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민동 맛집멋집♥ 엄마아빠랑 오기 좋은 대전 회식 명소 전미원ㅋㅋ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11. 22. 23:47

본문



>___<

오늘은 대전 아저씨들의 회식섭외 플레이스 1순위

전민동 전미원 후기 납시오~~~ㅋㅋ


말로만 듣다가 엄마아빠 대전 왔을때 갔는데,

진짜 왜 그렇게 전미원 전미원 타령을 했는지 알겠더라는;;;

뭔가 마당에서 캠핑하며 먹는 기분이라서

부모님이랑 오기에도 진짜 좋은 것 같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일반 고깃집 가격이라 깜놀!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아빠지갑과 함께합니다 *





전민동에서 관평동 넘어가는 허허벌판에 위치한 전미원

차없으면 가기 힘듦........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인데

평일저녁은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잡기 힘들다고 한다 (아재들 피셜)


나는 엄빠랑 주말에 가서 예약없이 착석!





짠.... 이런 옛날식 단독주택 건물이 전미원

주차는 바깥에 노면주차하면 된다

단독주택은 주방으로 사용하시고,

그옆에 비닐하우스를 연결해서 식당으로 사용 :)


엄마직업병땜에 이거 법에 허용되나?

한번 의문을 품고 들어갔다ㅋㅋ





짠! 비닐하우스 문 열고 들어가면 펼쳐지는 풍경

온갖 풀들을 심어놔서 진짜 마당에서 먹는 기분이다ㅋㅋ


아~~~ 우리 보스도 데려오면 엄청 좋아할텐데

택시로는 안갈 거리고 ㅠㅠ 걸어갈순 없고ㅠㅠ

채식주의자 애들이 먹을것도 없고 해서..

회사 회식으로는 한번도 못가본 전미원이다ㅋㅋㅋ





이해할 수 없는 조화의 소품 향연ㅋㅋㅋ


사장님이 본인 좋아하는것들은 그냥 다 갖다놓은 듯ㅋㅋㅋㅋㅋ

부러웠음........





소풍온 기분에 신난 울엄빠 >_<


부모님이랑 외식 같이오세여~~

특히 등산이나 산책 즐기는 어른들이랑이면 완전추천b






전미원 메뉴랑 가격 보고 가실게요~~


정말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깜짝놀랐음!

삼겹살 1인분 1만2천원, LA갈비 1인분 1만5천원

주말특선메뉴는 더 저렴하당

우리는 5만9천원 가족세트에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었음

평일 세트메뉴도 있는진 모르겠음 ㅠㅠ;







갤노트 셀카 화질 어쩔........


밑반찬도 몇가지 나오고, 맛있었음

그래서 엄빠는 이미 먹방 삼매경..ㅋㅋ





쌈채소와 파채가 신선했다ㅋㅋ

풀속에 파묻혀 먹어서 야채가 더 신선한느낌........ㅋㅋ





고기도 질이 괜찮다


우리 엄빠는 밑반찬 나오는 고깃집 좋아하는데,

인테리어도 그렇고, 반찬 나오는것도 그렇고, 넘나 좋은 선택이었음!

아, 세트에 구성된 찌개도 굳





단점은... 딱히 환기시설이 잘 되어있지 않아서

연기가 좀 탁해서 고기냄새가 좀 밴다는거

앉는 의자 가죽이 찢어져있다는거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두개 단점을 장점이 묻어버림........






나름 전미원의 비수기(?)인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이 짱많았음.....


평일저녁에는 진짜 단체예약손님으로 꽉찬다고한다ㅋㅋ





삼겹살 먹고 엘에이갈비 고고싱~


엄빠 신나서 맥주도 마시고,

원래 내가 사줄라했는데 아빠가 사줌^^

캬캬캬캬








내부사진 좀더 투척

정말 이해할수없는 조화의 인테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자연친화적이야...좋아....!


옛날물품들도 있어서 반가웠다

90년대 갬성~~!





아부지 잘먹었슴다


담에 푸릇푸릇한거 구경하기 좋아하는 사촌동생두 델구 함 와야겠다

근데 전민동 넘나..멀어...ㅠㅠ 흑흑..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