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호텔 추천* 천안역 근처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숙박후기♥ 가성비 킹왕짱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18. 5. 21. 00:44

본문



작년 11월말 친한 친구가 천안에서 결혼을 했다

그런데 결혼식 시간이 아침 10시ㅜㅜ


천안 -> 대전이 차타고 1시간 걸리기땜에

(물론 KTX는 30분이지만 울집에서 대전역이 30분 넘게걸림ㅡㅡ)

화장하고 일찍가고 그러려면

출근할때보다 3시간이나 일찍일어나야하는 사태 발생...


아침 9시반 출근도 매일 골골대며하고

지각하기 일쑤였던 나라서

결혼식 일정 듣자마자 호텔행을 결심했다ㅋㅋ



천안에 딱히 갈만한 브랜드 호텔이 없기도 하고

(라마다가 짓고있긴 했는데 오픈했는진 잘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신라호텔에 좋은 기억이 있어 고고


아무튼 넘나 만족스러웠던 천안 신라스테이

금요일 숙박이었음에도

조식불포함 스탠다드 객실이 8만원?

그치만 주차는 똥망임....


친구가 신라스테이 부페도 괜찮다했는데

걍 결혼식 밥 먹을라구 부페는 제낌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천안역과 두정역 사이에 있는 신라스테이 천안점


주차가 개망-_-이라는 후기를 많이 보긴 했는데

금요일 투숙 당일 문자가 옴...

당일 만실이라 주차 어려울수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엥??????


보니까 비즈니스 투숙객도 겁나많던데ㅜ

딱히 대중교통이 엄청나게 편한것도 아니고

동네가 골목도 아니라서

딱히 길가에 차댈대도 없고....

천안에 가족 사는 친구가 정 댈데 없으면

근처 마트에 대고 10분 걸어가라함;;;


여튼 막상 가보니까 15층이 넘는 건물에

주차장이 지하 2층까지만이었나??

하여간 다행히 어케 대고는 왔는데 ㅜㅜ

왜 애초에 설계를 이렇게했는지 의문..


진짜 다 넘나 만족스러웠는데

주차 이거하나가 유일한 단점임ㅋㅋㅋ


뭐 신라스테이에서 신라호텔의 퀄리티를 기대하는건 도둑놈 심보니깐.......

ㅎㅎㅎㅎㅎㅎㅎ






로비로비

엄청 널찍하고 시원하게 트여있음

대기공간도 많다


후딱 체크인 마치고 올라가깅 >_<





여기는 로비 바? 인듯 하나

우리가 늦게도착해서인지 운영은 안하고 있었다ㅋㅋ





엘리베이터타고 복도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깨끗 깔끔하당 :)





객실 입성!


스탠다드룸이고 나름 충남 제1도시인 천안인데ㅋㅋ

금요일밤에 8만원밖에 안해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넓고 좋았던 객실...








아늑아늑


폰으로찍어서 좁아보이지만

실제론 둘이 머물기 충분했음ㅋㅋ


물론 스탠다드 더블룸이고

트윈룸은 캐리어피기 좀 빡실거같다





하얗고 바삭바삭한 호텔침구 기본이구용


침대랑 베개는 아무 기억도 안나는걸보니

딱히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았다ㅋㅋㅋ





화장실 욕조쪽 문은

이렇게 침실에서 슬라이딩으로 여닫을 수 있다 >_<


대화도 가능...





스탠다드룸에도 소파가 있는데

이 패브릭소파가 꽤 커서

짐 널부러놓기 아주 좋았음ㅋㅋㅋㅋ






비즈니스호텔이라서

업무공간과 콘센트도 꽤 잘 마련되어있음


일본인 투숙객이 많아보이던데

글로벌콘센트는 아주 굳초이스





무료생수가 두병 있었던 것 같고

차랑 전기포트 준비!


다리미랑 다림판이 준비되어 있어서

업무상 출장 오신분들한테도 추천하고픈 숙소

다리미있는데 잘 없다능ㅋㅋㅋ





야경은 뭐 딱히 볼거없음...

모델하우스?? 거리??? 뷰.....ㅋㅋㅋ


천안 신라스테이는

스탠다드룸이랑 디럭스룸이 층높이로 결정되는거같던데

정말 룸 컨디션이 완전히 같다면

굳이 돈 더주고 디럭스를 할 필요는 없을듯...

스탠다드룸도 조용하고 괜춘했음 







★매우만족★

했던 욕실이당!


내가 좋아하는 잔 타일에

흰 줄눈인데도 빨간물때 끼인거 없음

좋아좋아





그리고 욕조도 있음.....


변기/세면대와 분리되어있진 않지만ㅋㅋㅋ

이 가격에 욕조라니 믿을수없어....!

(욕조가 없는 방도 있다하니 프론트에 확인하세용)


발수건이랑 큰수건도 준비되어있다





비데도 설치





어메니티는 아베다

린스가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능

치약칫솔세트는 구비되어있당





작은수건이 초큼 낡아있어서 아쉬웠지만...

전부 깨끗해서 넘어감ㅋㅋㅋㅋ





왜냐면 난 러쉬 입욕제까지 풀어서 목욕 마친

힐링한 여자니까ㅋㅋㅋㅋㅋㅋㅋ


욕조있는 숙소 진짜 극호 ㅠ.ㅠ

집안에두 욕조 놓고 싶은데 공간이... 하....





그리고 다음날 아침

화장하구 일찍가겠다고 새벽같이 일어남ㅋㅋㅋ


밤보다 아침에 보는 뷰가 더 이뻤당

옆에 건물에 일출이 비치는게 굳굳


그런데 이날 11월 25일? 이었는데

눈 실화냐.......ㅎㅎ

천안아산역 옆에도 눈 쌓여있어서 당황 -0-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