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8, 신기함의 끝판왕★ 홍콩 금붕어시장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6. 6. 01:09

본문



꺅! 또 오랜만에 컴백 >_<

이제 더이상의 미룸은 모 야메룽다!!!!!!!!!!!

소리벗고 팬티질럿!!!!!!!!!!!


움하핫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무도 안기다렸겠지만 -_- 넘나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관계로 나혼자 기뻐 오바를....


진짜 건강 참 중요함미다..ㅠㅠ

1년전보다 일을 빡세게 하고 있지도 않은데,

얼마 남지않은 배터리가 다 방전되었는지..

매일매일 빌빌대고 누워만있움


스피닝 환불이나 양도하고 그돈으로 PT받아 근육늘려야될듯

진심......!! 기초체력 꽝



아무튼 오늘은 나의 홍콩여행코스중 가장 맘에 들었던 ★금붕어시장★


ㅋㅑ아 다시생각해도 넘나 신기하고 재밌었딴것!!

함께구경합시닷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홍콩 금붕어시장


금붕어말고 다른 애완동물 및 용품도 팔긴 하지만...ㅋㅋ

금붕어가 가장 압도적이라는


암튼 여기는 꽃시장->새시장->화윤거리->레이디스마켓으로 이어지는 길에서,

화윤거리에서 몽콕역 사이쯤 있다구 보면 됨!


홍콩여행 #17, 몽콕의 또다른 시장, 화윤 거리 시장(Fa Yuen Street Market) +홍콩간식거리

홍콩여행 #16, 특별한곳을 찾는다면, 홍콩 새시장으로-**

홍콩여행 #15, 홍콩 꽃시장 2편, 구석구석 더 살펴보기 ' -'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자세한건 구글맵 참조참조 'ㅅ'


몽콕 거리들쪽에 표지판도 나름 잘되어있으니 그거 따라가기만해두댐ㅋㅋ

나두 그거따라갔당





요거슨 초입에 수미칩팔길래 찰칵ㅋㅋㅋㅋ

뭐지 이거 인기많나봐...






씹덕 터지는 냥이들ㅜㅜ

해외에서도 버릴수없는 냥덕 기질이란..........


금붕어시장 초입엔 멍이, 냥이등의 다른 동물도 있지만

가면갈수록 물고기랑 해초만있다ㅋㅋ






이렇게..........

물고기랑 해초랑 수조용품등등을 막 판다..........!!


와 저 봉지에 담겨있는건,

초딩때 500원짜리 금붕어말곤 처음보는데....

여기는 진짜 엄청엄청 다양하다 +ㅇ+


쭉쭉 봅시닷






대박이쥬

생전첨보는 물고기들도 있음ㅋㅋㅋㅋㅋ


더신기한건 정찰제라는거

봉지에 써진 숫자가 가격이당






이렇게 해초만 전문적으로 파는곳도 있음

대-박 신기





사진찍으면 안된다는 말이 있는데,

나는 잠깐잠깐 찰칵찰칵ㅋㅋ

것도 좀 떨어져서 찍어서 그런가 제지하는사람은 없었당


물론 플래시는 안터쳤고,

찍지말란 매장에선 안찍음. 데헷





토끼들도 있지만 미안,

너네는 한국 애완동물시장에서도 ㅁㅏ니봤으........


옹기종기 귀엽긴하군





새시장과 마찬가지로,

파리만 날릴거같은데 장사 겁내 잘된단것 -_-


여긴 애완동물키우기가 유행인가?





상어같은것도 있움ㄷㄷ








이렇게 각각의 용품들만 전문적으로 파는곳도 많다!


물고기 키우시는분은 눈돌아갈듯.......ㅋㅋㅋ

집에 어항따위없는 나도 각종 템들에 눈돌아갈 지경이니 ㅠ.ㅠ


실제로보면 규모가 상당히 커서 대박이다





이렇게 어느정도 규모가 있고 정돈된 샵은

아쿠아리움 뺨침ㅋㅋㅋㅋㅋㅋㅋㅋ


니모들이 한가득...





