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4, 제주도에서 제일 맑다는 월정리 해변♥ 해수욕하기 좋아요

우리나라대한민국

by ss솔 2017. 8. 1. 18:10

본문



오늘 포스팅은 너무너무너무 유명한!!!

제주도에서 물이 가장 맑다는!!!

부드러운 백사장이라서 해수욕하기도 넘나 좋은!!!!!


월정리 해변 >_<


물론 '제주도'에서 가장 맑다는건 '제주도'에서 맑은거ㅎㅎㅎ

물이 가장 맑고 예쁜건 우도 서빈백사 해변 아닐까 싶다

근데 서빈백사는 해수욕엔 최악....

자갈해변이라 발바닥 너무 아프다능 ㅠㅠ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제주도 동북부에 위치한 월정리 해수욕장

모래가 고와서 애들 데리고 오기도 좋을 것 같다




제주도에서 보기드물게 백사장이 참 넓은 바닷가같음 :)


이거는 월정리 로와 카페에서 찍은건데,

거기서 커피마시고 놀다가

날씨가 점점 흐려지고 추워지길래 후딱 내려왔다ㅋㅋ



제주도 카페 추천* 월정리 전망 예쁜 카페, 월정리 Lowa♥





내가 갔던때가 썰물이었는지 백사장이 엄청 넓게 드러나있었다ㅋㅋ

수심도 깊지 않아서 진짜 물놀이하기 넘 좋을듯.....!


해변가 카페들이 다 전망이 너무 좋아서

승질나던 마음도 편~안~해지니까

춥거나 더우면 들어가서 커피 한잔하는거 추천b







애기들 데리고 오기 좋겠다고 계속 생각했는데,

실제로도 애들 데리고 온 분들이 많았당ㅎㅎ


하ㅠㅠ 황사의 역습만 아니었어도......

여행경비를 정리하는 순간 그렇게 화가 나지 않았을텐데 ^^






바다가 참 맑다

날이 맑으면 더더 예쁘게 보이는 바다

흐려서 좀 탁하게 보여서 아쉽다

카페에서 볼땐 진짜 이뻤는뎅ㅋㅋㅋ





밑에 모래가 고와서 파도치는거 보고있으면 맘이 참 잔잔해진다


이것도 동영상 찍어왔는데,

쿨하게 전체삭제해버린 나...^^ 주거버렷....^^


근데 참고로 진짜 바람 많이 분다

주변에 풍차가 있을 정도이니

어느정도이니 대충 감잡으시길ㅋㅋㅋㅋㅋㅋ

원피스에 모자쓰고오면 펄럭거릴듯;;





모래가 산호모래인지 곱고 흰색이라서 진짜 이쁘다

춥고 황사만 안불었으면

열심히 사진찍다 왔을텐데.......


진짜 아숩다 ㅠ_ㅠ







여름에 가게 된다면

물놀이하러 가고 싶은데가 월정리 해변이랑 협재 해변!!


근데 물때 잘맞춰가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이 워낙 평평해서

썰물때 튜브타러 놀려면 겁나 걸어야할거같다ㅋ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