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호캉스 추천♥ 여행온 느낌 팡팡나는 레스케이프 호텔 아모르 킹 룸

우리나라대한민국/Accommodation

by ss솔 2022. 6. 10. 18:27

본문

 

학교 동기 결혼식이 명동쪽에 있어서 투숙했던 레스케이프 아모르 킹(Amour King)룸!

 

남편은 어둡다고 투덜거렸지만, 그 또한 중세 유럽느낌 뿜뿜이라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커플끼리 푹 쉬면서 기분내러 호캉스가기에 좋은 곳 :)

사실 방 말고 별다른 시설이랄게 없다ㅎㅎ

 

서울 호캉스 추천♥ 중세 궁전 느낌 가득한 레스케이프 호텔 (주차/공용시설/체크인/라이브러리)

 

인스타 호텔이랄까...??

 

아! 레스케이프에 있는 팔레드신 레스토랑이 유명하니,

중화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봐도 좋겠다

 

우린 아쉽게도 예약 못해서 대신 딘타이펑 먹음 ㅠㅠ

 

 </p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회현역 근처, 신세계백화점 바로 옆에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

 

우리은행 본사랑도 가까워서 다음날 우리은행에 갈 일정이 있어 여기에 2박을 하게 되었다

 

 

 

4층이었나..??

암튼 체크인하고 숙소로 올라가는 길!

 

 

 

복도에 들어서자마자 영화 부다페스트호텔같은 느낌이 뿜뿜한다

 

예쁜 색감 좋아하는 친구랑 여기 스타벅스 와봐야지 생각만하고 가지는 않고있음ㅋㅋㅋ

 

 

 

너무너무 예쁜 객실 키

 

일반적인 카드키가 아니라 열쇠모양이어서 너무 귀엽다😂

 

 

 

실내화는 일회용!

 

 

 

아모르 킹룸은 구조가 특이한데,

들어오자마자 한쪽을 옷장이 벽면처럼 막고있다

 

 

 

바로 이렇게...!

 

문 맞은편에 옷장이 있음

 

 

 

옷장이 널찍해서 결혼식 하객으로 온 우리는 잘 사용했다ㅎㅎ

 

 

 

창문쪽에는 작은 테이블과 카우치소파 2개가 놓여있다

 

공간은 둘이 쓰기 넉넉했음!

 

 

 

다들 예쁜 원피스 입고와서 폭풍 사진 찍으시는 침대

 

 

 

 

방마다 디자인이 좀 다르니 유의해야한다!

내가 홈페이지에서 본 아모르 킹룸은 붉은 색감이었는데, 받은 객실은 사진처럼 초록초록했음

 

 

 

빛이 들어오는 낮에는 요런 느낌!

 

 

 

아까 벽처럼 막고있던 옷장 뒤편엔 이렇게 TV가 있다

 

 

 

침대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약간 TV 각도가 안맞는 것 같았지만, 그건 내 키가 작아서 그런걸로(...)

 

 

 

아모르 킹 객실 미니바

 

네스프레소 캡슐 2개도 공짜당 :)

 

 

 

찻잔과 와인글라스가 넉넉하게 있어 좋았다!

 

 

 

건들면 큰 돈 나가는 미니바ㅎㅎ

 

먼지없이 잘 관리되어 있었다

 

 

 

카페트랑 패브릭이 많은 객실이어서 그런지 공기청정기가 놓여있었음!

 

 

 

테이블에 뭔가 어마무시하게 놓여져있다

ㅋㅋㅋㅋ

 

 

 

이제는 추억이 된 코시국 5인이상 모임 제한...

 

팔레드신은 1달 전인가 예약해야해서 못갔고,

룸서비스는 너무 늦게 도착해서 끝나있었고,

결국 배달시켜 먹었다능....

 

 

 

룸서비스 메뉴와 가격

 

팔레드신 메뉴들도 주문 또는 포장이 가능했다!

 

 

 

그치만 말했듯이 난 배달엔딩....

 

남편이 음식을 너무 많이 시켜서 정리하는데 고생했다ㅜㅜ

팁도 만원이나 놔둠...

 

 

 

 

무료로 비치된 Nina's 차 괜찮았다 :)

 

 

 

레스케이프 호텔 뷰는 도심에 위치한만큼 별 거 없다

 

운이 좋으면 신세계백화점 뷰,

운이 나쁘면 우리처럼 우리은행 뷰ㅋㅋㅋ🤣🤣🤣

 

 

 

침대 한편에는 스마트태블릿이 있어서 요걸로 조명이나 커텐 등 조절이 가능했다

 

 

 

바로 요렇게!

 

침대에 누워서 조절 가능하니 편하긴 했는데,

우리껀 태블릿이 고장났는지 중간중간 소리가나서 잠깨고 그랬음 ㅡㅡ

 

체크아웃때 말한다는게 까먹어서 얘기 못하고 나왔다..

 

 

 

그리고 얼음이랑 생수, 옷걸이 같은 용품들도 간단하게 요청이 가능하다!!

 

요거 너무 편하고 좋았음👍👍👍

 

 

 

그리고 🌸레스케이프호텔의 꽃🌸

욕실이다

 

 

 

엄청 널찍한 공간에 화이트/골드로 깔끔하게 꾸며져있는 욕실

너무이쁘당😍

 

 

 

캬~

지문하나없이 깨끗깨끗

 

 

 

어메니티들이 각맞춰 깔끔히 정리되어있어 마음의 평화를 주는 레스케이프 호텔이다..!

 

 

 

거울 왼쪽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다

나는 공간이 이렇게 나눠져있는게 좋당 :)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반딱반딱👍

 

 

 

어메니티는 아뜰리에 코롱 제품

 

 

 

2박 연박이라 하루 나갔다오니 욕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다

어메니티도 전부 리필!

 

 

 

 

내가 느꼈던 레스케이프 청결도는 백점 만점에 백점이었음💖

 

 

 

화장실/샤워실 반대편엔 욕조가 있다

 

여기두 인스타 핫플ㅎㅎㅎㅎ

 

 

 

미끄럼방지패드와 바스솔트 1봉 기본제공

 

물은 냉수 따로 온수 따로 조절하는 방식이어서 좀 힘들었다 ㅜㅠ

 

 

 

선물 받은 배쓰밤 퐁당

 

 

 

성의없지만 나도 나름 인증샷(?) 찍어봤다

 

 

 

목욕하고 나와서 얼음 요청해서 냉수 한 잔 하고 꿀잠 >_<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하러 나가는데,

아뜰리에 스위트(Atelier Suite) 객실이 청소중이라 살짝 들어가봤다!

 

 

 

여기도 공홈에는 붉은 톤의 방인데, 초록초록 디자인

 

 

 

욕실은 동일해보였고, 방이 확실히 크고 넓어 보였다

 

창이 커서 그런지 훨씬 환해서 더 예뻤음 ㅠㅠㅠ

 

 

 

결혼식 하객하러 서울왔다 머물렀던 곳이지만, 여행온 기분 뿜뿜 채워주던 레스케이프!

 

다음번에 남산이나 명동 쪽 머무를 일 있을때 또 들릴 것 같다 :)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