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906 이날의 꽃♥ 파란 수국 @둔산꽃도매시장

본문




왔어요 또왔어요~

꽃포스팅이 왔어요~



이날은 참 예뻤던 파아란 여름 수국을 보실까용 +_+

수국은 여름꽃이라서,

봄부터 여름까지가 색이 넘나 예쁘다는!!

9월 중순되면 수국 가격이 막뛴다ㅠㅠ




구매처는 역시나 둔산꽃시장~

대전 꽃시장 스또리! 둔산꽃시장 1층 탐방편!


용전꽃시장은 언제가보지-_-;;;;;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하악하악


원래 화단에 심을 작은 화분만 사려고 했는데,

수국이 너무 예뻐서 그만......


*-ㅅ-*





9월초였지만 그래도 날씨가 더워서ㅎㅎ

오는사이에 쪼곰 흐느적한거같길래

싱크대에서 찬물 틀어서 쉬원하게 씻겨줬다.


물을 좋아하는 수국이니까

매일같이 아침저녁 시원한 물로 꽃잎 전체를 헹궈주고,

매일 물 갈아주면 오래볼수있음!





그치만 애초에 상태가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ㅋ


지하 1층에서샀었나?

1층에서 샀었나??

아무튼 이거 한단에 만원이었음!


근데ㅠㅠㅠ

한주지났다고 막 만오천원 이만원

훌쩍훌쩍 값이 뛰더라능ㄷㄷ

지금은 구경도 못하는 수준ㅋㅋ






사무실이 넘나 칙칙해서 사서 꽂아뒀는데,

다들 조화냐고 물어보셨당ㅋㅋㅋ


헤헤 진짜 색 너무이쁜거아님?ㅠㅠ





너무커서 감당안되길래 ㅋ_ㅋ

조그만 곁가지 하나 잘라내서





남는 모찌밥그릇에 담궈둠ㅋㅋ

그냥 저렇게 담가둬도 며칠 잘산다 +_+





이 일본 기모노에 그려져있는 꽃그림같이 생긴애는





페어리스타

화분 하나에 5천원씩 만원했다.


이건 1층에서 지나가다 삼ㅋㅋㅋㅋㅋ

그냥 대충 심어도 잘 자라고,

봄부터 가을까지 계속 간다고한다.


지금은 물론 얼어쥬금...

ㅠㅠ





항상 덜렁대는바람에 손 또다쳤다ㅠㅠ

가위로 새끼손가락 짜름.......


아직도 난 칼이랑 가위가 무섭곤하다.





그전날 꽃꽂이학원에서 쓴 꽃과 함께

아 정말 꽃은 여름꽃이 예쁘긴 한거같다ㅎㅎㅎ

가격두 싸구 $_$



15.09.06 이날의 꽃


수국

가격 : 1대 만원(여름지남 짱비쌈ㅠㅠ)

예쁘게 볼 수 있는 기간 : 매일 물에 헹궈주고 갈아주면 일주일이상, 대충두면 하루에도 주금........

등장시기 : 봄~가을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