호텔들은 을지병원쪽에 몰려있는데,

거기보다 이쪽이 분위기도 더 낫고(?) 시청이랑 지하철도 가까우니ㅋㅋ

나홀로 출장족에게도 짱짱 추천하는 숙소

클린업종으로 등록됐는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





파벽돌 인테리어가 상당히 감성적이고 눈에 띄는 호텔 3월

생각보다 넘넘 커서 놀랬다는ㅋㅋ 층수 되게 높다


1층에는 음식상가가 있고, 나머지는 다 호텔이 건물 차지~~~!





개인적으로 주차장이 숨겨진(!!) 숙소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 뭣이냐ㅠㅠ 프라이버시 보호이긴 하지만,

막 번호판 가려주고, 주차장이 천으로 가려져있고 뭐 그런곳들ㅋㅋㅋㅋ

들켜선 안될 비밀의 행각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서 싫당 -0-


호텔 3월은 주차장이 지하에 위치해있는데,

주차장이 숨겨져있는 분위기가 아니라서 일단 합격 ㅋㅋ





주차장 시설 좋음ㅋㅋㅋㅋ

평일인데 사람 많더라 나름;

시청 근처라 그런지 차에 기관 스티커 붙어있는것도 2개인가 있었음ㅋㅋ


지하주차장에서 로비로 바로 올라갈 수 있는데,

프론트도 모텔처럼 숨겨진ㅋㅋ 분이기 아니고 밝게 확 트여있었다

남자직원 두 분 친절했다능

프론트는 24시간 운영인걸로 보였다.

직원분들 프라이버시가 있어서 로비사진은 패스했는데 로비 되게 예뻤음..!





인조 벽난로도 있고, 쉬는 공간도 있고,

아무튼 밝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


전체적으로 파벽돌이랑 나무로 디자인되어있어서

따뜻한 감성이 넘나..내스타일이었다!!






카드키 받아서 올라가는중

갤노5로 사진찍어서 화질이 좀 구리긴한데,

복도에서도 따뜻한감성 충만





이것이 6만원짜리 스탠다드룸 내부입니다 여러분ㅋㅋㅋ

딱 들어왔는데 진짜 놀랐음 사진빨인줄 알았는데 똑같아서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있던 방은 느리지만 컴퓨터도 있어서 문서작업도 가능했다

출장이나 대전에 시험, 면접보러 오시는분들께 좋을 곳

대중교통도 편하고 가격도 모텔가격인데 조용하고 깔끔하고ㅜㅜ 시설 최고b





실내화도 컨디션이 좋음

1회용이 아니긴 한데 베이지색이라 맘에 들었다ㅋㅋㅋㅋㅋ


때타면 티나서 바로바로 바꿔야니깐~





침대는 푹신한 편이었던걸루 기억

ㅠㅠ 진짜 호텔처럼 베개 4개있어서 완전 감동이었다


침대 맞은편에는 커다란 벽걸이티비가 있음





조명이 너무 아늑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잘꾸며진 오피스텔 자취방같은 느낌ㅋㅋㅋ


지어진지 얼마 안돼서 전부 다 깨끗했다





발뼈에 금갔을때 다니던 센텀병원이 보이구용........ㅋㅋㅋ

높은 층의 룸 배정받으면 나름 둔산동뷰 보여서 야경 괜찮을 것 같았다


차들이 빨리 달리지 못하는 골목이라 조용함!






어메니티.........


옷걸이에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완전 만족

저 공기청정기 싸구려도 아니고 브랜드제품이었던걸로 기억한다.

요즘 미세먼지 많은데 완전 센스ㅋㅋㅋㅋ


정말 전체적인 컨디션이 3성급호텔 이상은 된다





내가있던 방은 이렇게 반 중문??으로 화장실쪽이 가려져있었는데





세면대와 욕조는 밖에 나와있고,

화장실이랑 샤워실은 각각 따로 있는 설정


개인적으로 이렇게 화장실이랑 샤워실 떨어져있는 구성 넘 좋아한다ㅋㅋ

다른사람 샤워할때 화장실 안기다려도 됨 ^ㅇ^





이렇게 방 밖에는 세면대랑 욕조가 있고,

유리는 반투명 유리이다


다만 욕조가 있는 부분이 완전히 나눠져있지 않고, 반만 나눠져 있어서ㅋㅋㅋ

물틀고 그러면 침대쪽에서 소리가 많이 남





수건은 발수건1개랑 일반 수건 4개

큰 목욕수건은 따로 없었던걸로 기억한다


저 뒤에 3월호텔 마 봉투??에 드라이기 담겨있는데 저거 넘 예뻐서 가져오고싶었음





엄청 푸짐한 어메니티 구성.....ㅋㅋㅋㅋㅋ

음 대체 돈이 남긴하나 의문을 가지기 시작했다 ㅇ_ㅇ


둔산동 법원쪽 땅값 겁나비싼데...





화장실에는 비데도 설치되어있음!





샤워실에는 샤워기랑 천정샤워기 둘다 구비되어서 레인샤워 가능ㅠㅠㅠ

여기도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바디샤워가 구비되어있다


여기도 새로지어서 곰팡이나 물때 하나 없이 넘나 깨끗깨끗!!





마지막으로 미니냉장고에 물 세개랑 음료수 2개ㅋㅋㅋㅋ

저 음료수때메 먼가 급 모텔스럽긴한데ㅋㅋ


보통 호텔가도 물은 인원수에 맞게 2개 나오는데 3개나 나와서 깜놀했다

물 엄청 마니마시는편이라 항상 따로 사오는데,

물 괜히샀다고 생각했다능ㅋㅋㅋ


아무튼 진짜 완전 만족한 둔산동 호텔 3월

유성에 새로생긴 스탕달 호텔이랑 여기중에 어디갈까 고민했는데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음~



예약은 익스피디아같은데선 안되는 것 같고,

나는 데일리호텔에서 예매했다(데일리호텔 추천인 30450154 해주세용ㅋㅋ!)


호텔3월 홈페이지: http://hotel-march.com/index.html

홈피에서도 아마 예약 가능하지 않을까 함

전체적인 시설이나 그런것도 위에 너무너무너무 잘나와있다;;;ㅋㅋ

유일한 단점은 조식이 없다는거, 그게 끝


강추 숙소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