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마농 후기* 보홀 셀프웨딩촬영 보정사진 드뎌 업뎃ㅋㅋ

Days of Sol/인생 제 2막

by ss솔 2018. 8. 5. 22:57

본문



으윽.... 4월달에 받은 보정사진 이제야 올린다ㅋㅋ


지난 3월 보홀 여행갔을때

사우스팜 리조트에서 삼각대놓고 셀프웨딩사진을 찍어왔더랬죠

급하게 막 찍어놓고

내가 다 보정할수있다고 큰소리쳐놓고선ㅋㅋㅋ

이건 나의 영역이 아님을 집에와서야 깨닫고

사진보정업체 폭풍 서치ㅜ.ㅜ


가장 맘에 들고 연락이 잘 되었던 업체가 드마농이라서

드마농에서 진행했다

(오보정에서 재수정본 받아보고 넘 이쁘게돼서 아쉬웠지만;;)


드마농 보정 비용은 장당 1500원인데

나는 신랑정밀보정 장당 천원 추가해서 장당 2500원

사진보정업체중 젤 저렴한 축이다 :)

대신에 수정은 2회까지만 가능ㅋㅋ

그치만 난 재수정하는거 귀차나해서.. 2회 수정은 나에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능


사진 받는데는 약 일주일정도 소요!

추가금액내면 더 빨리 보정해주심ㅎㅎ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

셀프웨딩촬영 사진보정업체 샘플 비교 (드마농 & 오보정 & 잉큼잉큼)

결혼준비 #9, 셀프웨딩촬영 그리고 셀프보정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보홀 리조트 추천♥ 천국처럼 예쁜 사우스팜 리조트, 인생샷 찍고오세용ㅠㅠ (스압)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캐안습 원본사진>>


필리핀은 노을지기시작하면 30분만에 뚝딱 밤이 되어서 ㅜㅜ

노출이고 색감이고 맞출 새가 없이 대충 찍은 사진이라...

우리 얼굴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사진이 나왔다ㅋㅋㅋ

왜때문에 난 내가 다 보정할 수 있다고 큰소리 떵떵친건지 -0-







이건 보정 후 사진들!


배경 색감 넘넘 맘에 들었는데, 그대로 잘 유지하면서

인물만 밝게 해주셔씀!

몸매라인도 자연스럽게 되었당






오빠 머리 엄청 정성스럽게 다듬어주심ㅋㅋㅋ





<<이것도 원본사진>>


나새끼 왜 우리 얼굴은 다 날려버린거니...ㅠㅠ





밝기를 올리다보니 내 얼굴이 빨개졌지만

배경색깔이 아주 동남아스런게 맘에들어서 이대로 유지했당






이사진 오빠 손가락 이상한데 맘에들어서

포토테이블에 올릴까 생각중ㅋㅋㅋ





<<이놈도 원본>>






작게보니까 뭔가 바뀐게 없어보이지만

포토샵을 통한 포즈수정(?)도 있었음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별★도 합성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보고 완전 빵터져서 웃었는데

내가보기에도 그렇고

애들도 별로 티 안나고 이쁘다고 해섴ㅋㅋㅋ

기쁘게 받았당...^^ 헤헤





<<이녀석도 원본>>


이사진들은 일단 배경이 깡패라서 다 먹고 들어가지만

우리 얼굴에 그늘이 너무 졌고ㅠㅠ

급하게찍어서 내 앞머리가 넘나 엉망이었당

앞머리 없애는것에 집중ㅎㅎ





이마가 훤칠해졌죵? ㅇ_ㅇ


드마농은 어두운 사진도

배경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물만 밝게 잘 해주셨당










원본이 워낙 깡패라서^^

우리 외모 보정에만 신경을 쓴 사진들


마지막사진 근데 오빠 넘 말라보이나?ㅋㅋ

하는것도 없는데 넘나 바쁜 결혼준비ㅜㅜ

도저히 뭘 신경쓸 겨를이 없다





참고로 전 완성본 받고 수정 1번? 요청드렸고,

수정요청은 PPT로 위처럼 원하는부분 표시 및 메모한담에

PDF 파일로 저장해서 전달해드렸어용ㅋㅋ


이러케 하니까 설명하기도 덜 귀찮고

원하는 부분 바로 수정해주심..!

여러분도 수정요청은 이러케 해서 보내보세용ㅎㅎ


여튼 내가 원하는대로 배경 색감 잘 살려주시고

자연스럽게 보정해주셔서 넘나 맘에 든 드마농!

삼각대 놓고 셀프웨딩촬영 하신분들

2% 부족하다면 사진보정업체에 맡겨보세여 >_<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