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밤 코스메틱 입욕제 구매 후기♬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Days of Sol/잡탕구리

by ss솔 2016. 9. 30. 00:30

본문



8월 말부터 계속된 폭풍 야근에다가,

날씨가 찌뿌둥해지면서 가시던 교통사고 후유증이 도지고ㅜㅜ

진짜 온몸이 쑤셔서 제발 찜질방이라도 가고싶다고 생각하던 와중에

저번주에 회사 워크숍이 있었다.


출발 하루전날 갑자기 든 생각!!


아니 우리 숙소가 그래도 호텔인데 욕조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퇴근하고 입욕제사러 부랴부랴 올리브영으로 달려갔다

한남대 올리브영 밤 11시까지함 짱짱b

맘같아서는 러쉬꺼 사고싶었지만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가기전에 올리브영 입욕제 네이버에 엄청 검색해봤는뎅..

바스솔트를 사려고 했었는데,

한남대점엔 밤코스메틱 제품들만 들어와있더라ㅜㅜ

그래도 참 귀엽게 생긴 녀석들


가격은 고체입욕제 160g에 원가 9900원

그치만 내가 산 상품은 행사중이라 7900원ㅋㅋㅋ






왼쪽에 구름같이 생긴 녀석이랑 고민하다가,

나는 색이 많이 나는 입욕제를 좋아해서ㅋㅋ

오른쪽에 올유니드이즈러브 선택!


근데 저 딸기같이 생긴거? 고를껄 완전 후회한다ㅜㅜ

생각보다 향이 연했오.........



* 참고로 이녀석은 거품입욕제가 아님다 *

* 참고로 이녀석은 거품입욕제가 아님다 *

* 참고로 이녀석은 거품입욕제가 아님다 *





서양장미꽃 오일과 일랑일랑 오일, 카카오씨드 버터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보습효과를 준다는.......


보습이라면 덮어놓고 사는 건성분들 여기모엿 ^^





꺼내보니 보송보송 이뿌게 생긴 녀석^^


나는 보통 입욕제는 칼로 나눠서 반씩 넣어 사용하는데.....

칼이 없어서 컵으로 자르려고 하다가 -_-

실패하고 -_-

구냥 넣었다 도중에 꺼내기로 결정!





입욕제는 그냥 물좀 받아놓고 풍덩 넣어주거나,

아니면 영상처럼 샤워기나 물줄기에 맞게해서 풀어주는 방법이 있는데


밤코스메틱 다른 입욕제는 몰라도

올 유 니드 이즈 러브는 잘 풀어지는 편이라서,

그냥 대충 넣어서 휘휘 저으면 된당 'ㅅ'





어느정도 색이 나왔다 싶어서,

내일을 위해 나머지 반은 빼서 킵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물을 다 채웠더니......ㅜㅜ

처음에 예쁘게 나오던 분홍색은 거의 사라져버렸당 ㅜ_ㅜ

색깔을 온전히 내려면 목욕 1번에 1개 다 넣어야될듯!


색이 별로 안나길래 에잉 이거 효과없는거 아냐? 했는데,


보습효과는 꽤 좋았던 것 같다 +_+

목욕끝나고나서 내내 피부가 보들보들해서 내가 내 다리 계속만짐ㅋㅋㅋㅋ

넘 보들보들 감촉이 좋아서ㅋㅋㅋㅋㅋㅋ

종아리부분이 조금 텄었는데 그것도 가라앉았다!


목욕한지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도 피부가 전보다 촉촉한느낌!

담번엔 딸기모양 시도해봐야겠다ㅎㅎ



근데 집에 욕조가 없어서,

입욕제쓰려면 호텔가야하는게 함정 ㅡㅡ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