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9, 기념품은 요기서, 레이디스마켓(몽콕야시장)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6. 11. 23:25

본문



홍콩에 오면 또 기념품을 사얍죠

쇼핑천국답게(?) 기념품천국(?)이기도한 홍콩!


핸드크림도, 제니쿠키도 좋지만

저렴하게 이곳저곳 뿌릴 기념품도 필요한데,

그럴때 딱인게 야시장에서 파는 예쁜쓰레기들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못찾았지만)

먹을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나는 싫어하지만)

흥정하는 재미도 있는 홍콩여행의 필수코스ㅋㅋ 몽콕야시장이랍니당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금붕어시장에서 한두블럭 건너면 몽콕야시장이 시작된다





사실 몽콕야시장이란게 애매한것이 -_-

몽콕쪽에 있는 야시장을 말하는거라서....


몽콕쪽에 야시장이 2개가있당

윗부분은 더 유명한 여인가(레이디스마켓)

아랫부분은 템플스트리트야시장


이게 주욱 이어져있음

템플스트리트가 더 싸다던데 나는 귀찮아서 레이디스마켓만 갔당ㅋㅋ





요렇게 길 하나를 따라서,

천막치고 장사하는집들이 주욱 늘어서있음ㅋㅋ






요렇게 잡다한 캐릭터상품들을 판다

몽콕역쪽에서 멀어질수록,

그니까 시장이 깊어질수록 같은물건이라두 싸진당ㅋㅋㅋ


진ㅉㅏ 기념품으로 뿌리기 좋은 아기자기한것들 많이 팜!


흥정은 기본이란것

깎기 귀찮으면 뒤돌아서 나가면 상인이 가격말하면서 소리친다 -_-

안잡으면 그가격에 못주는거니 그냥 딴데가서사세요ㅋㅋㅋ


흥정하는 재미 좋아하는분들도 있지만,

나는 사실 정찰제가 좋다ㅜ

괜히 피곤하고 진만빠지구 암튼 그럼...





주로 사시는건 캐릭터 USB, 러기지택, 나노블럭, 멀버리 파우치이지만

이런 엉뽕같은것들도 팔긴 팜ㅋㅋㅋㅋ






홍콩냄새 팍팍나는 기념품들도 마니 판다 'ㅅ'

가격은 다 개당 천원 이천원 이정도로 깎아사면 될듯.






여행가다 불미스러운일로 옷이 필요하면

급하게 사서 입을만한 정상적이고 저렴한것들도 있고





이런 이해할수없는것들도 마니 팜ㅋㅋㅋㅋㅋ


이거 먼데 퀄리티 이래좋아ㅋㅋㅋㅋ

개당 2천원꼴인데 발가락마다 동물이 그려져이또...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봤던,

이해할수없는물건들 어게인 -_-







사람들이 다들 러기지택이나 usb만 팔길래,

그런 기념품들만 파는줄 알았눈데ㅎㅎ

동물대갈가방이나 전통의상같은것두 팔아서 보는재미 굿b


근데 사진찍으면 싫어하는 상인이 있으니

사진 노골적으로 찍는거 조심하세여 ㅡㅡㅋ


내가 사진찍고 돌아다니는데,

어떤 외국인이 물건안사면 유윌비인트러블 어쩌구하길래 머지?싶었는데

중간에 어떤 상인이 사진찍었으니 물건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못알아듣는척하고 걍 감^^





요런 특이한 보조배터리들두 많이판당

근데 용량을 믿으면 안댐ㅋㅋㅋ

내가 스벅 짝퉁보조배터리 사봤는데 용량 8천인가래놓고 실제론 노트4 풀충전 한번하면 끝ㅡㅡㅋ


요 배터리들은 개당 100홍달정도의 가격인듯하다





예쁜쓰레기들이 참 많죠?^^





가장 많이 사시는것들중 하나인 러기지택!

개당 10홍달, 깊숙한곳에서 싸게 잘사시는분은 개당 5홍딸에도 사시는데ㅋㅋ


나 산 매장언니가 자기네 러기지택은 고퀄리티라며..

다른애들거랑 막 비교해주고 그랬는데,

음..... 요기 러기지택 사진보니까 확실히 내가산집이 퀄리티가 좋은듯ㅎㅎ


러기지택이 다같은게 아니고,

디자인이나 퀄이 다 다르니 비교해보고 사셔용


가격은 못해도 10개 100HKD!!!

이정도는 맞춰서 사야댐!!!!!





참 이쁜것이 사고싶었지만,

고양이 장난감이 될거같아 패스한 미니다기셋트ㅜ







여긴 내가 러기지택산집같은데ㅎㅎ

6개에 100홍달 아니죠, 10개에 100홍달입니당ㅋㅋㅋㅋㅋㅋ


원헌드레드 포 텐!

