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은집 인테리어의 완성, 존예에 쓰기도 편한 삼성 더세리프(sefif) TV♥

본문

 

 

블로그ㅠㅠ 진짜 오랜만이다..흑흑

지난 여름은 이사+셀프인테리어+대학원+알바 등등

여러가지 넘나 바쁜일이 많았어서

밀린 여행포스팅에다가ㅋㅋㅋㅋ

셀프인테리어 포스팅까지 밀려버렸다며ㅜㅜ

뜨아아아.....

 

오늘은 요즘 나의 최애 가전

삼성 SERIF TV 리뷰를 드디어 쓴다ㅎㅎ

 

고등학교때 기숙사를 살게 된 이후로 TV를 잘 안보게 된 나라서

집에 시커먼 TV가 집주인처럼 떡하니 자리차지하는게 너무너무 싫었다....

근데 티비없이는 못사는 남편놈땜에ㅡㅡ

그냥 싸구려 살까 하던차에 보게 된 세리프 TV

한눈에 반해버렸다능....... (심쿵)

 

나처럼 이거 TV 우연히 보고 반해가지고ㅋㅋㅋ

앓이하는사람 많던데ㅋㅋ

 

진짜 너무갖고싶은데 티비 보지도 않음서 비싼거 산다고 혼날까봐

삼성닷컴 공홈 이벤트 열심히 응모해서ㅎㅎ

결국 삼성닷컴쇼퍼 당첨돼서 반값에 구매할 수 있었다 >_<b

 

일단 짧게 제일 큰 장단점만 써보자면

장점1: 예쁨 세상제일예쁨 진짜 넘나예쁨 예쁜게 다함 작은집 인테리어에, 혼수품으로 그냥 최고b

장점2: 갤럭시쓰면 핸드폰 연결하기 엄청 편함

단점: 겁나비쌈 동일사이즈 다른 TV 2배는 거뜬히 되는 가격

 

삼성 공홈에서 구매하실때 TV쇼퍼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사은품 드린대요 (속닥속닥)

https:www.samsung.com/sec/lifestyletv/all-lifestyletv/

추천코드 LT8U-25Q2-FQ9Z-ZQES

 

 

 

 

* 본 콘텐츠는 삼성전자로부터 할인 혜택을 받아 직접 구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일단 사진부터........!

꺼져있는 까만 스크린도 존예인 세리프 TV

요즘 큰 TV가 유행이라 고민했는데

20평도 안되는 작은집 인테리어엔 43인치가 딱 ^^!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인가 배송받았다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이거 처음 설치해본다고

텔레비전 넘 신기하게 생겼다면서ㅋㅋ

이거 화질 좋은거라고 말씀해주시고감ㅋㅋㅋ

 

QLED라서 그런지 화질 좋긴 엄청 좋다ㅜㅜ

삼성에서 자체 제공되는 영상이나 유튜브 4K 이런거 보면 진심 대박임...

 

 

 

나는 TV 잘 안봐서 전에 집에 있던 60인치? 벽걸이 TV로도 맨날 오디오 채널만 틀었는데ㅋㅋㅋ

세리프 TV도 맨날 부훌렉 팔레트 해놓고 노래만 듣는다ㅋㅋ

남편놈이 맨날 150만원짜리 스피커라고 놀림^^..

 

 

 

배경화면으로 쓸 수 있는 매직스크린은

밝기, 채도, 컬러톤 전부 다 조절 가능해서

뒤에 커튼이랑 비슷하게 베이지톤으로 맞춰서 사용중 :)

 

이건 여담인데 진짜

집 이정도까지 꾸미는데 꼬박 한달 다썼다..ㄷㄷ

조만간 셀프인테리어기 연재할예정ㅠㅠ

 

 

 

나는 대부분 부훌렉 팔레트로 맞춰놓고 쓰는데,

(부훌렉 디자인 짱조음ㅜㅜ 흑흑)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경화면들 다운받아서 켜 둘 수도 있다!

 

설치기사님이 와이파이 세팅도 다 해주고 가셔서

선택하면 그냥 티비가 알아서 다운받음..

 

 

 

너무이쁘쥬ㅠㅠㅠㅠㅠ

계속 ㅜㅜ ㅠㅠ 거리는것은 감동의 눈물임

내가사놓고 내가감동함 맨날ㅋㅋㅋ

 

첨에 이거 사고 신나서 여기저기 자랑했는데

친구들도 가족들도 다 텔레비 아니고 액자같다고함ㅎㅎ 뿌듯ㅎㅎ

 

 

 

 

그리고 우리집이 18평?으로 너무 작아서

TV를 벽쪽에 두면 공간활용이 어려웠는데,

이녀석은 스탠드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원래 TV장 공간을 옷장으로 만들어서 쓰고있음

 

첨에는 플로어 스탠드가 부실할 것 같아 걱정이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되게 안정적이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6키로 넘는 돼냥이 모찌가 맨날 기대고 발로차고 하는데 든든히 버텨준다

몸으로 퍽 친다고 넘어지고 그러지 않음 절대...!

최소 나는실수로 쳐도 밀리지 않는다ㅋㅋ

 

 

 

리모콘도 이쁜 더세리프 :)

 

 

 

스탠드형으로 쓰면 전선이 지저분할까 걱정은 노우...

플로어스탠드를 이용해 삐져나오는 전선 깔끔히 정리 가능하다!

