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뒤 티켓나라 대전점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20. 1. 17. 01:37

본문

 

연말연시도 있었고, 곧 명절까지 있다보니

대전 상품권 매입소를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늘었다

 

선물용 상품권이 필요하신 분들도,

선물받았는데 안 쓰는 상품권을 교환해야하는 분들도 많은 듯ㅋㅋ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롯데백화점 근처 상품권 매입소

대전 상품권 현금교환* 둔산동 이마트 근처 상품권 매입소들

 

다른 상품권 가게들은 위에 두 포스팅 참고해주시구요,

오늘은 이사오고나서 집에서 가까워서 애용하고있는ㅋㅋ

대전 티켓나라를 소개합니당!

 

 

 

 

*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티켓나라 대전점은 롯데백화점 뒤쪽, 여성전용 주차장 옆에 바로 있음!

 

우리집이 롯백 뒤라서 오렌지클리닉 건물보다 가까워서 애용함..ㅎㅎ

밖에 나갈때마다 꼬박꼬박 지나가게된다^^;

 

 

 

쨘~~

 

티켓나라라고 대놓고 입간판?있어서 찾기 짱쉬움

백화점 안에서는 폴바셋쪽으로 나온 다음 왼쪽으로 꺾어서 1분 걸으면 된다

 

 

 

영업시간은 월-목 9시반부터 8시

금-토 9시반부터 9시반

일요일 10시반부터 8시반이라고 적혀있는데,

월요일은 롯데백화점이 쉬는날이라서... 닫혀있던것 같기도 하고??

 

성심당 상품권을 팔기 때문에

롯백 성심당에 빵 선물사러갈때 좋다

성심당은 별도로 할인이 없으니까 ㅠㅠ

상품권 10퍼 할인받아 사가는게 전부임

 

 

 

벽 한쪽에는 판매중인 상품권 가격들이 쭉 붙어있어서

부담없이 보기 편했당 :)

 

 

 

 

베스타뿐만 아니라 킹덤, 제이부페 등등

대전에서 유명한 부페 식사권들 모두 판매중이었음!

그리고 롯데호텔 씨카페 식사권도 있당

아빠 환갑때 요기서 사가야징^^

 

 

다른 상품권샵들이랑 비슷하게 카운터에는 상품권 봉투있고 끝

 

그런데 여기는 정수기가있다

내가 가본 상품권샵들중에 여기가 제일 컸음ㅋ.ㅋ

대부분 구두방만한데, 대전 티켓나라는 꽤 넓어서 깜놀....

명동에서도 이만한 가게는 못봤는데

 

 

들어가면 대충 이런느낌

확실히 다른 가게들보다 넓쥬??ㅎㅎ

 

대전에 다른 상품권 매입소들은 크기는 작아서 사진찍기 민망했는데

요기는 돌아다닐만한 공간이 나와서 물마시면서 찍어왔당^^v

 

이때가 연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 있었음

나는 관리비 납부용 신세계상품권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참고로 신세계 10만원권은 97500원에 판매중이였음!

 

상품권 매입가는 조금씩 달라지니

전화로 물어보셔용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