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830 이날의 꽃♥ 카타리나 장미 @둔산 꽃시장

본문




오랜만에 돌아오는 꽃을 사다 포스팅



ㅠㅠ지금은 구할 수 없지만

여름되면 꼭 한번 사러 가볼만한 카타리나장미를 볼까용 >_<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내가 왜 둔산꽃시장에서 수입꽃을 못찾는줄 알았음 -_-

둔산꽃시장은 수요일이 수입꽃 들어오는 날이라고 한다.

수입꽃 찾으시는분들은 꼭꼭 수욜 이후로 가시길..


나는, 수요일이 아니더라도 특이한꽃들을 자주 볼 수 있던 꽃동네를 종종 감

시골길에서 이마트쪽으로 올라오는방향에 바로 있는 꽃집이당








청플라워 학원 다니면서,

나오는길에 꼭꼭 쳐다보던곳인데ㅎㅎ


노란꽃이 눈에 띄어서 사러갔당 +_+





어쩐지 빵처럼 생긴 카타리나장미

귀엽당..ㅎㅎ


여름에 만나볼 수 있다능.

수입장미라 가격은 비싼편이다.

원래 저렇게 여러송이 달린게 한대에 만원이었는데,

일요일에 꽃시장 닫는다고 6천원에 싸게주심 >_<


나중에 다른집에서 봤을땐,

여름이 지나서 그런지 송이당 3천원 이랬다ㅠ






옆에 두송이가 어그러지긴 했지만ㅎㅎ

넘나 예쁜것!


수입장미들은 이렇게 속이 꽉꽉차있다 +_+





지금은 진짜..ㅠㅠ

겨울이라 꽃값 허걱인데......

저렴하고 예쁜꽃 생각하면 여름이 기다려진다ㅎㅎ


그래도 겨울엔 내가 좋아하는 라넌이 나온다는거

조만간 라넌큘러스사러 다녀와야겠다!




15.08.30 이날의 꽃


카타리나 장미

가격 : 1대 6천원 (원가 만원/1송이 3천원)

예쁘게 볼 수 있는 기간 : 5일

등장시기 : 여름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