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5, sns 프로필 사진 찍기 좋은 동복분교, 사람없고 좋아여b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8. 8. 23:10

본문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가려고 했던 한담해안로는 꿈도 못꾸고 바로 동문시장으로 가기로 결정


항공권도 비싸게 사고!!!!!!!

시간아깝고 억울해서 인터넷으로 제주도 가볼만한곳 폭풍서치해서 찾아낸 동복분교


동복분교는 세화나 월정리 등 동북부에서 공항/동문시장쪽으로 이동할때

잠깐 들리기 좋은 곳이다 :)

일부러 들리면 실망할것임............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지도대로 월정리에서 가까움!!


더럭분교는 그래도 sns에 좀 알려져서

종종 사람이 많기도 한다던데 동복분교는 진짜 사람 없었다ㅋㅋㅋ


제주도 동부 여행하면 => 동복분교

서부 여행하면 => 더럭분교

이렇게 가면 될 듯ㅋㅋ






쨘! 동복분교


이름처럼 분교이기에 엄청 작고 이게 그냥 다다ㅋㅋㅋㅋㅋ

더럭분교도 그렇고ㅋㅋ

실제로는 엄청 작아서 실망할수도 있음

그냥 한학년에 끽해야 10명 있는 분교임을!

꼭 기억하고 와야 실망을 안할 수 있다ㅋㅋ


주말이라서 학교는 개방상태

요즘은 이러저런 문제로 평일 수업시간에 학교는 출입금지인 곳이 많으니

가능하다면 평일 늦은시간 or 주말/공휴일에 방문하세여





알록달록 파스텔 색감 + 꽃이랑 분재 나무들이 귀염귀염


진짜ㅠㅠㅠㅠ 나두 여기서 인생샷 찍어볼까 했는데

앞에 운동장에서 애기들이랑 아빠랑 축구하고있기도 했고

너무너무너무 추웠음 -_-

진짜 제주여행 5일중 3일 얼어죽는줄;;;







운동장쪽에서 여기 배경으로 두고 찍음 이쁘게나온다

인스타에서 #동복분교 검색해보세요ㅋㅋㅋㅋ

우린 축구하는애들 방해하고싶지 않아서 그냥 패스

아래에 천연잔디가 있어서 좋았던 곳 >_<





학교 입구에 대나무존??도 있어서

날좋으면 여기서 사진찍어도 될 듯 한데

우린 추워서 완전 오만상 찌푸린 상태라 사진 공개불가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주차장 엄청 좁아서 끽해야 4~5대 댈 수 있을 것 같았으나

우리가 들렸을때는 황금연휴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차 + 축구하던 애기들 집 차

단 두대만 있어서 아무 문제 없었다ㅎㅎ



제주도 분교들은 정말 잠깐!

사진찍으러 들리기 좋다ㅎㅎㅎ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