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외의 제주도 서귀포 맛집+카페♥ 본태박물관 안 카페 본태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8. 1. 8. 21:22

본문



오늘 포스팅은 내가 좋아하는것들로만 구성되어있구나 >_<

맛있는거 + 좋아하는거


다시한번 말하지만 나는 안도타다오의 빠순이(?)임

그래서 제주도 여행코스에서 본태박물관을 빼놓을 순 없었음ㅋㅋㅋ

비오토피아도 가보고 싶었지만

거기는 미리 예약해야돼서 못갔다ㅠㅠ


근데 웃긴건 본태박물관에서 제일 좋았던게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본태 카페

넘나 의외로;; 엄청 괜찮았어서 추천 팡팡


제발제발 밥시간 근처에 본태박물관 가시는분들

카페 본태에서 식사하세용ㅠㅠㅠ

아니면 거기서 커피라도 마시며 티타임하세요 꼭꼭!!!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본태 카페는

본태박물관의 편의시설이다

박물관 관람하다보면 중간에 나옴ㅋㅋ

1관이랑 2관 사이였나??


그래서 박물관을 관람하지 않고 카페만 이용하는건...

아마 불가능하지 싶다


본태박물관을 오면 꼭 이 카페를 이용해야함ㅋㅋ!






본태박물관을 관람하다보면 (아마 1관과 2관 사이)

이렇게 탁트인 정원이 나온다

날이 좋을땐 테라스에서 식사나 차해도 넘나 좋을듯ㅋㅋ


오픈은 오전 11시이고,

마감은 박물관보다는 빨리한다고 한다

영업시간 잘 모르겠음ㅠㅠㅠ


아침을 못먹고와서 여기서 먹고 박물관 관람하려했는데,

오픈을 안해서 걍 배고픈상태로 관람함ㅋㅋㅋㅋ






관람마치고 돌아온 본태 카페


탁트여서 환해서 너무너무 좋았당

바깥엔 정원이 보여서 날씨좋은날에는 진짜 넘나 좋을듯

그리고 이 카페도 안도 타다오가 지었겠지...

타다오의 감성이 느껴지는 내부ㅋㅋ





컵들이 이쁘게 걸려있어서 찰칵





그저 카페인줄 알았는데 식사메뉴도 판매중

다른건 모르겠고 돈까스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동도 먹고싶었는데 ㅌㅎ가 못먹게함ㅠㅠ


가격도 제주도 물가 생각하면 나쁘지않음ㅎㅎㅎ





그리고 음료 메뉴와 가격

음료 가격은 아메리카노 6천원으로 겁나 사악하지만

음료 주문시 아이스크림와플이 무료제공된다!!!

이 아이스크림와플 완전 존맛ㅠㅠㅠㅠ


아이스크림도 싸구려 아니고 맛있는것도 올려줘서

제주도 최고의 가성비 카페로 임명합니다ㅋㅋㅋ







티슈랑 돌 넘나 예쁨

배고팠던차라 벌벌거리며 음식 기다리는중ㅠㅠ;






커피랑 아이스크림 와플!

밑에 와플은 좀 싸구려인데ㅋㅋㅋㅋㅋㅋㅋ


블루베리시럽이랑 아이스크림이 다함ㅠㅠㅠ

최고야 넘나 맛있었음b

이거 더먹고싶어서 커피 하나 더시킬까 고민했는데

역시 누구씨가 못시키게함 ㅡㅡ 흑흑ㅠㅠ





흑돼지 등심 돈까스 등장!


ㅋㅋㅋ내가 너무 배고파서 빨리달라고 재촉한터라

커피랑 디저트 먼저 먹고 돈까스먹는 사태 발생ㅋㅋㅋㅋ


간단하게먹고 점심먹으러 가자해서

둘이서 하나만 시켰당

(진짜 겁나 후회함 그냥 내 감과 선택을 따라야했다ㅜㅜ)





흑돼지인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주변에 일식 돈까스 맛집 수준은 되던 등심 돈까스!!

안에 고기도 알차게 있고 맛있었음ㅋㅋ


밥이랑 소스랑 국물도 넘나 깔끔하게 잘나왔구ㅠㅠ

두명이라도 메뉴 하나시켰는데 커트러리도 2세트 챙겨주시구..

그래서 7천원짜리 우동도 시킬걸 후회했다

시켜놓고 후회했을수도 있었지만ㅋㅋㅋㅋ


아무튼 돈까스랑 아이스크림와플은 맛있었다

주변에 제주도 여행가서 본태박물관 간다는 사람들마다

붙잡고 꼭 본태 카페 가라고 추천아닌 강요한다ㅋㅋ


가히 맛집이라고 매겨봄!

제주도 맛집이래서 찾아가봤더니 노맛집인데도 많기때문에 ^^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