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호텔 추천♥ 커플끼리 없던 사랑(?)도 생길 히든클리프 호텔 디럭스 가든뷰룸 후기!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9. 12. 27. 02:25

본문

 

으히히

작년 이맘때쯤(이라고 우겨본다) 다녀온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이제서야 적어봅니당 ^0^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인피니티풀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 다들 사진은 한 번씩 보셨을거다

 

작년 늦가을 친구들이랑 놀러가자고 얘기하다가 급 가게된 제주

내가 국내숙박시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바우처가 있어서 우리 가는김에 호캉스좀 하자고ㅋㅋ

히든클리프로 오게 됐다

결과적으로 넘나 만족스러웠던 선택!

 

가을이나 겨울 비수기에가면 주말에도 1박 20만원 미만에 예약할 수 있다!

풀 입장이 자유로워서 객실에서 쉬다가 다시 내려와 놀 수도 있음 :)

객실을 예약하면 수영장 이용은 자동으로 딸려온다ㅎㅎ

대신 저녁 풀파티는 2만원 정도 따로 입장권을 구매해야하는데,

우리는 2인 풀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예약을 했음!

그래도 1박 19만원인가 그랬다능 >.<

 

그러니까 한마디로 제주도에서 호캉스하고 쉬기 좋은 곳

그리고 커플천국임ㄷㄷ

 

저녁에 인피니티풀 내려가면

커플들 모여서 다 셀카찍고 앉아있음^^..

그래서 남자끼리 오는건...

좀 비추.....

 

수영장 풀파티 후기는 다음번에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슴둥

후후후후후후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히든클리프 호텔은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서 버스나 자동차로 이동해야한다

나는 지도 검색해보니 걸어서 10분거리에 내려주는(백종원 건물쪽) 버스가 있어서 그걸 타고 갔다

 

 

 

으흐흐 ^0^

제주 바다는 하늘에서 보는게 진짜 젤 예쁜 듯 하다

가까이서보면 뭔가 돌이 넘 시커매...

ㅋㅋㅋㅋㅋㅋ

 

 

 

약간 호텔 이름에 클리프니 네이처니 이런게 붙어있어서 예상은 했는데

꽤나 외진 곳에 묻혀있는 히든클리프

아무래도 렌트카 없이는 이동하기 힘들 듯 하다^^;

그래도 걸어서 한 10분정도 거리에 편의점은 있음!

 

 

 

약간 산속에 묻혀있어서 이렇게 지하주차장??으로 들어오게 된다

주차장 넘 트렌디하고 멋있다능ㅎㅎㅎ

 

주차장에 들어서면 호텔 입구가 보이는데

다가가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

5성급 호텔은 친절해서 좋다 크크

 

 

 

꽤나 넓었던 로비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

내가 2시쯤 도착했는데 비수기 일요일이라 그런지 얼리체크인 해주심 캬캬

 

한적해서 너무 좋았는데

봄여름엔 완전 바글바글할듯

 

 

 

왼쪽엔 CHI 카페, 가운데엔 파노라마 레스토랑, 오른쪽엔 안내데스크가 있는 구조

체크아웃할때 짐도 맡아주시고

로비에 대기하시는 직원들이 많아서 도움 얻기도 좋다

진짜 서비스 넘나 맘에 들었던 호텔 중 하나!

 

크~~

이맛에 호텔 다니쥬???

 

 

 

특이한 디자인의 로비

막 아래 식당이랑 로비랑 다 보인다

노아의 방주같기도 하고...?

 

겉보기에는 그닥 커보이지 않았는데

복도 올라와보니 생각보다 호텔 규모가 커서 깜놀했다

 

 

 

쨘~~ 우리가 예약한 디럭스 가든뷰 객실

히든클리프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기본 객실이다ㅎㅎ

 

어차피 방안에는 밤에나 들어올거라

따로 클리프뷰 선택하느니 음식을 더 먹자고 합의함 ^^!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여기 오션뷰 객실이라도 바다는 멀~리 보이는 편

 

 

 

 

아쉬운 점은 히든클리프는 어떤 객실도 최대 성인 3인 투숙이라서

여자 넷이 놀러가려면 방을 두개 잡아야 한다는거다

밤에 돌아와서 놀때 헤어져야돼서 좀 귀찮았음 ㅜㅜㅋ

대체 호텔들 왜 4인실 안해주는데......