외칩시다






애들옷도 되게 다양하고 특이한거 많아서

싸게 한철입힐옷 많음!

적힌 가격이 한벌에 만원이라능ㅋㅋㅋㅋㅋ

말인즉슨 실제가격은 더 저렴하단것!








이해할수없는것 3





요것은 레이디스마켓 중간정도 들어오니 보인 멀버리 파우치!

6개에 100홍달이 주류인듯하나,

더 깊이 들어가면 8개에 100홍딸이다.


갠적으론 아줌마같아서 안삼ㅋㅋㅋㅋ





이런 전통템들은 아가있었음 하나 사줬을듯 싶기두하구







폰케이스도 파는데

어쩐지 아이폰만있음

흥 ㅗㅗ






요것 역시 많이들사시는 캐릭터 USB


엄청 기엽지만ㅋㅋ

여러분들의 제보에 따르면 USB로서의 기능은 못한다고 보시는게...^^





요것역시 다 똑같아보이지만,

매장마다 캐릭터와 퀄리티가 다르니 맘에드는곳에서 사세융





나노블럭두 많이들 사심


ㅈㅅ 난 관심없어서 이게 끗





오우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테드베이커 짝퉁매장ㅋㅋㅋㅋㅋㅋ

깊이 들어가면 1개 더있긴하다


Ted Baker라는 영국브랜드인데,

우리나라에 안들어와서ㅋㅋ 짝퉁사도 아무도 모른다는거시 장점^^

에나멜로된게 되게 이쁜데,

넘 잘상할거같고ㅜㅜ 가격이 비싸서 엄두도 못냈었는데ㅎㅎ

정품 10분의 1가격인 만원-이만원대로 살수잇슴당


일단 아주머니가 부르는가격 반 부르고 시작

그럼 계산기에 값찍어 보여주는데 몇번 도리도리해줌 됩니당


반값안해주면 걍 나가세용 그럼 아줌니가 붙잠음ㅋㅋㅋ









수집욕구 불러일으키는것들 많으니 조심하시오





전통의상중에 가운같은거!

엄청 사고싶엇는데 애들이 욕할까바....ㅋㅋ 안삼ㅋㅋㅋ






일케 열심히 구경하면서 들어가다보면,

중간에 사거리같은게 나오는데 갠적으론 여기가 레이디스마켓 중간이라구 생각!


마사지 호객하구..ㅋㅋ암튼 그런곳

이부분을 지나면 같은물건들이 값이 더 저렴해진다

+_+






정찰가부터 더 저렴ㅎㅎ

아깐 6개에 100홍달이던 usb가 여기선 7개에 100홍달!





멀버리파우치는 8개에 100홍달!


흥정하는게 지치는분들은 10분 더 걸어서 깊숙히 오시라요★





징짜 애들 사주기 좋은것들 많다ㅎㅎ

뽐뿌를 조심해야할 몽콕야시장..ㅎㅎ........


난 이날이 마지막밤이라 현금도 다 떨어졌고ㅋㅋ

빅토리아피크도 가야돼서 절제된쇼핑을 했쥐

움하하핫






사람 바글바글한 몽콕역





근처에 뭐 먹을데도많구,

허유산도있고 그러니 길못찾으시는분은 요쪽에서 허기를 좀 달래세용





다음차례인 빅토리아피크는 일단 건너뛰구ㅎㅎ

몽콕 야시장에서 사온 기념품사진먼저 투척!





여자유딩 사촌동생주려고 산 테드베이커 짝퉁 백팩

원래 280홍달인데 170홍달에 삼ㅎㅎ

더 깎을수도 있었겠지만, 2만5천원정도가격에 난 만족!


근데 이거 아직도 안줌 -_-

올해 추석엔 갖다주려나....

그만좀까먹자ㅜㅜ 멍청한 내 뇌야ㅜㅜ





요것은 고퀄리티라는 판매원언니의 입담에 휘말려 사온 러기지택 20개!

20개에 200홍달!

근데 다시보니 고퀄리티 맞긴 맞당

가오나시가 귀여운데 하나뿐이어서ㅜㅜ

하나뿐이 못사온게 아쉽당.......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홍콩여행 #15, 홍콩 꽃시장 2편, 구석구석 더 살펴보기 ' -'

홍콩여행 #16, 특별한곳을 찾는다면, 홍콩 새시장으로-**

홍콩여행 #17, 몽콕의 또다른 시장, 화윤 거리 시장(Fa Yuen Street Market) +홍콩간식거리

홍콩여행 #18, 신기함의 끝판왕★ 홍콩 금붕어시장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