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7, D-244 대전 라도무스 계약 후 2차 상담 다녀왔어용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2. 6. 02:42

본문



벌써 작년인 지난 12월

상담 후 라도무스 아트리움홀 계약을 마치고,

1월달에 한번 더 방문해달라구 하셔서 다녀왔당

진짜 너무 추웠던 날ㅜㅜ


▼식장 계약 후기는 아래글 참조▼

결혼준비 #4, D-273 예식장 계약: 라도무스 아트리움홀



이 날은 가서 제휴업체?들 책자도 받고

식순과 관련된 설명들도 듣고

처음 상담갔을때 못여쭤봤던 것들도 물어봤는데


멍청하게 또 까먹고 안물어본게 세가지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전화로 물어봐야지.......





* 이 포스팅은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때 지방다녀오느라 그랬나??

내가 약속시간보다 늦어서

다른 분 상담 끝날때까지 기다리는동안 예식장 다시 둘러봤당


첫 방문때 못찍었던 트리 앞 사진두 찍구

아트리움홀도 다시 한 번 가보고

구경안했었던 3층 신부대기실도 보러가기로함!


 




일요일 3시인가 4시쯤 가서

엄청 한산했던 라도무스이다ㅋㅋ

주차장도 완전 널널ㅋㅋ


아트리움홀은 더이상 예식이 없었는지,

플로리스트분이 생화장식을 치우고 계셨음


전에 처음 갔을때 의자가 불편할게 걱정돼서

한 번 앉아봤는데 생각보다 편했다!

일단 의자 방석쿠션이 메모리폼같은 재질이라 푹신했고

등받침도 곡면이라 편안히 잘 받쳐줬음 :)


지난 토욜에 하객으로도 다녀왔는데

엄빠도 괜찮다해서 한시름 덜었다 정말ㅠㅠ





그리고 신부대기실 구경!

라도무스는 3층에 라도무스홀이랑 아트리움홀이 같이있는데,

신부대기실 두개가 다 라도무스홀 옆에 있다

사진상 왼쪽이 아트리움홀 신부대기실

오른쪽이 라도무스홀 신부대기실


암튼 그래서 라도무스홀 예식에 하객이 많으면

대기실 찾아오기가 좀 많이 헷갈림ㅠㅠ

하객들이 신부대기실로 가는 길을 막는 꼴?이 되어서ㅋㅋㅋ


그치만 신부대기실까지 찾아올 애들이면

어떻게든 찾아오겠지 싶어서 신경안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이 아트리움홀 신부대기실!

바닥에 헤링본패턴 넘나 맘에드는 부분^^


신부대기실은 세개 다 같은 디자인이라한다

뒤에 흰 커튼이 이뻐서 맘에 듦

그리고 대기실에 앉아있을 자리가 4개 있는것두 만족 ㅋ_ㅋ


근데 신부대기실은

라도무스홀 신부대기실에 아트리움꺼보다 2배는 커보였다

진짜 완전 넓었음!!



여기까지 구경하고,

예약실에서 전화와서 다시 상담

기본적으로 홀패키지로 진행하는데다가,

우리가 예단 예물 폐백 혼수 등등 거의 다 생략하고

신혼여행은 다이빙위주로 따로 준비할거라

상담은 딱히 별게 없었다 ㅇㅅㅇ


주례 있는 식이냐 없는 식이냐 물어보시고

그에 맞는 식순 예제 보여주시고,

시기에 맞춰 준비할거 알려주시고

(이건 전직 예도팀장인 오빠가 알아서 잘하겟지ㅡㅡㅋ)

그때그때 사소하게 궁금한거 여쭤보고.....


식사랑 메이크업 관련해서 물어보느라고

다른 궁금한거 까먹고 안물어봄ㅋㅋ



내가 했던 사소한 질문들은

Q: 식권은 따로 제작해서 사용해도 되는지

A: 그러면 초과인원 대응이 어려우니 준비된 식권 사용하셔라

Q: 테스트메이크업은 직접 샵에 연락해서 진행하는지

A: 라도무스 예약실로 연락

Q: 혼주메이크업시 엄마랑 시엄마랑 자리 좀 멀리 떨어트려주세요 (둘이 어색할까봐ㅋㅋ)

A: 그럼요 멀리 떨어트려주겠다



아, 토요일 아트리움홀 예식은

식 진행시간이 총 1시간 반이기때문에 축가 2개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엄마가 축가 2개 하지 말라고함ㅋㅋㅋㅋㅋ

두번째 축가할때 울아빠 졸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일요일 늦은 오후에 가니 넘나 널널한 라도무스 주차장 ^^

여성 배려석도 있었구만.....


상황이 허락한다면

일요일에 예식을 진행하는게 진짜 효율적이고 좋은 것 같다

예식장 조건과 가격도 훨씬 더 좋음ㅠㅠ


우리는 울 엄마아빠가 교회다니고,

오빠네가 춘천에서 대전까지 오셔야해서

일요일은 최후선택지였다


토요일 보증인원 250 어케채우지 했는데

엄마랑 말하다보니 250도 넘게 채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은 라도무스에서 받아온

대전에 있는 예식 관련 업체들 브로셔 +_+


다 생략하고 진행해도 알아볼거 넘 많고 지치는데,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이걸 다 하지...?? 했는데,

예식장에서 기본적인 정보는 얻을 수 있었당

진짜로 결혼에 대해서 1도 모르는 1인ㅋㅋㅋㅋ



라도무스 하객 후기도 곧 올려야지 >_<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