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고 지르는 에어프랑스/KLM 프로모션♥ 유럽항공권 70만원대 >_<

취미 #2, 여행/* 여행꿀팁

by ss솔 2016. 10. 26. 23:56

본문

아........ㅋㅋㅋ

사실 항공권 지른진 이미 좀 지나긴 했지만 요즘 귀차니즘이 극에 달해서....

이제서야 블로그에!!!!!!!!


저!!!!!!!!

겨울에 리스본가용♥♥♥


뭐 아직 회사엔 얘기 안했지만ㅋㅋㅋㅋ

연차갖고 뭐라 안하는데니깐..

☞수줍수줍☜



아무튼 믿고 지르는 에어프랑스/KLM 프로모션


참고로 두 항공사는 같은곳이라고 보면 된다 ^^

케엘엠은 암스테르담 공항 특성상 연착이 좀 있어서...

그리고 에프가 기내식이 좀 더 맛있다고함ㅋㅋ


아니 일단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에어프랑스랑 KLM 프로모는 뭣이 중요하냐면,

이돈주고 스카이팀 동맹사인 대한항공 비행기를 탈 수도 있단것 >_<

재수좋으면 왕복 대한편탄다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최근까지 케엘엠이 진행했던 YouGO! 프로모션

7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저가항공들 프로모처럼 막 3좌석씩-_- 치사하게 푸는거 아니라서

손이빠르거나 평일끼면 70만원대티켓 구하기 쉽당


현재 에어프랑스 공홈에서 겨울항공권 프로모션 광고하는데 -_-

70만원대 티켓은 없고 80만원대 있는 듯ㅋㅋ


항공권 프로모션은 플레이윙즈 어플 깔아놓으면 알림 잘온다

진짜 꿀어플.......





개인적으로 KLM이 에어프랑스보다 좋은게,

(어차피 비행기는 같음 -ㅅ-)

예약시스템이 최저가랑 운행편 찾기가 쉽다


먼저 예약할때 출발날짜를 선택하면





요렇게 화면이 뜨는데 완전 좋음b

맨위에 가격표로 어느날이 싸고 비싼지 앞뒤로 쉽게 볼 수 있고,

밑에 그날 운행하는 항공편별 가격 있는데

왼쪽 나의 선택을 잘 보시라^^.......


당당한 대한항공

알럽대한 개인적으로 아시아나보단 대한이 좋아서ㅋㅋ

항공마일리지카드도 대한으로 바꿈 ㅎ,ㅎ


아숩게도 리턴편은 대한항공편 선택하면 가격이 많이붙거나ㅠㅠ

환승을 2번해야돼서 그냥 에어프랑스 타기로...

어차피 대한에서 대한돈내고 에프타는사람도 있으니까ㅠ_ㅠ





환승시간도 나쁘지 않고 굳 :)




어 음ㅋㅋㅋ 이건 깜놀해서 찍어본 가격

다 수수료 및 세금등이고 막상 가격은 19만원임 -0-


근데 그래서 아쉬운게ㅠㅠㅠ

암스테르담-리스본 구간만 대한 마일리지 최저로 적립되고,

한국-유럽구간은 에프 마일리지인 플라잉블루만 적립 가능하다......

끄엉.........


나는 마일리지 적립 안하고,

나중에 사후신청으로 단거리는 대한에,

장거리는 플라잉블루에 넣어볼예정



또 KLM은 본사가 유럽에 있기 때문에, 유로 결제가 되어서

보이는 가격대로 결제되지 않는단걸!!! 기억하자


보통추가로 2만원정도 더 붙는다고 알고있음.

694100원에서 유로로 변환하고, 유로에서 또 미화로 변환하면서 환율차액이랑 수수료가 붙는다고ㅋㅋㅋㅋ

이런거 생각하기 싫은분은 가격만 공홈에서 보고

예매는 하나투어등 한국사이트에서 하면 추가금액없이 깔끔히 결제됨!


근데 막판에 환율바꾸기?기능 있어서

유로나 미화로 바꿔보니 애초에 유로랑 미국달러 금액이 더 높았음 -_-

유로랑 달러 환산하니 둘다 71만원상당금액ㅋㅋㅋ


그냥 안피곤하게 한국 여행사 사이트에서 예약하세여

팁이라면 꿀팁! 케케



이것만 기억하면 됨!!!!!!!!!

1. 에프/KLM 프로모션은 운만좋으면 대한항공 득템가능

2. 아쉽지만 장거리구간 대한마일리지 적립 x 그치만 싸니깐.....

3. 프로모 알림은 폰에 플레이윙즈 깔면 잘알랴줌

4. 가격은 공홈에서보고 결제는 그냥 한국 여행사 사이트에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