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취미 #2, 여행/* 여행꿀팁

by ss솔 2015. 11. 29. 03:59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용 >_<


너무너무 오랜만에 돌아온 블로그ㅠㅜ

멍청하게 전원이랑 마우스는 상큼하게 챙겨놓고

맨 마지막에 노트북 본체만 안가져갔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게으름 떨다가..

이포스팅도 사실 홍콩가기전에 했어야하는데ㅠ.ㅠ


아무튼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시작합니닷!!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발사진 죄송ㅋㅋㅋㅋㅋㅋ

여튼 홍콩여행가면 80% 확률로 타게 되는 옹핑 케이블카


그러나, 웬만한거 입장료는 별로 없던 여행지를 많이 다닌 나에겐 -_-

2~3만에 달하는 입장료가 건방지기 짝이 없었는데...

요것을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는 없을까?? 했는데,


홍콩 관광지들은 굉장히 기형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다.

한국에서 티켓을 미리 사가는게

현지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저렴하다는거!!


그중에서도 내가 찾은 가장 저렴히 구매하는법이다

특히 크리스탈캐빈 왕복권은 더 저렴한 곳이 없음!!






준비물 : 티켓몬스터에 접속할 수 있는 컴터 또는 폰





1. 티몬에 접속해서


'옹핑' '홍콩 옹핑' '홍콩여행'


등등 아무거나 대충 검색하면 옹핑케이블카 입장권을 파는곳이 하나 있움!!

스탠다드캐빈 왕복권은 19800원

1+1 왕복권은 29800원

크리스탈캐빈 왕복권 30800원


이 가격 자체로도 매력적이지만,





2. 이벤트페이지에서 할인쿠폰받기 +_+


티몬에선 거의 항상 여행쿠폰을 뿌리고 있다는거

그중에서도 3만이상 3천원권은 크리스탈 왕복권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럼 크리스탈캐빈 왕복권이 27800원에 딱ㅋㅋㅋ


골드등급 이상이라면,

3만원 미만 티켓에 멤버십쿠폰 적용도 가능하당!


지금은 국민카드 즉시할인 2천원 이벤트,

페이코 결제 10100원이상 만원할인쿠폰도 있으니,

페이코 안써본분들은 요거쓰셔도 갠차늘듯 +_+





그래서 결과적으로 내가 구매한 가격은!!


크리스탈캐빈 왕복권 19800원!!


이때 티몬페이 8천원 즉시할인 행사까지 해서ㅋㅋㅋ

완전저렴하게산듯 >_<

거기다 내 신용카드는 티몬 할인되는 신용카드...

ㅋㅋㅋ근데 결국 편도만 썼지만ㅡㅡㅋㅋ



주의할점은 구매시 홍콩입국정보를 자세히 써야하며,

주말입국시엔 금욜까지 구매해야된다는거~


이렇게 구매하고나면 나중에 문자가 온다.

그거 홍콩공항 A14카운터 내일여행사가서 보여드림 바우처 수령 완료!





홍콩여행시 인기있는 TNT투어의 옹핑케이블카 가격

크리스탈캐빈 왕복의경우 214HKD로 32263원!


이렇게만봐도 티몬 판매가가 매력적이다


다만 케이블카를 편도로만 탑승하실분은 요기서 구매하는게 좋겠징.

옹핑말고 다른 티켓, 마카오 페리도 한번에 구매가능한게 장점ㅋㅋ


옹핑케이블카 영업시간은

평일 10시부터 오후 6시

주말 9시부터 오후 6시반인데,

줄서는 시간이 길어 -_- 돌아오는편을 못탈수도 있고..

타이오로 바로 넘어가는법도 있으니,

관광시간이 넉넉하고 타이오를 간다면 갠적으론 편도 추천!





옹핑케이블카 공식사이트 공식가격

255HKD로 현재 약 38000원에 육박하는 가격ㅡㅡㅋ


다만 예약하면 줄 거의 안서도됨ㅋㅋ





여튼 나중에 티몬에서 오는 문자를 들고,

홍콩 첵랍콕공항으로 나오면 거의 바로 앞에 요런것들이 놓여있는게 보인다!

그중에 A14 내일투어에 가면





요런 바우처로 교환해줌!!!

이거 잘 챙겨가서 옹핑케이블카 agent voucher? 암튼..

그 줄 잘 따라가서 교환하면된다.

교환시 여권이 필요하다는데 난 검사안했고;


확실히 줄도 짧고 저렴하고

미리미리 잘 준비해 즐거운 홍콩여행 되시라요 'ㅅ'



티몬 옹핑케이블카 판매 페이지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34440513?keyword=%EC%98%B9%ED%95%91

티몬 여행쿠폰 받기 : http://benefit.ticketmonster.co.kr/h/2015nov#discountbenefit

TNT투어 옹핑케이블카 판매 페이지 : https://www.tnttour.co.kr/travelpass/pass_read.asp?idx=179&sitecode=CH&category=&disp_order=

옹핑케이블카 공식사이트 : http://www.np360.com.hk/en/buy-and-book/pricing-and-package/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