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H망고삥OH GS25 망고빙수는 사랑입니다♥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5. 10. 11. 16:16

본문


 

 

 

ㅋㅋㅋ정말 웃긴게 나는 진짜 너무나도 단순한 사람이라 사는 지역에 따라 이용하는 편의점이 마구마구 바뀜 -_-

 

원래는 세븐일레븐 주구장창 가다가,

대학오고나선 씨유만 주구장창 가다가,

대전으로 이사오고나선 GS25만ㅋㅋ

 

 

근데 GS25가 PB상품도 많고 맛있는거 많아서 좋당

미니스톱은 즉석식품이 많은 반면,

GS25는 컵라면이나 뭐 이런저런..완제품이 먹을게 많음ㅎㅎ


 

 

 

 

요것은 내가 지난 여름, 주구장창 먹어댔던

GS25 망고25%빙수............!!

 

진짜 이건 사랑임

망고빙수 가격은 3천원

할인받음 2500원..??

 

비싸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사실 없어서 못먹는 음식중 하나ㅋㅋㅋ

아는 사람들끼린 유명해서 눈에 보이면 쓸어담아와야됨ㅠㅠ

우리동네 편의점 사장님은 숨겨놓더라ㅋㅋㅋ


 

 

 

 

어이하여 쪼마난 컵빙수 따위가 3천원이느냐 -_- 싶겠지만,

이거 정말 맛있음ㅎㅎ

 

비쥬얼은 구려보이지만,

맛은 설빙 망고빙수랑 비슷하다!

(식감은 당연 다름...)
게다가 혼자먹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집들어오며 사들고 오기도 최고 >.<

 

내동생도, 친구들도 사랑하는 GS25 망고빙수임ㅎㅎ

근데 망고바는 몰라 별로야....

 

 


 

 

 

노란색은 망고 샤베트, 흰색은 우유샤베트인데 딱 반반씩 퍼먹으면 존맛..

 

line_characters_in_love-15

 

아 근데 티스토리는 스티커 못써서 짜증 -_-

카카오톡 이모티콘같은거 사서 붙일 수 있었음 좋겠다ㅠㅠ

 

 

윗부분은 샤베트로만 이루어져있지만,

밑에 깊숙이 파보면 망고도 들어있다능!!!!!!!!!!!!!

정말 망고 딱 25% 들어있는 느낌ㅎㅎ

더도덜도말고 딱 25%... 4분의 1...........ㅎㅎ


 

 

 

 

윽... 비쥬얼은 구리지만 반정도 먹다 휘휘 섞어먹으면,

샤베트 질감은 그대로 +_+ 완전 카페에서 사먹는 망고빙수맛이다!

 

게다가 망고시럽이랑 망고도 들어있어서 맛도 진함ㅎㅎ

 

짱조음

딱 1인용에다가 진짜

저녁 느끼한거먹고 둘이서 나눠먹으면 아쉽고 좋다능

 

강추제품!!!!!!!!!!

 

요즘은 동네에 맛나다고 소문난건지 구경도 하기 힘들어..ㅠㅠ

2+1도 하고 그랬었는데 아쉽당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