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카페 추천* 월정리 전망 예쁜 카페, 월정리 Lowa♥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7. 30. 22:00

본문



제주도 여행이라함은,

딱히 뭘 하지 않고 경치보기 + 카페에서 시간떼우기

대부분 이게 목적이지 싶다ㅋㅋㅋ


고로, 예쁜 카페 투어가 아주아주 중요함

그래서, 밥먹고 세화해변 돌아보고난다음

인스타에서 아주매우 핫한 월정리 로와카페 찾아갔다능

제주여행 준비한다면 꼭 들어봤을 그곳ㅎㅎ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다시봐도 넘나 예쁜 평대리에서 월정리가는 해안도로


꼭꼭 내비게이션 안내 무시하고 해안도로로 달리세여...

시내로가면 무슨 신호등 200미터마다 있고,

제한속도 60이라서 결과적으로 시속 3~40으로 기어다님..ㅋㅋ

해안도로에서 40으로 신호등없이 가는게 나음





월정리 Lowa 카페

이어서 읽으면 '월정리로와' 넘나예쁜것ㅋㅋ


보다시피 월정리 해변 한복판을 바라보는 위치라서

전망이 참 좋다 :)

그래서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함..





세화해변에서 한 20분 걸려서 도착한듯.....


참고로 여기 주차지옥이다

사람은 많지 + 주차장은 좁지ㅠㅠㅠㅠ

두 줄로 주차되어있어서 종종 앉아있다 차빼주러 나가야함


월정리해변에 따로 공영주차장 있나??

내가본건 다 카페 앞마당 작은 주차장들뿐이었다.






아무튼 참 예쁜 카페

돌집 개조해서 만들어서, 안으로 들어가면 옛날 가옥구조 그대로 살아있고

통유리 + 원목 + 시그니처 노란색 + 흰 천이 참 인스타감성이다ㅋㅋ





음료도 비싸지 않은 편이다

자리세 생각하면ㅋㅋㅋ


따뜻한음료 기준, 아메리카노 4천원 나머지는 5천원대

스무디류는 7천원임







한여름이나 추운 겨울 로와 카페 제일 명당은 바로 저 1층 통유리좌석이라 생각함ㅋㅋ





우리는 2층 테라스 석으로 올라가기로 했다

돌담에 하늘로와라고 예쁘게 써져있음

저 돌집도 카페다ㅎㅎ 저 안에 화장실있다능





2층 테라스로 올라오니

탁트인 전망이랑 하얀천! 넘나예쁘다






캬 월정리 앞바다 진짜 잘보임b





문제는 여기서도 세화에 있던 문재인 선거유세차 따라옴ㅋㅋㅋㅋㅋㅋ

아놔 오~문재인 1번~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ㅠㅠ





요 옆에 우드스톡카페도 테라스석 이쁘고 전망 좋다

로와가 꽉찼다면 저쪽도 추천!







이게 다 테라스석에 앉아서 줌땡겨서 찍은 사진

전망 넘넘 좋구요 >_<







다음날 별방진 구경하려다 사망한 내 슬리퍼ㅎㅎㅎ

#패디자랑





드뎌 음료가 나왔다

맨날 시키는 아이스아메(...)랑 한라봉 에이드,

그리고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는 진짜 추천

당근 맛이랑 식감 싫어해서 처음먹어봣는데 당근맛이 기분좋을 정도로 난다ㅋㅋ

시나몬 향이 확 풍기는게 커피랑 넘나 잘어울리고 맛났음!


한라봉에이드는 그냥 저냥...ㅋㅋㅋ

인스타 업로드용으로 시키기 ^^



참고로 이때 비오고 바람불고 날씨가 굉장히 쌀쌀했다ㅠㅠ

그럴때 카운터에 얘기하면 담요 빌릴 수 있음

여러분도 추우면 덜덜떨지말고 담요 빌려와서 덮으세여





ㅎㅎ 역대급 황사 + 추위를 버티다가





결국 추운거 못참고 1층 통유리좌석 자리나서 내려옴!!!





앞에 자동차들이 전망을 가리긴 하지만......ㅎㅎ

넘나 추웠음ㅎㅎㅎㅎ

온도가 20도가 안되고 바람불었으니까ㅠㅠ






제주도에 동남아 리조트가 적절히 섞인 느낌

굉장히 맘에 드는 인테리어였다

1층 내부, 외부 마당, 돌집, 2층 테라스까지ㅎㅎ





뒷마당! 돌담도 진짜 넘나 예쁘다 생각한다






화장실 가야해서 아까 2층 올라가던길에 본 돌집 내부로 들어갔는데

여기는 정말 또다른느낌.....b

진짜로 할먼네 같은 인테리어랄까ㅋㅋㅋ

안에가 굉장히 시원하고 그래서 한여름엔 여기가 좋을 것 같다ㅋㅋ

화장실도 깨끗하고 향기나고


무엇보다 월정리 바다가 넓고 예뻤어서ㅎㅎ

월정리오면 전망좋은 카페는 꼭 한번 가보는거 추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