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맛집♥ 공새미59, 제주스타일 밥집과 국수 드세용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12. 7. 22:54

본문



쇠소깍해변을 뒤로하고 밥먹으러 서둘러갔다

야자수가 예뻐서 일몰 보고 싶었는데...


제주도 여행 #14, 신기한 쇠소깍 + 검은모래 쇠소깍 해변



제주도에는 일찍 닫는 밥집이 너무 많아서

5시만되면 막 마음이 불안했다ㅠㅠ

7시에 닫는곳도 많고, 8시에 닫는곳도 많은데

8시에 닫는곳도 7시에가면 꽉차서 밥 못먹음;;;;;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제일 싫었던 부분이 바로 식사

나는 여행하면 느지막이 일어나 아점먹고,

저녁 8시쯤 출출해지면 조용히 밥먹는 스타일인데

제주는 식당이 8시에 안 여는데가 많고

예약안하면 못먹는데도 많고, 자기멋대로 휴무하는 곳들이 많았다

장사하는 사람들도 힐링하는 제주임...ㅋㅋㅋ


올빼미족인 나는 진짜,

넘나 스트레스 받았었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 글쓴이는 최근 세부와 보홀을 다녀와 이유없이 제주도에 불만이 많을 수 있습니다 *



아무튼 이날 저녁밥먹으러 간 곳은 공새미59!

맛도좋은데 저녁 9시까지 오픈한당 >_<

그래도 웨이팅 걸릴까봐 서둘러서 갔음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해서

제주 북동부 -> 남부로 숙소 옮기는길에 밥무금





평화로운 마을 풍경......

근처 바닷가에 주차장이 있길래 차 대놓고 5분정도 걸었다






빨간지붕 귀여운 건물의 공새미59

밖에 입간판에 메뉴랑 영업시간이 적혀있다


한그릇덮밥이랑 칼국수류를 팔고,

영업시간은 아침 9시반부터 저녁 9시(!!)

브레이크타임은 3시에서 5시


제주도 밥집들은 급작스레 휴무하는경우도 꽤 많은 것 같으니

전화나 인스타를 체크해보는것두 나쁘지 않을듯하다





러블 믹스인듯한 고양이 두마리가 있었다

여기서 키우시는 마당냥이인듯ㅋㅋㅋ





테라스석도 있당

안으루 가봅시다~~~






옛날 건물을 그대로 개조한듯한 모습

나무구조가 그대로 살아있당 :)


노란빛 조명이 아늑해서 먹기도전에 이미 기분좋음ㅋㅋㅋㅋ





나름의 단체석도 있고,

식사하는분이 계셔서 못찍었지만 혼밥좌석도 있었음!

창밖 정원 바라보게 해서ㅎㅎ





날씨가 춥지 않았다면 앉았을 마당 자리두ㅎㅎ

꽤 알차게 좌석이 배치되어있었다





공새미59 메뉴와 가격 (2017년 5월 기준)

유명매뉴는 딱새우덮밥과 보말칼국수인듯


보말은 고둥의 제주도 사투리

굉장히 진하고 해물을 잘 모르는 내게는 전복스러운 맛이 났다ㅋㅋ

어패류 싫어하시는분은 보말칼국수 패스하세용






주문하고 나올때까지 또 가게 돌아보깅ㅋㅋ

한켠엔 주인분이 여행다니면서 모아온듯한 소품들이 쌓여있었다





다시, 야외좌석들 찍어주고용 :)





분위기도 맛도 좋고,

가격도 제주도치고 괜찮은데,

딱 하나 단점을 꼽으라면 화장실이 야외고 좀 작다는거ㅋㅋㅋ

날씨추울때는 완전 고통일듯하다 ㅠㅠ






ㅋㅋㅋㅋ그렇다 고양이 덕후인 나는 또 고양이를 보러 간 것이다...

돌담위에 앉아있는 고양쓰들★


얘네가 바라보는데가 공새미 부엌인데ㅋㅋㅋㅋ

잿밥에 아주 관심이 많아보인다

ㅋㅋㅋㅋㅋㅋ







화장실갔다가 한바퀴 돌고 오니 나와있는 음식

플레이팅 넘나 예쁘고요


일단 비쥬얼 합격 짝짝





8천원짤 돼지간장덮밥이다

딱새우덮밥은 간장으로 졸여진 생새우?가 나오길래 비위약한 나는 이걸로 ㄱㄱ


별 기대 안했는데 짭쪼름하니 맛있구,

위에 마늘칩도 있구 맛남!!

일본의 차슈동 뭐 이런거 먹는 느낌이다

근데 좀더 깔끔한 맛으로...?ㅋㅋ





요것은 고동들어간 보말칼국수

전복 이런거 좋아하는 오빠가 아주 환장하고 먹음ㅋㅋㅋ

색깔만봐도 국물이 아주 진하단걸 알수있습죠

어패류 잘먹는다면 해장음식으로도 추천





맛나게 먹고 사람들 붐비기전에 후딱 나오기

난 역시 좋은 손님인듯 ^^


돼지고기덮밥을 먹어서 뭔가 제주스러운 느낌은 덜하지만

#인스타감성 낭낭하게 이쁜곳ㅎㅎ





그리고 남원읍 동네가 이뻤다!

요건 주차해논곳 근처 카페인데,

빵도팔고 커피도 파는곳


가보고싶었는데 누구누구가 못가게 함ㅡㅡ


공새미59 가는분들은 여기서 커피 한 잔 해도 좋을 것 같다

나는 못머겄으니 내대신 드시라우...!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