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 로블카드 (ROVL) 해외호텔 숙박권 이용법!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8. 8. 9. 20:58

본문



작년 로블(ROVL)카드 단종 소식에

많이들 로블카드 발급 막차를 타셨을걸로 예상된다 ^^;


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로블카드 쿠폰 이용법 소개!

그중에서도 해외호텔 숙박권 이용법이당


▼인터파크 공연티켓 청구할인쿠폰 이용법은 아래포스팅 참고▼

국민 로블카드 인터파크 공연 쿠폰 사용하기! (동반자 청구할인)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오늘은 대한항공 로블카드 쿠폰 2번을 사용해봅쉬다~

아시아나로 신청하신분들은...

그냥 우세요ㅠㅠ

그래도 아시아나는 Y클까지 1+1 발권되니깐...


유효기간까지 결제하기만하면

예약일은 유효기간이 넘어도 상관없다는 사실~~

그치만 결제날짜는 예약일과 다를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고 가능하면 미리미리하세요ㅠㅠ

늦게하다 어설프게 쿠폰날릴라....





로블카드 2번 쿠폰인 여행지원 서비스는

라이프샵 여행 코너에서

해외여행/해외호텔 by 하나투어

국내숙박 by 웹투어/엘리펀

사용할시 20만원 할인되는거에용





국민은행 라이프샵 통해서 예약해야함

하나투어에서 바로 예약하고 땡깡부리면 아니돼요..ㅠㅠ


나는 라이프샵 어플 통해 예약


그런데 해외여행/호텔 3인이상 예약시 1인 할인은 뭐란거지..ㅠㅠ

참고로 나는 디럭스객실 2인예약했고

20만원 바우처 잘만 이용했음;;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당..





지금은 바꼈을지 모르겠지만...

라이프샵 어플에서 여행 -> 해외호텔로 들어가면





하나투어/호텔패스/모두투어가 뜨는데

로블 해외호텔 쿠폰 이용을 위해선 꼭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해야함!





지난 3월 보홀여행에 씀ㅋㅋ

예약 어려운 사우스팜이 딱 한객실 남아있길래 냉큼 예약ㅠㅠ

금액은 환율때문에 변동될 수 있다


혹자는 라이프샵 서비스를 이용해 예약하면 더 비싸다고

(익스피디아에서 15만원인 호텔이 라이프샵에선 20만원인 그런..ㅋㅋ)

사기라고 그러는 경우도 있는데,

어차피 최종 20만원 할인받아서 만원이라도 할인받으면 된거 아닌가 싶다ㅋㅋㅋㅋ





내가 예약한 보홀 사우스팜의 경우

디럭스룸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조식포함하면 박당 13~15만원선~~

무엇보다 다른 사이트엔 방이 없었음^^

하나투어에만 단 한 객실 남아있었음...^^;


예상금액은 415,010원이네욤

여기서 20만원 할인하면 3박에 215,010원 +_+





일단 예약이 잘 되면 이러케 문자가 옵니다

결제가 바로되는건 아님!!!





나는 1월 4일에 예약했는데

왜이러케 담당자 전화가 안오나~~~ 하고 먼저 전화했었는데

결제마감일이 2월2일이어서 그때 결제된다고 하심ㅋㅋ

일단 문자랑 메일 오면 예약은 확정된 것 +_+


보통은 하나투어 담당자가 먼저 전화를 주실거에용!!

결제마감일에 전화오면 로블쿠폰 사용한다고 얘기해야함







하나투어 가입하신 분들은

로그인해서 내 예약내역에 대리점/콜센터 예약 보면 상세사항 연동됨ㅋㅋ


여기서는 근데 왜 386,780원이지ㅋㅋ





그리고 대망의 결제마감일!!

하나투어 담당자분에게 전화가 왔어용>_<


전화 받아서 로블쿠폰 사용한다고 얘기하면

20만원 차감된 금액으로 바로 결제됨

국내숙박은 전액 결제한 뒤에 20만원 청구할인이라구 한당


전화해서 결제마감일 전에 미리 결제해도되는지는... 모르겟음....

쿠폰 유효기간 급하신분들은

일단 라이프샵에서 예약하고 전화해서 물어보세염


해외 패키지여행등 상품도

총 가격에서 20만원을 빼주는 식일 듯ㅋㅋㅋ


최종결제액은 그래서 206,780원

왜때문에 예약내역에 있는거보다 2만원이 비싸진건진 모르겠지만..ㅋㅋ

3박에 20만원으로 결제한거면

최소 1.5박치는 세이브한거라서 대만족^^ 헤헤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