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스탑오버여행 #2, 임시정부 들러서 상해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로 :)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7. 6. 22. 17:52

본문



상하이 스탑오버 여행 두번째 포스팅!


오늘은 임시정부랑 상해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_<

크리스탈제이드 메뉴많고 가격도 한국에비해 엄청 저렴하고 추천추천..!

상해 현지음식(?)이 입에 안맞는다면 꼭 가보세용


신천지는 예쁜 카페거리도 있고,

쇼핑몰 안에 깔끔한 맛집들도 많고,

역에서 나오면 바로 근처에 대한민국 임시정부도 있어서

한큐(?)에 관광하기 좋은 코스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우리가 묵던 Blud Mountain Bund 호스텔에서

지하철 타러 난징둥루역으로 가는 길♪


상해 숙소 추천* 난징둥루 바로 옆 호스텔, Blue Mountain Bund Youth Hostel


밤에는 잘 몰랐는데 중국중국스럽고 맘에 들었다






숙소에서 번화가까지 5분정도 거리였는데,

번화가에 가까워질수록 사람이 많아지다가





요렇게 사람이 많아지고

크다란 쇼핑몰들이 보이면 여기가 바로 최고 번화가 난징둥루 +_+


난징둥루에서 신천지는 3정거장만 가면 된다.






신천지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왼쪽 골목에 임시정부가 보이고

오른쪽에 삐까뻔쩍한 쇼핑몰이 보인다

이 쇼핑몰이 '신천지 스타일'


저 안에 크리스탈 제이드 외에도 다른 음식점들이 많음!ㅋㅋ

화장실도 깨끗하니 쓰고갑쉬다^^





오른쪽에는 스타일 쇼핑몰이 엄청 삐까뻔쩍하게 있는데,

바로 맞은편인 왼쪽에는 구린 골목들이 있다ㅜㅜ


그 골목중 하나에 일제강점기시절 사용하던 상해 임시정부가 있음


참관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고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반까지는 안연다니 참고하세용





입장료는 1인당 20위안이었다

2014년에도 20위안, 2015년에도 20위안

약 3500원정도 되는 돈

130cm 이하 아동은 입장 무료라구함!ㅋㅋ


표를 산 뒤 골목으로 들어가서 임시정부를 관람하면 된다







길냥이 안뇽?





여기 오른쪽에 보면 임시정부 입구로 들어갈 수 있다

내부에서 사진 촬영은 불가라서 찍지 못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고 그래서ㅜㅜ


역사공부할때 상해 임정에서 일했던 사람들 생각하면..

이만큼의 수가 다 여기 있을 수 있었나... 싶기도 하고

그때는 어땠는지 몰라도 주위 환경이 그리 좋아보이지도 않았고,

여기있다가 돈없어서 충칭으로 갔을때 얼마나 속상했을까 싶기도 하고ㅜㅜ

승전국 못된것도 아쉽기두 하구 참....

착잡했었음





임시정부를 돌아보고 나오면

바로 맞은편에 편의점이 보이는데

여러가지를 판다

근데 광천수가 뭐지...........

뭔데 3병에 천원인거얔ㅋㅋㅋ






이제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점심먹으러 스타일 쇼핑몰으로 고고!

임정 맞은편에 엄청 큰 건물이 이어지는데,

이게 아마 다 신천지 스타일 1개의 쇼핑몰로 알고있음

역시 대륙 클라스구나 싶었다능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리 하는 말

스타일 쇼핑몰 내에서 특정 가게를 찾기란 매우매우 어렵다ㅠㅠ

엄청엄청커서 데스크에 물어봐도

가다가 길 잃는게 대다수 -_-


여러분도 지나가는 직원들 붙잡아서 물어보면서 가세요ㅠㅠ

이 안에 크리스탈 제이드 말고도 맛집이 많아서....






엄청엄청 큼.....!

걍 한국 백화점들을 5배로 늘린 느낌

제2롯데월드 쇼핑몰이 이런 느낌이다


뭔가 다른 건물에 들어온 것 같은데 아직 스타일이고 그럼ㅋㅋㅋ





열심히 크리스탈제이드를 찾아 헤매는 중^^


굳이굳이 상해를 이번 여행일정에 끼워넣은게,

물론 무비자로 갈 수 있다는 메리트도 컸지만

2014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 먹었던 크리스탈 제이드의 크림새우를 잊을수 없어서였음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람......


엄청 별거 아니고 그냥 레몬크림새우인데ㅋㅋㅋㅋㅋ

하도 중국음식 맛없단말 엄청 듣다가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능 ㅇ_ㅇ





아무튼 상해 신천지 크리스탈 제이드 내부ㅋㅋ


애매한 시간이라 바로 들어올 수 있어서 매장 외부사진은 없다 ^^

쇼핑몰 2층인가 3층에 자리잡고있었음





예 좋아요 고급 중식당입니다





메뉴 옆에 숫자 보면 아마 감이 올 듯 한데......

메뉴가 진짜 엄청나게 많음

메뉴판이 정말 책으로 느껴질 정도였다;;;


사진은 크림새우 부분만 찍었는데

138위안 이건 완전 비싼거고 다른건 다 70~80위안정도 했다


음식이 하도 많아서 그런지 사진이 다 붙어있어서 결정하기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대망의 크림새우

품번 1702번


한국에도 크리스탈제이드가 들어왔는데,

이때의 그 기억을 망칠까봐 크림새우를 못시켜먹겠다ㅜㅜ

힝 


진짜 아무것도없는

마요네즈 크림으로 뒤덮인 새우튀김인데





안에 새우가 진짜 크고 통통하고 완전 마이쪄........★

최고야.............


아 안되겠다 한국에서도 먹으러 가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아마도 완탕면?





이건 반반 탕수육인가...?

아무튼 사진보고 고름


넷이서 이만큼 시켜먹고 411 위안!

총 7만원 정도

파주 아울렛서는 둘이서 메뉴 두개?3개?시키고 5만원 넘게냈었는데

거기보다 훨씬 인테리어도 좋은데 완전 저렴하다


그리고 딱히 맛이없거나 중국맛이 역해서 못먹는 음식은 하나도 없어서 추천

일단 사진보고 고를 수 있고(!!!)

음식맛이 대부분 평타를 치며

종업원이 중국발음이긴하지만 영어가 가능하다능!

현금을써서 카드되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ㅠ.ㅠ


아무튼 추천추천

크리스탈제이드는 한국에서도 맛집이니까

내맘대로 상하이 맛집 인정 탕탕





사랑해요 크리스탈 제이드





맛있게 잘 먹었으니 이제 신천지 카페에서 허세떨러 이동 고고

다음 포스팅은 신천지 카페로 돌아오겠심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