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함덕 호텔* 함덕해변이 보이는 더아트스테이 호텔 (구 골든튤립호텔), 가족이랑 오기 좋아용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8. 2. 5. 23:50

본문

 

 

드디어 제주여행 마지막 포스팅!

마지막날 머문 함덕해변 호텔 더아트스테이 이당

 

사진보내줬더니 친구가 골든튤립 갔냐고ㅋㅋㅋ

그래서 아트스테이인데 이름 바뀐거같다고함ㅋㅋ

바뀐지 얼마 안됐는지,

곳곳에 골든튤립호텔의 흔적이 남아있었던곳ㅎㅎ

 

친구는 가족여행으로 제주도 갔었는데

여기 확실히 가족끼리 여행오시는분들이 묵기 좋을 것 같았다

취사도 가능하고 아일랜드식탁도 있당

 

우리는 익스피디아에서

슈페리어?? 디럭스?? 더블 오션뷰 객실 예약!

3~5층 객실이었는데,

앞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3~5층도 바다 이쁘게 잘보임!!

5월 황금연휴 1박 가격 10만원정도에 예약했다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마지막날은 체크아웃하고 바로 공항가야해서,

나름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을 골랐는데,

제주공항~시내 교통이 좀 헬이라ㅠㅠ

공항까지 차타고 3~40분정도는 걸렸당

 

 

 

 

 

디아트스테이 호텔 전경!

 

주차장도 넉넉하고,

1층에 파스타집, 편의점, 망고레이 등 편의시설이 있어서 넘나 꿀ㅋㅋ

편의점은 밤늦게까지 했다

완전 짱ㅠㅠㅠ

망고레이는 저녁 7시쯤 닫았음... 흑흑..

 

 

 

 

로비 겁나 넓구용~~~

동남아스러운 분위기ㅋㅋㅋ

만족만족

 

 

 

 

의외로 호텔이 엄청 커서 깜놀했다

제주도 호텔 가본곳중

롯데랑 신라 빼고 젤 큰 듯....

 

 

 

 

쨘 안에 객실!!

퀸사이즈 침대가 하나 놓여있당

 

레지던스호텔이라서

간이주방과 아일랜드 식탁땜에 공간은 좀 좁은 느낌이다ㅋㅋ

겁나 넓은 섬오름 호텔 있다와서 그랬나...

 

 

 

 

작은 주방과 아일랜드식탁

2인 의자가 준비되어있었당

 

서랍장 안엔 기본 취사도구도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기억이....

ㅠㅠㅠ 눈물이난다 망할 기억력

 

 

 

 

전기포트랑 머그컵 두개

깔끔하다능 :)

 

요기서 골든튤립 호텔의 흔적이ㅋㅋㅋㅋ

 

 

 

 

침구는 호텔침구로 깨끗하구용 +_+

오션뷰 창가 커튼 예쁘고 조으다

 

 

 

 

침대는 아무 기억 안나는거보니

그다지 푹신하지도 그다지 딱딱하지도 않은 딱 평균 침대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있는 가구들

예쁘게 꾸며둔 풀옵션 원룸같은 느낌이당ㅎㅎ

 

다만 콘센트가 좀 모질랐음ㅠㅠ

 

 

 

 

객실 어메니티류

칫솔은 없었던걸로 기억

 

 

 

 

제주도 물 2병과

커피빈 차 2개 인스턴트 블랙커피 2개

 

잠자느라 못먹어서 이건 체크아웃때 챙겨왔지롱

크하핫

 

 

 

 

객실 슬리퍼는 위생이 조금 떨어지지만 내가 좋아하는 탄탄한 슬리퍼ㅋㅋ

면으로된거 시르다ㅠㅠ

벗겨져서 바닥 밟다보면 결국 그게 그거..

 

 

 

 

조식은 13,200원에 가능하고

추워서 못ㄱㅏ봤지만 루프톱바도 있음 +_+

여름에 오면 넘나 짱짱일듯하다

 

 

 

 

그리고 내방 객실에서 보이던 바다뷰 :)

 

안타깝게 바다에 해조류가 좀 보이지만ㅋㅋㅋ

함덕 해수욕장이랑

저~기 함덕 핫플 델문도카페까지 한눈에 보인당

날씨만 좋았으면 환상이었을듯

 

함덕 카페, 바다가 보이는 베이커리카페 카페 델문도 (오션뷰 대박 가격은 사악함..ㅋㅋ)

 

 

 

 

그리고 화장실

수건 큰거 두개 작은거 두개 발수건까지 잘 준비되어있구

대리석디자인이라 깨끗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린스+샤워젤+바디로션+샴푸

 

 

 

 

세면대를 가운데 두고

변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있는 디자인

샤워부스는 해바라기샤워도 가능하당~

변기는 비데가 업는게 살짝 아쉽

 

 

 

 

어쨌든 여기는 누워서도 바로 바다가 보이던게 최고

 

제주도 북부 오션뷰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

사실 함덕 해수욕장에선 아트스테이가 젤 큰 호텔같다ㅋㅋ

 

 

 

 

마지막 사진은

체크아웃 전 내 방에서 본 함덕 해변으로 >_<

 

뷰 망치는 망할 해조류새끼...

심해로 떠내려가버렷...!!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