 

 

 

다들 좋아하시는 깨끗한 하얀 베딩과 1인용 카우치소파

 

창이 커서그런가 채광이 좋아서 밝았다

아침에도 누리끼리한 호텔들 있는데 밝아서 기분좋았구용 :D

 

 

 

TV는 적당히 컸고

둘이서 짐 펼쳐놓고 다니기에 충분한 크기였던 객실

 

 

 

TV 왼쪽엔 거울이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편하고 좋았다!!!!!!

 

콘센트도 외국인을 배려해서 멀티콘센트에

USB포트도 낭낭하게 준비되어있어서 폰 충전하기 좋다ㅎㅎ

 

 

 

제주도 호텔이니까 물은 당연히 삼다수^^

전기포트와 와인따개, 샴페인잔 2개와 인스턴트 차랑 카누

미니바 따위는 없었던 듯 하다

 

 

 

그리고 이 2인용 테이블!

밖에서 주전부리 사와서 아까 카우치소파 끌어와서 넷이 앉아 떠들며 먹었다능

 

커플끼리 도란도란 얘기해도 넘나 좋겠쥬???

테이블에도 콘센트 두개 + USB포트 4개

히든클리프 완전 콘센트 혜자임 여기보다 충전기 많은 곳 본 적이 없음

침대 양옆에도 하나씩 있다

ㅋㅋㅋㅋㅋㅋ

 

 

 

전화기, 메모지랑 스파메뉴 룸서비스메뉴 리플렛이 놓여있었음

 

스파는 그새 릴 스파에서 트리니티 스파로 바뀌었당

록시땅스파 받아보고 싶은데 가격이 꽤 사악.. ㅜ.ㅜ

 

 

 

우리가 받았던 객실의 뷰

히든클리프의 가든뷰 객실들이라면 이 놀이터를 바라보고 있거나

 

 

 

요 갈대밭을 바라보고 있을것입니당~~

작은 테라스가 있어서 바람쐴 수 있음!

 

 

 

 

저 갈대밭길 날씨 좋았으면 산책했을텐데 흐릿해서 패쓰...

 

 

 

가운 슬리퍼는 2개씩 준비

부직포 슬리퍼라 위생적이지만 환경이 좀 걱정된당 ㅜㅠ

 

옷장에는 금고와 함께 미니 빨랫대가 준비되어있어서

수영장 이용 후 수영복 말리기에 좋았다

완전 센스 왕........bbb

 

 

 

욕실은 변기+세면대와 샤워실이 따로 분리되어있는 구조!

 

변기따로 세면대따로 샤워실따로 였음 완벽했겠지만 이정도도 뭐...

비데도 깨끗하고 벽면도 물때없이 깨끗해서 만족~

 

 

 

샤워실엔 기대도 안했던(!) 욕조와 샤워기, 해바라기샤워가 준비되어있었당

취향대로 씻을 수 있음 굳b

 

 

 

어메니티는 Bienvenue 제품

어메니티는....

내가 잘 몰라서 그냥 패스ㅋㅋㅋ

걍 이쁘면 좋은거 아닌가요? ^^*

 

어메니티 중 칫솔은 없어서 따로 가져와야한다

 

특별히 엄~청 좋은건 없었지만 있을건 다 있던 히든클리프 디럭스 가든뷰 객실!

중문단지 말고 서귀포에서 쉴 만한 호텔을 찾는다면 여기입니다ㅎㅎ

온수풀에서 놀다가 갈대밭도 거닐다가...

차타고 5분, 걸어서 15분 정도 걸어가면 백종원 건물 있어서 뭐 먹을데도 있고

사실 호텔내에서 파는 음식도 꽤 평이 좋은 편

 

커플끼리와서 하루정도 뒹굴거리며 호캉스하기 딱 좋은 곳

여자 셋이 놀러오기도 괜찮구염

여자 넷은 방 2개 잡아서 놀면 됨ㅋㅋㅋ

 

제주 하도리 펜션* 오션뷰에 야경이 넘 예쁜 드헤브 제주 후기♥ 가성비 짱짱

제주도 서귀포 호텔* 커플에게 추천하는 섬오름 호텔! 깨끗하고 넓고 욕조에 수영장까지, 가성비 짱짱

제주 함덕 호텔* 함덕해변이 보이는 더아트스테이 호텔 (구 골든튤립호텔), 가족이랑 오기 좋아용

 

심심하신분은 위에 다른 호텔 후기도 읽어보시구용

(서귀포 수영장 딸린 가성비 호텔 찾는다면 섬오름도 좋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납시당~~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