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여행* 산토리니 카페의 맑은 날 예쁜 정원♥

우리나라대한민국/Dining, Cafe

by ss솔 2016. 11. 30. 12:05

본문



아........ 이제 저번주 금/토 행사 끝나고 조금 시간 여유가 난다 ^.ㅠ

대만여행 포스팅 얼른 끝내고 싶은데ㅋㅋ

요즘 날씨가 후루꾸리한게 너무 우울해서ㅠㅠㅠㅠ

맑았던 춘천사진 보면서 셀프로 힐링하려고 춘천 산토리니 포스팅


참고로 영서지방인 춘천은 태백산맥이 구름을 막아서ㅋㅋㅋㅋ

날씨가 대체로 좋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산토리니 카페는 정원이 정말 유명하다

작년인가부터 춘천여행명소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어서,

페이스북이라든지 인스타하면 꼭 한번씩 봤을 곳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산 구석탱이에 있는데,

이쪽이 전망이 좋아서 그런지 카페가 많다

그옆에 투썸도 스카이워크?가 있어서 사람이 바글바글함ㅋㅋㅋ

주말이나 밤에오면 주차 헬 각오하고 와야할것같다


**이 포스팅은 정원사진만 댑따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격이랑 내부사진은

다른 포스팅 아래에 링크로 걸게염 :)






갤럭시노트5와 푸디앱으로 촬영한 정원모습 :)


여기 온 목적이 다들 그렇듯ㅋㅋㅋㅋ

나도 음료를 사자마자 바로 정원으로 향했다

내부는 별로 안이쁨


참고로 영업시간이 10시에서 밤 12시라는데,

주말에 결혼식 진행하면 정원출입불가^^

잘 알아보고 가세염



커피맛은 그냥 그렇고ㅋㅋ 1인1주문 해야한다

가격은 아이스아메가 5500원인가 6천원정도로,

가격은 나쁜것같지만 풍경값 생각하면 그리 아깝진 않은 정도

나머지 라떼등은 7천원대였던 것 같고,

젤라또 아이스크림두 팔고,

케이크류도 팔고,

윗층은 레스토랑이어서 음식도 파는데 꽤 맛있다구한다ㅋㅋ





이때 10월 초였는데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당황데스

아침에 춥다가 갑자기 낮에 30도가됨 -_-


근데 지금 사진에 나온 이 커플.......

진짜 어마무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명당자리 차지하고 진짜 사진을 한 500장은 찍는데ㅋㅋㅋ

한 30분은 자세바꿔가면서 찍느라고 완전 차지

넘나 매너없는것....


뒤에 아주머니들이 전경 구경하다가 사진찍는다고 우글우글 오셨는데,

비켜줄법도한데 절대 안비킴ㅁㅋㅋㅋ

아주머니들을 배경으로 두고 꿋꿋이 찍었다는 ^^


하 진짜.......

우리 이러지 말아요.......

너네만 사진찍고싶은거 아니잖아ㅠㅠ

머리가 아프다ㅋㅋ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내부에는 사람이 거의 없고,

다들 바깥에 그늘밑에 앉아있었다


산토리니라는 이름처럼 그리스같은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정원에 나무가 파릇파릇 예뻐서 넘 좋았음ㅠㅠ

하늘까지 너무맑아서 최고





저 옆에 보이는 투썸

저기도 테라스랑, 산 배경으로 사진찍을 수 있는데가 있구

밤에오면 무진 이뻐서 사람이 엄청많다구한다ㅋㅋ


한쪽으로는 산이 보이고,

다른 한쪽으로는 네이버 연구소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도 상당히 멋짐b





오른쪽 뒤 유리건물이 네이버 연구센터!!!

너무너무 예쁘지만 안에 일하는사람은 주글거같은 유리건물구조다ㅋㅋ


암튼 이 종탑(??)은 이렇게 생겼다

어째 뭔가 헬싱키 대성당같이 생겼음;;; 헷헷

밤에보면 또 느낌이 다르다

#산토리니카페 검색해서 보세여





드디어 아까 그 사진쟁이커플들 사라져서 찰칵찰칵ㅋㅋㅋ

날씨가 너무맑아서 셀카찍는다고 고생했다






대신에 사진은 겁나 이쁘고 청량청량하게 나왔다ㅠㅠ

평일 낮에가서 사람도 많이 없고 최고였음b





커피...... 컵홀더.......

디자인 예쁘고 다 좋은데 컵에 잘 안맞음ㅋㅋㅋㅋㅋ


아무튼 춘천 산토리니 카페는 여름이나 따뜻할때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색배합이 참 청량하고 시원해서,

날씨만맑으면 가만히 보기만해도 좋음ㅠ_ㅠ


다만 너무 많은 기대를 안고 오진 마세요......

정말 정원 이거 보이는게 다임ㅋㅋㅋㅋ

투썸이랑 엮어서 카페투어 느낌으로 오는게 좋을듯ㅋㅋ



나는 속초가기전에 커피사러 겸사겸사 가볍게 들린거라서 완전 만족

날씨가 좋아서 진짜 완전 만족 >_<



산토리니카페 메뉴/가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용

http://blog.naver.com/sysj1114/220823081084





먹던커피들고 우리는 다음 목적지인 속초로 GO

미시령터널 지나기 전까진 날씨가 배신때릴줄 몰랐지 증말....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