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동방항공 후기! 기내식 4번먹음ㅋㅋ (인천-상하이-타이페이)

2015/'15 Taiwan*Shanghai

by ss솔 2015. 11. 7. 22:48

본문



여행기가 밑도 끝도 없이 밀리는걸 방지하기 위하여...ㅋㅋㅋ

올해 다녀온 대만&상해 여행기부터 미리 작성하기루ㅋ.ㅋ


사실 2014년 12월 31일부터지만

구냥 2015...라구 해요....

☞☜


암튼 저렴한 가격+상해 환승 여행이 가능해서

악명에도 불구하고 이용했던


중국동방항공


그 탑승후기와 기내식을 소개합니닷.........*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3달전 9월에 미리 끊어둔 중국동방항공 인천-상해-타이페이 표 @__@

인터파크투어 통해서 시간조절해서 돌아오는날 상해에서 스톱오버 27시간인가ㅋㅋㅋ 해두고,

1인당 334200원에 총 4장 예매!


신년낀 기간 치고 초저렴하게 예매한듯

근데 4장하느라 아쉽게ㅠㅠ

타이페이 가는길에 푸동공항에서 5시간인가? 6시간 대기함..

ㄷㄷㄷ

글두 무료로 상해도 들렸으니깐 >.<



2/4/2배열에

빨강+파랑 의자라 어쩐지 친숙한 뱅기.

의외로 서양인이 꽤 많더라.


비행기는 뭐, 작년 상해갔을때 탄 대한항공이랑 별 차이 없었는데

(한국승무원도 있고, 나름 대륙의 국적기심ㅎㅎ)

진짜.. 이/착륙할때 기압이 너무 조절이 안돼서ㅠㅠㅠ

귀가 너무 아팠음.......

눈물날정도로ㅠㅠㅠ


귀국해서도 귀 먹먹해서 이비인후과가보니 청력손실 상태였다능 -_-

물론 내가 감기였긴 하지만ㅠㅠ





기내식 #1

인천-상하이 구간 (MU5052)


저 닭고기 볶음밥??과 돼지고기 비빔밥??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다.

의외로 중국스럽지않고 한국스러웠음






둘 다 먹을만 했는데,

갠적으론 이거에 한표~ㅋㅋ


쫌 탕수육같은데 맛났음.






*그리고 의외로 이 맛나더라*


.............푸동공항에서 6시간 탑승 후







상하이 푸동-타이페이 타오위안 구간 중국동방항공 비행기


오오, 인천-상해 푸동과는 다르게

비즈니스석도 있고,

LCD화면도 준비되어있음!!!


여기부턴 한국승무원이 없구,

확실히 중화권 손님이 많아지더라







배열은 역시 2/4/2

상해가던 대한항공 뱅기편이랑 아무 차이 없다고 생각함ㅋㅋ

인천-상해 구간보다 비행기 컨디션이 좋았다.


기압오르는것두 글케 안심했고,

이정도만 돼도 동방항공 잘타구다니겠다 싶었음.



p.s. 내 키는 155





이시간동안은 여행책두 보구 'ㅅ'


인천-상해, 상해-타이페이 둘다 1시간반정도밖에 비행 안해서ㅋㅋㅋ

밥 안줄줄 알았는데 참 잘챙겨주더라 -_-





기내식 #2

상하이-타이페이 구간 (MU5005)





중국스럽지만 부담스럽지않은 새우볶음밥이 나옴!

잘먹었음ㅎㅎ

맛은 흔한 새우볶음밥 맛


수박은 물차서 존나맛없었음





정말 빵 주는건 다 맛났음ㄷㄷ

꼭챙겨드세용





스크린있어서ㅎㅎ

가요틀어두고 내가 좋아하는 비행기화면 보면서 갔다.

자동으로 왼쪽/오른쪽버젼 바껴서 보임ㅋㅋ



그리구 이젠 대만에서 한국으로 돌아올시간 'ㅅ'





또 스크린없는 빨+파 대한민국스런..

2/4/2배열 비행기


기종은 보잉737이었나ㅋㅋㅋ

몰르겠당





기내식 #3

타이페이-상하이 푸동 구간 (MU5008)


진짜 개핵노맛

저건 볶음고추장?도 뿌려서 어떻게 해결해보려했는데..........

면이......하..

닭고기조림소스인거같은데.....

중국맛이라 포기함ㅠㅠ





초코케이크랑 보너스로나온 이 펑리수, 과일은 맛있더라

ㅠㅠㅠㅠ 힝





참고로, 제3국-인천간 비행하다가

상하이에 72시간내로 스톱오버하면 비자 없이 머무를 수 있음!!!

(베이징이랑 청도도 되던듯)


중국 여행은 비자값만 최소 1인 4만5천원인데-_-

스톱오버하면 돈버는거임ㅋㅋㅋㅋ


여권심사할때 Visa Exemption이라구 말해주면 알아서 해준다.

난 1월4일입국해서 5일 출국뱅기라

5일까지만 가능한 비자를 발급해줌ㅋㅋㅋ 야박햌ㅋ







그리고 또 상해-인천구간 뱅기 탑승

이제는 정겨운 빨+파 비행기ㅋㅋㅋㅋ

중국+한국손님 그득그득하다





기내식 #4

상하이 푸동-인천 구간 (MU5051)


소고기?돼지고기?덮밥이었다.

인천-상하이 구간처럼 선택권따윈 없었던듯ㅋㅋㅋ

그냥저냥...먹을만했다.


ㅋㅋㅋ빵은 맛있었고ㅋㅋㅋㅋㅋ

기내식은 4개중에 새우볶음밥이 젤 괜츈...


수박은 진짜 입버림

먹지마세요ㅡㅡ





빠다~


혹시 중국 승무원들이 버터 달라는 말을 못알아 듣는다면,

빠다 라고 한번 해보세요..........



뭐 전체적으로ㅎㅎㅎ

넘 기대를 안해서였는지 나쁘지 않았던 중국동방항공 탑승 후기!

근데 진짜 수박은 건들면안댐ㅡㅡ 핵노맛


짐잃어버리고 그런다고도 하는데...

뭐 우린 안잃어버렸으니까ㅎㅎ!




중국동방항공 인천-상하이-타이페이편 탑승 총평


1.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성수기 영향도 덜 받음)

- 상하이 스톱오버 가능 : 비자 무료!!! 이거진짜 4명이가면 중국 비자값으로만 10만원 넘게 굳히는거임ㅋ.ㅋ

- 한큐에 중국+대만 뽀개기 가능

- 의외로 되게 괜찮음;;;;;;;

2. 단점

- 인식이 구림. 괜히 뱅기 사고날거같음

- 기압조절........ 정말 살다살다 일케 귀아픈 비행기 처음이었음ㅠㅠ 저가도 마니 타봤는데ㅠㅠ 애들도 귀아프다고했음.

- 종종 짐을 잃어버린다고함

3. 기내식

- 복불복, 4개중 하나 헬, 두개 괜찮, 하나 그냥저냥. 수박 핵노맛(..) 빵은 대체로 맛남!!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