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4. 11. 23:44

본문



브라이튼에서 씬나게 구경하고,

드뎌 본격적으로 홍콩 꽃시장 구경 +_+

5일차에는 하루종일 몽콕쪽 시장들만 돌아다녔당ㅋㅋㅋ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브라이튼 상점 왼쪽 골목에,

요 꽃다발집 뒤 길로 들어가면 홍콩 꽃시장 시작!


▼▼쫌만 기다리면 구글맵 나와용▼▼






어쩐지 촌스러운-_-감각의 꽃다발들


색조화가 넘나 이상한것ㅋㅋ

근데 꽃다발 이쁘게 우리나라감성으로 잘만들어 파는데두 있다.


홍콩은 우리나라처럼 꽃을 바리바리 종이로 싸는 스탈이 아님....

보통은 내츄럴하게 그냥....ㅋㅋ

유럽식 유럽식~~





brighten은 아까 그 상점이 끝인 줄 알았는데,

꽃시장내에 여러가지 상점이 있음..

생화집 화분집 씨앗집 유리화기집 등등;;






요기는 씨앗, 구근팔던곳들

엄청종류많았당.


씨앗이나 살아있는 식물들은 비행기?국내?반입금지라서, 사진만 찰칵

이런거 사서가면 공항에서 압수당하니 사지는마세요





여긴 가드닝제품 전문점






화분도 많이 팔고






생화 절화도 많이 판당 +_+

진짜 너무너무 좋은건 가격정찰제라는거


가격이 거의 다 써져있었다.

한국 꽃시장들가면(대전만그런가..ㅠㅠ) 막 바쁘신분들 붙잡고

이건얼마냐 저건얼마냐 한단에 꽃이 몇개냐 물어봐야되는데,

홍콩꽃시장들은 포장도 한세트씩 다 되어있구,

가격표도 붙어있어서 그냥 비교해보고 사면 된다능!







여긴 수입꽃들 파는 상점이었는데(여기도 브라이튼ㅋㅋ)

확실히 가격도 비싸고 특이한것들이 많았당


꽃덕후는 눈 돌아갑니다 +_+





튤립도 신기한거 짱많았음





여기 상점이 종류가 다양하고 커서ㅋㅋ

씬나게 구경하다가 왔다







진짜 넘조음ㅠㅠㅠㅠ

종류 다양해, 가격도 정찰제야, 분위기도 밝아......

한국 꽃시장들은 다 오래된 건물써서 칙칙하고 무서운 기분도 드는데,

여긴 반은 야외라 밝고 생생함ㅋ.ㅋ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수입인지..

11월말에도 작약이있더라





옥시가 분홍색도 있어서 신기했음

3송이?정도에 5천원정도....

둔산꽃시장보다 꽃값도 저렴했음ㅠㅠ






신기한 꽃들 진짜 많져





절화 상점엔 확실히 젊은 여자들이 손님으로 가장 많았지만,

바깥에는 아찌 할아버지들도 많았당ㅋㅋ






여긴 꽃 포장재로 골판지가 유행인가봄?






홍콩은 카네이션이 인기가 많은듯..

종류도 많고ㅋㅋㅋ


같은것만 파는 곳들도 있고,

이렇게 여러가지 종류를 섞어서 파는 곳도 있다.

한단에 5~7천원정도

대박임ㅠㅠ





요건 화환에 많이 쓰는 꽃인 거베라인데,

울나라는 대가 약해서 꼬깔콘?같은걸 많이 씌우는데 여기는 안그런다능





가격공개 넘나좋단것 >_<


왼쪽에 양파망?같은걸로 쌓여있는건 장미이다ㅎㅎ

펴서 상하지 말라고 저렇게 끼워뒀나?







꼴에 겨울 다가온다고 목화랑 트리재료도 많았당ㅋㅋㅋㅋㅋ





이건 모지?

넘나 신기한것 ㅇ_ㅇ







지나가다 만난 대박 가드닝샵ㄷㄷ

특급호텔에 장식되어있을법한 식물들이 한가득이다

와웅!






화분파는집도 많고........


한국에 큰 꽃시장들은 절화시장 따로,

소화분 따로, 대화분 따로,

이런식으로 크게크게 나눠져있는 형식인데,

홍콩 꽃시장은 한집건너 한집이 화분팔다 절화팔다 다육이팔다 막 이런다ㅋㅋ


사는 사람은 조금 불편할지 몰라도,

구경오는사람은 개이득 ^ㅠ^





아저씨들 진심 많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저아저씨는 무슨 일행인줄ㅡㅡ

왜케 자연스럽게 포즈랑 표정잡고있어;;;





안으로 들어올수록 가격도 점점 저렴해진당

골목 꺾으면 분위기가 또 살짝 바뀜!


이건 내가 꽃덕후라 사진이 넘나 많아서 다음편에 투비콘티뉴-**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