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로또명당 #1, 중구 중촌동편 (1등당첨 4회!)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5. 11. 21:56

본문



진짜진짜~~~ 오랜만에 들어온 블로그 >_<

오늘은 가벼운 포스팅으로...!


요즘 로또랑 연금복권사는 재미가 들렸다ㅋ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가까운데에 대전 로또명당 3개중 2개가 포진해있던것ㄷㄷ


고로 오늘은 대전 제일의 로또명당을 소개하겠슴다





바로바로 중촌동 현대아파트 앞에 있는 GS25 중촌현대점!!!!!


2017년 5월 11일 기준 로또 1등 4번 당첨된 곳ㅎㅎ

종종 출입국관리사무소 출장갈 일이 있는데,

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걸어서 3분이라 종종 가는 곳


로또 1등 3번 당첨된곳은 내가 알기론 현재 2개가 더 있다

하나는 중구 부사동 진플러스안경

다른 하나는 울 회사앞인 유성구 전민동 대한민국마트

ㅋㅋㅋㅋㅋㅋ





쨘... 여기 겉은 평범한 편의점 외관이지만





로또 1등이 4번나온 명당임ㅋㅋㅋㅋ

서울에는 막 20번 나온데도 있지만 여긴 대전이니까ㅠㅠ


실제로 로또랑 먹을거 사는동안 들어왔던 손님 4~5명 온통 다 로또손님ㅋㅋ

위 사진 아저씨도 로또손님 ^^;

명당이라 그런지 다들 2만원어치씩 사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개꿈꾸고 신나게 복권샀다

로또 2세트에 연금복권도 2세트에 즉석복권인 스피또도 삼





물론 결론은 꽝 ^^


로또 5천원짤 하나만 당첨됐다.

집에 뱀이랑 막 구렁이 나오는 꿈이었는데ㅠㅠㅠ

꿈속의 나년 바보같이..

아빠시켜서 뱀을 다 창밖으로 버림ㅠㅠ


흑흑 내 일확천금의 꿈이여.......


여러분은 꼭 당첨되세용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