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14, 신기한 쇠소깍 + 검은모래 쇠소깍 해변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12. 3. 23:25

본문



윽......도대체 왜때문인지...

갑자기 마우스가 고장나서 포스팅이 넘나 불편하다ㅠㅠ


여튼 오늘은 액티비티로 유명한 쇠소깍+쇠소깍해변

투명카누, 스노클링이 가능하다는데,

뭐 지금은 금지됐다는 말도 있고...

내가갔을땐 늦어서 액티비티는 안되는 시간이었다 이미ㅋㅋ


액티비티 하실분은 (금지가 아니라면) 꼭 4시전에 가세용ㅋㅋ

6시?5시?이후부턴 안되는걸로 알고있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쇠소깍은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특별한 곳이다!


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검은모래 해변이라서 그런지

물색깔이 신기


근데 난 쇠소깍보다는 쇠소깍해변이 더 좋았다

너무 보정들어간 사진만 봐서

실물보고 실망해버렸쓰....ㅋㅋㅋ





쇠소깍 가는길에 스웩한 제주 할무니ㅋㅋㅋㅋ

ATV 타고 동네 휘젓고 다니신다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동쪽에서 남쪽으로 오느라

운전 엄청 마니했다ㅋㅋㅋ





여행준비를 안하고 와서 몰랐는데,

검은모래해변이라 특이한 모습이었던 쇠소깍 해변 :)


ㅠㅠㅠㅠ 근데 역시나 미세먼지

해질때라그런지 더 심각해보이네 -_-ㅋㅋ






자갈도 거뭇거뭇

신기하당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근데 현무암이 까만데 검은모래 해변이 있는게 맞지!

싶어도 여전히 신기^^;






작은 자갈들이 많아서,

돌가지고 물수제비 퐁당놀이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보통 아빠와 아들 조합으루ㅋㅋㅋ







돌탑도 되게 많이 쌓아둠

장난칠거리가 많아서 그런가 애들도 꽤 많았는데,

정작 해수욕하기는 좋아보이지 않았다


왜냐면 검은모래해변 햇빛받으면 핵뜨거움 -_-

그리고 자갈이 넘나 많아.......






바다를 앞에, 땅을 뒤에 두고

왼쪽으로 걸어가면 쇠소깍에 가까워진다


여기는 진짜 민물이랑 바닷물 만나는 부분인듯!!!

물색깔이 옛날 낚시겜에서 보던 진녹색

진짜 신기하다ㅋㅋㅋ





아래엔 검은모래!

진짜 신기하다ㅋㅋㅋ


꼭한번 와보세용~

해변 앞에 상권도 나름 커서 먹을곳도 많고 좋음

문제는 밤엔 다 닫을거같단거ㅠㅠ?





안쪽을 쳐다보니 사진으로 봤던 쇠소깍 비쥬얼이!!!


역광이었는데 이정도 색감&디테일 살려준 RX100 m4 화질

완전 칭찬해





퐁당놀이 하는 부자ㅎㅎ


근데 아직도 쇠소깍! 하면 다들 생각하는 그 뷰는 나오지 않았다

그 뷰(?)를 보려면 숲으로 조금 들어가야함






아니 근데.......

막 투명한 옥색?같은 물은 어딨는건지ㅠㅠ

인스타 사진보고 가자고해서 온건데

옥색물은 어디가고 찐녹색물만 있어서

오빠한테 욕 한바가지 먹었고요ㅎㅎㅎ





여튼 안쪽에 있는 숲속 산책로로 좀 들어가면,

이렇게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다


여길로 가야함!!!!





★짠★


드뎌 인스타에서 보던 쇠소깍임!!!


신기한게 여기서보면 물색이 진한 옥색? 에메랄드색?으로 보인다

몇걸음 내려가면 분명히 걍 녹색인데ㅋㅋㅋ

뭐 그렇게보이는 이런저런 과학적 이유가 있겠징?






진짜 낚시게임에 나오는 배경같은 쇠소깍ㅋㅋㅋ

완전 특이한 비쥬얼


물론 그 예쁜 물색깔은

아까 거기 산책로 계단위에서뿐이 안보임...

해질때쯤 가서 그런가ㅠㅠ





쇠소깍 해변 앞은 야자수 쫙 늘어서있어서,

완전 휴양지같은 느낌 +__+


쇠소깍해변 생각보다 넘나 맘에든곳!


나처럼 해질녘보단

낮에 들르는게 더 좋을 것 같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