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카페* 넘나 예쁜 고성 바다정원 카페&식당♥ 물회파스타 굳굳

우리나라대한민국/Dining, Cafe

by ss솔 2017. 4. 5. 15:03

본문



지난 10월 개천절에 다녀온 속초 여행


강원도는 뭔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얼떨결에 고성에 있는 카페 갔다가 양양에 있는 호텔에서 자긴 했지만 -_-


아무튼 속초여행코스로 추천하는 바다정원 카페&식당

사실은 고성에 있지만 속초시내에서 차타고 20분정도면 간다ㅋㅋ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울 것 같음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바닷가앞에 자리잡은 바다정원 카페!

뷰랑 정원이 정말 너무너무 예쁘다 ㅠㅠ 사람 참 많더라는...


춘천에서 속초 가는동안 맛집 검색하다가

한눈에 반해가지고 고고=33





태백산맥의 위엄을 느끼던 날ㄷㄷ

춘천에선 날이 참 맑았는데 미시령터널 지나자마자 우중충해져서 놀랬다


태백산맥이 비구름 많이 막아줘서 춘천은 맑은날이 많다고함(?)


춘천여행* 산토리니 카페의 맑은 날 예쁜 정원♥





속초시내에 도착해서 20분정도 차로 더 달려 도착한 바다정원 ^^

밖에서 보기에도 넘넘 예쁜데 안으로가면 더 이쁘다.....


주차자리 널널하고 좋았음ㅋㅋ

날씨도 구리고 연휴 마지막날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정원쪽에서 찍은 사진!

진짜 너무너무 예쁨ㅠㅠㅠ 인조잔디라서 날 추워도 푸릇푸릇

바로 밖에 고성 바다가 보인다


여름에 파라솔 다 피면 완전 짱일것같음......♥♥







진짜 넘나 예쁨

날씨가 흐린데도 인조잔디랑 파라솔이 알록달록해서 예쁨!


의자는 위에 천 씌우면 더 이쁠거같긴한데..ㅋㅋ





음....ㅋㅋㅋㅋ

맑은날이면 인생사진을 찍을 수도 있을 것 같은 날개도 있당


참고로 춘천에선 갑자기 온도 30도돼서 쪄죽는줄 알았는데

속초에선 저렇게입고 얼어죽는줄;;;





기린이랑 팬더같은 동물친구들도 있고,

조명도 너무 예뻐서 밤에도 짱이다ㅠㅠ


1,3층은 카페로 사용하고

2층은 식당인데 2층엔 테라스도있음 짱짱





근처 바닷가로 나갔는데,

군사작전지역이라 근처에 시설 사진도 찍으면 안되고

물놀이도 안되고

해안선출입통제시간도 있다ㅋㅋㅋㅋ


꼭꼭 눈으로만 구경합쉬당~





이날 바람이 미쳐서 파도치는거 무서웠음......ㅋㅋㅋ


동해바다 물 맑고 좋은데ㅜㅜ

고성은 더더더 맑고 좋은데 흐려서 색깔이 저런게 안타까울뿐이당

담번에 날 맑을때 또 드라이브 와야겠..★



바깥에 둘러보고 2층 식당으로 밥먹으러 고고


 




2층 식당


파벽돌이랑 원목 인테리어가 따뜻한느낌이고 너무 예쁘다ㅋㅋ

4시인가, 이상한시간에와서 창가자리 겟또 ^ㅅ^





바다정원 음식 가격들

물회파스타 15000원 이게 제일 비쌈.


가격은 시설이나 경치에 비해 매우 착한 편인 것 같다





그리고 음식주문하면 밑에 카페 커피/음료 할인권도 준당ㅋㅋㅋ

대신 음식은 2층에서만 먹고, 1층이랑 3층에선 못먹음


주문하고 3층도 구경하러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 정말


넘 나 예 쁜 것


친구들한테 막 사진보내고 여기 대박이라고ㅋㅋㅋㅋㅋ

속초가면 차타고 여기 꼭꼭가라고ㅋㅋㅋㅋ

완전 인스타 감성이라고 추천 왕 추천 뽱뽱 함ㅋㅋ





여기도 바닥은 인조잔디에,

정원이랑 바다가 보이는 방향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시원하게 경치감상 가능!








다시 밥먹으러 2층 와서 테라스구경 ㄱㄱ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밥먹을수도 있다 :) 완전 짱b


바닷가카페는 해어름이 최고인줄알았는데,

요기가 더 대박인듯

일단 해어름은 가격이 나빠.......ㅋㅋㅋ

특히 음료가격 진심 사악함





이건 블로거들이 많이 먹던 물회파스타

처음보는요리라 신기한데

물회안에 후실리 파스타면이 있는 모습???





이렇게 섞으면 요런 비쥬얼이 되는데

아주 상큼하고 맛있었다ㅋㅋㅋ

특이한 물회를 먹고싶다면 바다정원 물회파스타 추천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홍게밥도 맛났음 +_+





마르게리따피자+물회파스타+홍게밥


홍게밥은 2천원주고 밥만 추가 가능하다

고소하고 맛있었음ㅋㅋ

애기랑 같이오면 애기는 요거 시켜주면 될거같다능 ㅇ_ㅇ






다먹고 1층 카페로 내려왔다


1층 카페 한쪽에는 빵이 있어서 빵도 같이 살 수 있음!

베이커리가 유명한지 빵사는 손님이 많았다


카페메뉴는 다양하고, 일반 개인카페 가격!

아메리카노 4천원

시그니처메뉴인 바다라떼는 6천원으로

시설 생각하면 완전 착한다........!


해어름은 사이다 6천원 이럼ㅋㅋ ㅠㅠ 미워ㅠㅠ





테라스랑 창가에 환장하는 나라서 테라스로 나왔다

여기도 통유리라서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시원하게~~~ㅋㅋㅋ


마실나오신 동네분들도 많이 계셨다





요거는 바다라떼

아이스로 시키면 아주 예쁜데 핫은 비쥬얼 그냥저냥ㅋㅋㅋ


그냥 아메리카노 시킬려다가 한번 시켜봄

달콤한 시럽넣은 라떼맛이 나는데

그런거치면 6천원이라는 가격은 사악한듯 -0-

물론 카페라떼는 적절한 가격이다





담요도 준비되어있었음. 굳!






밤이 되어가는 모습

저 멀리 장독대가 운치 +3 의 역할을 한다 ㅋㅋ





이쁘쥬 밤에두 :)





우리는 2층에서 음식도 사먹어서 할인쿠폰 2장 써가지고

결국 아메리카노 3천원

바다라떼 5천원 가격에 먹었당 >_<


쬬아





음 어떻게 끝내지

마지막 사진은 속초시장 사진으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

호떡먹고싶다 '0'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