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로바로소식) 교토 숙소 추천: 여자 혼자 오기 좋은 COMICAP 캡슐호스텔, 청결도 대박+일본느낌 뿜뿜

2017/'17 Japan - Kansai

by ss솔 2017. 12. 17. 23:57

본문



헛헛...!! 나이먹고 힘들어서 잘 안하는데

지금 머물고있는 교토 호스텔이 넘나 맘에 들어서 자기전에 포스팅!!


 나름 고민하다가 여기가 만화있어서 일본온 분위기 한껏 나고

평도 좋고 위치도 좋고 캡슐 호텔이라서 골랐는데

생각보다 더 맘에들어서 여러분도 꼭 묵으세여

특히 여자들한테 완전 최고ㅠㅠㅠㅠ


빠르게 장점을 나열하자면

1. 라운지 및 스탠다드 객실에 만화책이 잔뜩있어서 일본 온 기분을 냄

2. 캡슐호텔이라 옷갈아입거나 할때 편함

3. 가격대비 상당한 크기(일본 방 크기 노답...)의 캡슐호텔

4. 진짜 엄청깨끗함

만화카페를 겸하고있어서 스태프가 수시로 청소해서 특급호텔수준으로 깨끗함

5. 거의 최고 수준의 security

6. 매우 좋은 접근성 (한큐 가와라마치역 3분)

7. 세심한것까지 놓치지 않은 세팅

8. 와이파이 매우 빠르고 안정적


단점을 나열하자면

1. 호스텔이다보니 당연하지만 공용객실/공용화장실/공용샤워실

2. 방마다 가습기가 있는데 가습기 소리가 좀 큼

3. 캡슐이라 별 상관없지만 무조건 남녀혼방임

4. 직원 1명이 영어가 짧음

5. 이러케 퍼주다가 망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생긴지 얼마안된건지 구글지도에 안나와서...

같은 건물 다른 층에 있는 만화카페 찍음ㅋ


교토 최대의 번화가이자 관광교통의 중심지인

한큐 가와라마치역 9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 시장골목으로 들어가서 3분정도 직진

DIAMOND라는 드럭스토어가 길 오른쪽에 나올텐데,

드럭스토어 옆건물 코인락커 있는쪽임

계단이 보일텐데 몽벨? 상점쪽으로 가면 왼쪽에 엘리베이터가 있다

그거타고 4층으로 오면 됨


8시정도 들어오니 시장에 상점들이 듬성듬성 닫긴 했으나,

그래도 연 가게와 통행하는 사람들이 많아

무섭다거나 위험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1박 약 3만원의 디럭스 캡슐 객실 모습

원목+원목사다리여서 누가 오르내릴때 끼익끼익 소리 안나고

매트도 너무 딱딱하거나 좁지 않고 (정상 싱글사이즈임!!)

복도 사이도 널찍해서 캐리어피고 정리하기 좋고,

28인치 캐리어 두개가 들어갈만한 사물함도 있고

건조할까봐 가습기도 틀어주고ㅋㅋ

추울까봐 한쪽에 담요도 비치되어있음!!


더 일본스런 느낌을 원한다면

좀 번잡하겠지만 스탠다드 객실 추천

스탠다드객실은 캡슐이 더 작은거 같긴 한데,

방안에도 만화책이 주루룩 있다





그리고 공용공간인 라운지

ㅋㅋ내가 일찍 숙소와서 사람들 없어서 동영상으루 찍어왔다


시간제 만화카페로도 운영하는곳이라 시설이 정말 잘되어있다

만화책도 진짜 많음ㅋㅋㅋㅋㅋ

일본어를 못 읽는게 한이 될 줄이야....


위에 동영상 폰으로 찍은거라 흔들림이 심한데,

어떤느낌인지 살펴보세용 맘에들것임 :)


여기 라운지 건너편으로 스탠다드 객실이 있고 (한 40명이 한 방인듯;;)

한쪽엔 뜨거운물 정수기+전자레인지+자판기

그리고 또 구석에 남자여자 샤워실 및 화장실

안마의자도 1개 있고 담요도있음


직원이 진짜 시시때때로 나와서 청소해서 정말 깨끗함

향기난다 진짜루.......








투숙객은 당연히 라운지 자유이용

11시부터 3시까지는 청소시간이라 나가야한다.


