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숙소 추천* 난징둥루 바로 옆 호스텔, Blue Mountain Bund Youth Hostel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6. 17. 21:34

본문



대만에서 한국오는길에 스톱오버로 하루 들리는 상해

중국이라 물가가 쌀 것 이라는 착각은 노노..

상하이 물가는 서울 뺨친다ㅜㅜ

신천지같은곳 카페는 가로수길보다 초큼 싼 정도ㅋㅋㅋ

그치만 내사랑 상해... 너무너무 좋으니까


야경이 넘 예쁜 와이탄이나 메인거리인 난징둥루쪽 숙소는 가격이 어마어마한것두 많은데,

난징둥루 5분거리에 Blue mountain bund youth hostel이 있는데

여기 나름 저렴(도미토리 1박 2만원선)하고 괜찮음!! 심지어 별도 3성급;;;;

중국 호스텔이라서 더럽거나 하지 않을까 했는데,

외국인들이 반이고 모든 시설들이 엄청 청결해서 깜짝놀람...!!


상해 여행을 혼자가게된다면 아마 다시 이용하게 될 숙소가 아닐까 싶다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블루마운틴 호스텔의 위치!

상해에서 Bund 라는건 와이탄 근처의 지역을 말하는데,

사실 Bund 가 붙어있어서 고름ㅋㅋ


난징둥루에서 5분거리, 고로 와이탄에서도 걸어서 15분거리 +_+

위치 완전 짱짱b

거리는 밤 12시정도까지는 여자들끼리 걸어다녀도 전혀 무섭지 않았다!

거의 최고 번화가라서......


난징둥루 시가지에서 2골목정도 걸어들어가면 되는데,

중간에 취두부집-_-이 있어서 그때 숨참는게 좀 고역이었고

나머지는 다 괜찮았음ㅋㅋ





다만 간판이 거지같이 되어서 -_- 찾기 힘들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암튼 구글맵보고 들어가서 한 20층정도 되는 건물에 저 8자가 쓰여진 간판이 있으면 거기다

구석에 잘 살펴보면 아주 작게 블루마운틴 간판도 있음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였나 계단이였나 암튼 뭐 올라와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묵은지 포스팅 인정합니다 ^^


하지만 바뀐거 별루 없는듯..ㅋㅋ





체크인카운터는 24시간 운영하고,

옆에 공용공간이 있는데 거기도 24시간 운영! 넘 왁자지껄 떠들지만 않으면 된다

12시까지는 바에서 음료도 팔았는데 저렴했음


한국인은 거의 없었고

다양한 외국인이 50% 중국인이 45%인 느낌






와이파이는 잘 터졌으나

중국에 카톡 구글 페북 등등 잘 안되니까 VPN 사용법 알아가세여


구글맵 안되는게 지옥임 ㅡㅡ





간단한 세면도구, 여행용품도 엄청 싸게파니까 (대륙의 힘)

스톱오버 여행 숙소로도 추천!


타오위안공항에서 상하이 푸동으로♬ 상하이 72시간이내 스톱오버 무비자 + 중국동방항공 MU5008 후기!





공용공간엔 꾸지지만 컴퓨터도 있구요






휴식공간, 떠들고 놀 공간 등등 매우 잘 마련되어있음...!

오른쪽에는 카페/바인데 영업시간 지나서 닫았다능ㅋㅋ







복도 지나서





우리가 예약한 여자 도미토리 4인객실

우리가 여자 4명이라 전용으로 썼음 흐흐


방은 넓지 않지만 깨끗했고

철제가 아닌 원목 2층침대!





완전 감격인게ㅜㅜ 멀티콘센트가 있었다

중국에는 3구?? 콘센트쓰는데,

애초에 꼽는 구멍이 멀티콘센트라 감격....★


전기포트랑 중국답ㄱㅔ 커피대신 차가 있음

전화는 왜주는거임.........ㅋㅋㅋㅋ






흰침구 일단 합격점 드리구여

도미토리 개인침대에 개인조명 및 전기구멍 2개 ^^ 매우 흡족

커튼만 달려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ㅋㅋㅋ





중국 화장실에 두려움을 갖고 있던터라 (?)

두근두근하며 열었던 4인 도미내 전용 화장실/샤워실


좋진 않지만 깨끗했고 매우 무난한 컨디션 ㅋㅋㅋ






이것은 외부에 공용 화장실/욕실


화장실처럼 생겼는데 요건 욕실 사진임ㅋㅋㅋㅋㅋ

좁지만 안에 들어가면 개인 샤워공간있다!

생각보다 넘 괜찮아서 계속 깜짝놀란 Blue Mountain Bund 호스텔임







요기도 공용공간중에 당구대랑 막대축구??대 있는건데

넘좋은데 문제는 흡연공간임 -_-


그래서 여기서 뭐하고 논 적이 1번도 없음





바 사진.....

음료 다양하고 저렴함 물론 사먹은적은 없음ㅋㅋㅋ

안사먹어도 당연히 자리엔 앉을수있음!





여긴 다른 도미토리객실

다 비슷비슷한 구성

객실은 넓진 않지만 충분히 깔끔





근처에 24시간 편의점 있어서

야경보고 오는길에 이상한것들 있어서 많이 사와봄 (?)


나도 모르는 한국제품 바나나우유맛젤리랑

오이맛(!!!!!!!) 감자칩

당연하지만 오이맛 진짜 개핵노맛





너무 왁자하게 떠들지만 않으면 공용공간은 24시간 오픈이라서

밤에 나와서 맥주한잔하며 떠들 수 있당ㅋㅋ


편의점갔다가 꽂혀서 뜬금없는 과자파티ㅋㅋㅋㅋㅋ





카운터 스태프들 정말정말 친절했음


뭐 물어보면 잘 알려주고,

영어로 적혀있지만 벽에 이런저런 정보도 잘 적혀있다


우린 하루라서 와이탄 밤에 잠깐 다녀오고

담날 낮에 신천지랑 예류만 잠깐 갖다오고





이건 벽에 나라들 국기 붙어있는건데

누가 일본 국기 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중국도 일본 시러해서ㅋㅋㅋㅋ

우리꺼 안떼줘서 고마워..*





요건 난징둥루로 나가는 골목!

저중에 하나가 취두부집 -_- 타이밍 잘못맞춰나가면 냄새 대박 ㅗㅗ


그냥 나가서 고개 두리번거리면

삐까뻔쩍 높은건물 있는곳으로 5분 걸어가면 쇼핑거리고

지하철역도 정말정말 가까웠음!


치안도 정말 위험하다고 못느꼈고,

뭐 애초에 상해는 탈중국의 도시이긴 하지만.....

여튼 넘넘 추천하는 숙소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