 

다시 선 정리하다보니 케이블선이 긴게 필요해서 기사님께 연락드렸더니

본인 남는거 하나 갖고계시다고 다음날 갖다주심ㅜㅜ

기사님 넘 친절하셨다 최고최고

 

 

 

TV 윗부분 공간이 은근 유용함 +_+

꽤 넓어서 피규어라든지 소품을 이것저것 올려놓을 수 있당

음료를 달고 사는 나는 텀블러나 사이다를 여기 올려두기도 한다ㅎㅎ

 

다행히 고양이들이 여긴 안올라가서^^

소니엔젤도 꺼내봤음

 

 

인터넷TV라서 인터넷만 연결되면

지상파 말고도 삼성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UHD 채널도 스무개쯤 있는데,

최신은 아니어도 신서유기, 고등래퍼같은 예능이나

케이블 드라마같은거 공짜로 볼 수 있음ㅋㅋ

 

 그리고 내 전사람이 텔레비 안끊었는지 케이블도 그냥 나온다ㅎㅎ

케이블이나 지상파는 채널안내가 제대로 안나와서 아쉬움ㅠㅠ

 

 

그리고 굳이 TV 가입 안하더라도

넷플릭스, 티빙, 푹 등등 어플 설치되어있어서

이런걸로 방송 봐도 될듯.......

 

나는 그냥 나오는 케이블로 보거나

올레TV 미러링해서 본당

 

 

 

근데 어차피 난 티비 안보고

오빠도 거의 겜방이나 야구중계 이런거만봐서 나오기만하면 괜찮^^

 

그보다 요즘은 아무래도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더세리프는 유튜브가 기본으로 설치되어있어서

설정 들어가서 계정 연동하고 한번만 인증해주면 폰이랑 똑같이 쓸 수 있다

 

구매한 영상이나 보던 기록 다 남아서

리모콘으로 슥슥 눌러서 볼 수 있음

(사실 몰랐는데 유툽 중독자 남편놈이 갈쳐줌^^..) 

 

 

 

 

또 다른 핸드폰은 모르겠는데

갤럭시시리즈는 위에 NFC 마크 부분에 폰 올려놓으면 자동연결돼서

(연결되는것도 갬성 최고 부훌렉 형제들 만쉐)

미러링해서 영상 보거나 음악듣기 짱편함!

 

아이폰이나 맥북같은 맥OS도

에어플레이?를 이용하면 연동된다고 한당

 

 

 

그냥 위에 올려놓으면 자기가 알아서 연결하고

smart things에 자동으로 등록됨

 

 

 

 

그전에 벽걸이TV에 노트5 미러링하는거 넘 힘들었는데ㅜㅜ

올림픽 스키점프 보겠다고 아주 갖은 뻘짓을 다했는데

더세리프는 그냥 화면미러링 버튼만 누르면 바로 된당 >_<

 

사실 연결할라면 NFC 켜둬야되긴 하는데

어차피 삼성페이쓰느라 맨날 켜둬서ㅋㅋㅋ

 

 

 

핸드폰 연결하면 거의 모든 기능조작이 가능하다

채널 음량조절은 기본이고 매직스크린 색감조절도 됨

 

이게 진짜 꿀인게

오빠가 TV보다보면 볼륨 너무 올려서 시끄러운데

내가 내폰 연결해두고 시끄러우면 폰으로 TV 소리 줄여벌임^^

깔깔깔깔

 

 

 

심심하면 가끔 이렇게 액자만들고 논다......

이것도 매직스크린이라서 일케 해놓고 폰 연결해서 노래듣는다능^^;

나한텐 150만원짜리 이쁜스피커임..ㅎㅎ

 

 

 

가끔 영상이 보고싶어지면

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샤크영상ㅎㅎ 보거나

유튜브 다이빙영상 브이로그영상 틀어둠ㅎㅎ

 

머리아플때 다이빙영상보면 완전 힐링된다ㅠㅠ

대체 왜 유튜브 화질이 돈내고보는 TV 화질보다 좋은거냐며...

억울억울ㅎㅎ

 

 

 

옆에서봐도 이쁜 I모양 디자인

 

큽 ㅜ.ㅜ

못생긴 까만 티비 샀음 진짜 어쩔뻔했어

 

우리 모찌도 이 텔레비전이 좋은가보다.......

맨날 티비 밑 스크래쳐에 있거나

스탠드 끌어안고 머리 기대고 있거나

티비 뒤 커튼 뒤 들어가거나 함..

 

 

 

저렇게 힘쎈 돼냥이가 머리로 밀어도 끄떡없숨다^^

 

비싸지만 정말 비싼값을 하는 녀석ㅎㅎ

내친구도 이거 55인치 샀는데 걔도 엄청 만족하고있다

 

주변에 시집간다는 애들 있으면 혼수로 이거하라고

강추를 넘어선 강요중ㅋㅋㅋ

진짜 화이트색상 신혼부부한테 딱 아니냐구요 ㅠㅠ

스탠드가 싫으면 안끼우고 TV장 위에 올려놔도 됨...!!!

 

 

여러분 세리프 티비 사세요

꼭사세요

이거 기계치도 쓰기 정말 편해요 특히 폰 갤럭시쓰면...

그리고 제가 모르는기능 더더더 많음.....!

 

갖고싶은데 가격땜에 고민되시는 분들은

삼성닷컴 공홈 이벤트 페이지 꼼꼼히 둘러보다보면

종종 체험단이나 할인구매 기회도 주니까 자주 들어가보세요!!!

싸랑합니다 삼성전자 >_<

 

 
#라이프스타일TV쇼퍼 #삼성닷컴쇼퍼 #삼성라이프스타일TV #더프레임 #더세리프 #더세로 #리얼리뷰 #쇼퍼의리뷰
#삼성TV #QLED #삼성가전후기를부탁해 #리얼후기 #응모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