호스텔 카운터에서 컵라면이나 치약 등

자잘한건 (비싸지만) 팔아서 귀찮으면 거기서 먹으면 된다


참고로 라운지 구석에 흡연실도 있고 (애연가들 꿀이득;; 담배냄새는 안났다)

그때문인지 공기청정기두 있음ㅋㅋㅋ







쭈욱 따라가면 스탠다드객실로 통하는 쪽인데





★ 이렇게 침대있는 공간이 ★


그리고 정말정말 청결함

이 모든 시설이 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캡슐 침대와 라운지에서 1박 3만원이 믿겨지지가 않았는데

가장 큰 충격과 공포

여자화장실과 샤워실에서 옴


일단 여자는 여자구역 입장용 팔찌(?)를 채워주는데,

여자화장실과 샤워실로 가는 통로에 문이 있어서

팔찌에 박힌 QR코드가 없으면 여자구역은 접근불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분ㅋㅋ


근데 손님이 거의 다 남자라ㅋㅋㅋㅋㅋㅋㅋ

8시부터 12시까지 거의 나혼자만 여자구역 쓰는게 함정ㅋㅋ





이거는 샤워실 한쪽 구석

대충만봐도 엄청 깨끗하고 구비품목이 많다는걸 알 수 있다!

ㅠㅠ진짜 여자 혼자오는분들 왕왕 추천임


여자샤워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세면대 5개와 샤워장 2개가 마련되어있다

샤워장사진은 이 포스팅에선 패스....


암튼 엄청 깨끗하고 진심 치약빼고 다있음

우리집 욕실보다 뭐가 많음


구비품목을 일일이 나열하자면

샴푸+린스(!!)+바디워시

무한리필(!!) 수건, 면봉, 칫솔, 치실, 빗, 머리끈(!!)

클렌징티슈 폼클렌저 클렌징워터

화장솜 면봉 스킨 로션 리스테린 고데기3종 드라이어

드라이어는 세면대마다 구비


그리고 샤워장안에 개별 락카가 또 구비되어있어서

거기다가 개인 칫솔 등 두고 쓸 수도 있다!!

 




여긴 화장실ㅋㅋ 화장실은 4칸인가인데

안에 실내화도 또 따로있고 향기가남ㅠㅠㅠ 진짜깨끗.....

샤워실도 화장실도 갈때마다 물기하나없고...


화장실은 비데설치되어있고

그 뿌리는 소독제도 되어있고

제일쩌는건 세면대 왼쪽에 생리대두 챙겨뒀다는거

진짜 대박이다


제발 여러분

교토여행을 왔다면 여기로 숙소 잡으세요


가와라마치역 9번출구

코미캡 호스텔


정식명칭은 


Comics & Capsule Hotel COMICAP Kyoto


일본에서 3만원으로 이런시설 절대없으요ㅠㅠㅠㅠ

넘나 깨끗하고 남자여자 다들 좋아할 곳!



Best hostel in my life 🙆‍♂️🙆‍♂️ 교토 충격과 공포의 호스텔 만화카페를 겸하고 있어서 넘나 일본스런 분위기의 라운지 + 완전 청결의 극치를 달리는 캡슐호스텔. 방마다 가습기에 공기청정기도있고 가장 충격이었던걷 여자 샤워실. 무한리필 수건에 치약에 메컵리무버 폼클렌저 클렌징워터 화장솜 고데기3종 샴푸 컨디셔너에 치실까지 울집보다 갖춘게 많다;;; 심지어 위치도 교토 최고 번화가 가와라마치역 9번출구에서 3분? 디럭스캡슐 예약했는데 1박에 3만원... 총 14개캡슐이 1방인데 완전 조용 이가격 실화냐규? 단점이라면 직원 1명이 영어가 짧단거 여자샤워실이 2개뿐이란거 (근데 손님이 온통 남자라 나만씀ㅋㅋㅋㅋ) 혼성도미토리라는거 그리고 이러다 남는게 없어서 망할까 걱정된다는거? . #comicap #교토숙소 #교토여행 #일본여행 #캡슐호텔 웬만한 #만화카페 보다 좋다 일본어 못읽어서 눈물만남 ㅜㅜ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kyotohostel #japantrip #comics

Sol Cho(@fotwind53)님의 공유 게시물님,



마무리는 인스타 피드로-*

교토 숙소는 꼭 여기랑께!!!!!!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