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베이츠 옥션 티몬 캐시백 완전 쏠쏠♥ 과자값 벌어보아요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7. 7. 11. 18:00

본문



작년?부터 이용하고 있는 이베이츠 코리아

인터넷쇼핑을 자주 하는 나로써는 쏠쏠하게 과자값이 벌려 넘나 좋다

보통 1분기에 2~3만원 적립은 하는듯ㅎㅎ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랑 이베이츠 한국 사이트가 있는데,

나는 한국 쇼핑몰들이 제휴되어있는 이베이츠 코리아를 이용한다

당연하지만 미국 이베이츠는 해외 사이트 제휴가 많고 + 적립률이 높음

근데 해외사이트를 쓰면 얼마나 쓰겠냐며;;ㅋㅋ


이베이츠 코리아 가입 링크: https://goo.gl/QaAq4x

▲위에 링크타고 가입한뒤 3개월안에 이베이츠 통해 5만원 이상 구입하면

보너스 캐시백 만원 줍니당!ㅋㅋ


젯밥(?)에 관심있는건 맞지만,

이베이츠 진짜 조음.... 티몬 옥션 이마트도 적립된다능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이게 이베이츠 코리아 메인화면

페이스북같은 sns로 간단 가입도 가능하다


얼마전까진 지급 단위가 미국 달러였는데,

한국돈으로 바껴서 알아보기 쉬워서 좋당ㅋㅋㅋ

물론 가입선물 전엔 10달러였는데 이제 만원으로 줄어서 좀 아쉽지만ㅠㅠ


가입하고 계좌번호 등록한다음에

이베이츠 통해 쇼핑하면 적립금이 알아서 쌓임


내가 자주 이용하는 제휴사는

옥션 티몬 이마트 익스피디아 아코르호텔 CJ몰 YES24 정도ㅋㅋ

한국쇼핑몰들 제휴되어있어서 넘나 좋다ㅠㅠ

메인엔 현재 이벤트중인 제휴사 또는 메이저 제휴사가 뜨는데,

카테고리 펼쳐보면 옷 쇼핑몰같은것도 있다ㅋㅋ



▼아래는 내가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적립한 금액▼




옥션과 티몬의 활약이 훌륭ㅋㅋㅋㅋ

종종 큰돈도 써서 진짜 완전 쏠쏠하다

지난주에 이비스 투숙한거 적립금 2,698원도 들어와서

현재 지급대기금액은 22,198원


캬캬캬캬


정말 완전 쏠쏠하니까 제발 이베이츠 쓰세요 여러분ㅠㅠㅠㅠ

옥션/티몬의 경우 미리 받아둔 쿠폰도 사용 가능!

익스피디아는 이베이츠용 8% 쿠폰도 거의 항상 나온다


인터넷쇼핑 자주 하는분들이나

회사에서 다과구매, 호텔예약 등을 맡고 계신 분들

이베이츠 타고 사세요

(소곤소곤...)





종종 번개식으로 이벤트도 하는데 가끔 대박 걸림ㅋㅋㅋㅋㅋ

이건 2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4달러였음) 캐시백해주던 이벤트 +_+

완전.. 20% 추가 할인인거임;;;;





요것은 지난 분기에 받은 캐시백들ㅋㅋ

이것저것 보너스랑 합쳐서 매 분기 2~3만원씩은 꼭꼭 받았던 것 같다


어차피 사야할거 이베이츠 들러사는데 과자값주니 짱b



이베이츠 이용방법은 사이트에도 나와있긴 한데,

사실 안읽어봐도 엄청 쉽당.....

그냥 이베이츠 사이트 들어가서 메인에 있는 쇼핑몰들 클릭해서 이용하거나





카테고리에서 검색하면 제휴몰이 나오는데 (의외로 되게 다양함;;;)

어찌됐든 이베이츠 사이트 내에서 클릭을 통해 쇼핑몰로 이동해서 쇼핑하면 됨


여기서 주의할점은


1. 장바구니 미리 비워놓기

2. 로그아웃하기 (가능하면)


꼭 장바구니나 카트가 비워진상태에서

이베이츠를 통해 쇼핑+결제까지 한번에 끝마쳐야된다!!

하나라도 장바구니에 뭐가 껴있으면ㅠㅠ

캐시백 적립이 안될수도 있음........


그래서 난 미리미리 살거 봐두고 찜목록(장바구니 아님!)에 넣어두거나ㅋㅋ

그런 뒤 로그아웃까지 꼼꼼히 하고 이베이츠 통해 결제한다 :)





이베이츠 사이트에서 제휴사 클릭하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

꼭 이 페이지를 거쳐야 적립이 가능하당!!!!!

쇼핑하기를 누르면 해당 쇼핑몰로 바로 연결됨

밑에 추가적인 조건이 달려있으니 확인해도 나쁠건 없다고 생각한다


넘어가기전 장바구니 비었는지 꼭 확인하기!





종종 제휴사 검색하면 이렇게 쿠폰도 같이 나옴


익스피디아나 아고다같은건 때마다 캐시백률이 달라서ㅋㅋ

타이밍과 운이 진짜 중요함


KLM같은 항공사도 캐시백이 되니,

영어에 거부감 없는분은 꼭 통해서 구매하세여!!





익스피디아나 호텔스닷컴, 아고다는 이베이츠 통해 들어가면 이렇게 프로모션코드도 바로 준당ㅋㅋ





종종 물건사러 들어가면 이렇게 이벤트 떠있는데,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순간 ^^

쇼핑몰 쿠폰에 보너스 캐시백까지 완전 꿀이당 ㅠㅅㅠ


지금은 위메프 추가 보너스 캐시백 중!



만원 보너스 받구 가입하세용

이베이츠 코리아 가입 링크: https://goo.gl/QaAq4x





위에 짤은 소소한 입금짤...ㅋㅋ 용돈벌이 짱짱

결혼준비하면서 해외직구나 가전 크게크게 사시는분들은

캐시백 진짜 엄청나더라는 @__@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