앗 친숙한 비쥬얼의 녀석들★






중간에 음식물파는곳도 있구용ㅋㅋㅋㅋ


나는 방금 뭐 먹기도 했고,

이상하게 해산물을 많이파는데 -_-

물고기들 앞에서 해산물을 먹는건 예의가 아닌것같아......

패쓰...... 쿨럭쿨럭





중간을 넘어가면 리얼 금붕어시장이 시작된다 +_+


진짜 넘나.......

대박인것......!






게도 팜ㅋㅋㅋㅋ


팔릴때까지 좁은곳에 갇혀..ㅠㅠ

가격이 매겨진채로 살아야하는 아이들이 불쌍하기도 하지만,

다른물고기는 몰라도 금붕어는 3초마다 기억이 리셋된다니..

불행중 다행이란것 ㅠ.ㅠ






히익

개짱인곳을 찾았음 +_+


진짜 엥간한 아쿠아리움 수준이었던ㅋㅋㅋ


맨오른쪽녀석은 880홍딸.

한화로 14만원에 육박하는 녀석

그런만큼 크기가 어마무시하다







손님이 많아서 일개 여행자1인 내게 관심이 없으시길래ㅋㅋㅋㅋ

열띠미 사진찍구왓땅


하악하악

넘나신기해ㅠㅠ






진짜 규모가 엄청남......

온세상 조그만물고기 종류는 다 보고온듯;;


홍콩에서밖에 못볼 비쥬얼인거같다b





귀여운 니모들!






요것은 거닐다보면 눈에 확띄는샵이다

퍼렁퍼렁해서 딱봐도 뭣이지!? 싶은데,

사진촬영이 금지라 사진 못찍었지만,

완전 고퀄리티샵이니 꼭 들어가보는걸 추천한다!


다른곳들은 그냥 수조에 물고기만 넣어뒀는데,

여긴 수조 악세사리까지 풀세팅해둠


진짜 없던 뽐뿌가 오는 지경ㅠㅠ





거북이도팜


물에서사는건 조개빼고 다팜ㅋㅋ 가재같은것두 팜.....






꺅 >_<

니모니모들







어라 조개는 안파는줄알았는데 조개도 파나봄;;;;;





진짜 거짓말아니고 장사 잘돼염ㅋㅋㅋㅋ

새보단 물고기가 인기가 많은듯


아무래도 삶이 바쁘고 집이 좁은 홍콩 특성상,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시간도 많이 안드는 동물들이 인기를 끄는 듯 하다

아무래도 개나 고양이는 어느정도의 시간과 공간을 필요로하니깐.ㅠㅠ


예전에 홍콩사장님 밑에서 단기알바를 종종 했는데,

걔가 맨날 밤늦게까지 일해서,

서울살기 넘힘들지않냐고 했더니,

홍콩은 더바빠서 괜찮다고-_- 했던 기억이 -_-









아무튼 이렇슴다


아이와 함께 홍콩오는분들도 들려볼만 한듯.....

다만 사달라고 떼쓰는건 책임못져여ㅠㅠ


비행기타면 물고기 죽어서 안된다고 하셈;;;;






다시 반대쪽으로 나오는길이라,

흔한 애완동물샵 조금씩 등장ㅋㅋ


냥들의 숨막히는뒷태ㅜㅜ 찍어왔쩌요





큰고기엔 관심없고 작은고기에 관심있는 아찌들과 총각


정말 참 신기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풍경이다





발바닥 아픈데,

넘 신기하고 보는재미가 있어서 구경하느라 시간 꽤많이보냈당ㅜㅜ


빅토리아피크로 가야해서 아쉬운마음 뒤로하고 총총...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홍콩여행 #15, 홍콩 꽃시장 2편, 구석구석 더 살펴보기 ' -'

홍콩여행 #16, 특별한곳을 찾는다면, 홍콩 새시장으로-**

홍콩여행 #17, 몽콕의 또다른 시장, 화윤 거리 시장(Fa Yuen Street Market) +홍콩간식거리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