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11, 우도에도 유채꽃밭과 청보리밭이 있다? 하고수동 해수욕장으로 GO

우리나라대한민국/제주제주

by ss솔 2017. 11. 3. 14:33

본문



ㅜㅜㅜ 요즘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하고 춥다

우도...넘나 다시 가고 싶은 것 ㅠㅠ

제주도 다른곳은 다시 안가고싶은데 우도는 넘 가고싶음ㅋㅋ

역시 여행은 날씨가 반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 글쓴이는 최근 세부와 보홀을 다녀와 이유없이 제주도에 불만이 많을 수 있습니다 *






검멀레해변을 뒤로 하고 전기스쿠터로 열심히 달리다 보니

또 예쁜 해변이 보인당 :)

이 예쁜 해변은 하고수동 해수욕장 (의 한 구석...)


물놀이하기도 좋고,

근처에 작은 청보리밭과 유채꽃밭이 있으니

봄철에 우도에 오는 분들이라면

여행코스에 꼭꼭 집어넣길ㅋㅋ

청보리랑 유채꽃 한번에 보기 힘듦..!!


아 황사땜에 하늘 밑부분 노리끼리한거 슬프당 ㅠ.ㅠ







나름 보홀 버진아일랜드(?)의 느낌을 주는

하고수동 해수욕장의 썰물 풍경ㅋㅋ








앗 사진 두개가 색보정이 다르게됐군;;





내가 있던곳은 하고수동해수욕장 구석ㅋㅋ

메인 해변으로 보이는 곳에는,

펜션이랑 마을, 사람들이 많이 있었당





이름 모를 예쁜 꽃이랑 바다랑 찰칵






큰 돌들은 뭉쳐서 있고,

모래사장엔 자갈이나 돌이 없어서

애들 데리고 놀러오기도 좋겠다고 생각했더니,

여지없이 아이들과 온 분들이 많았다ㅋㅋ





해수욕장 한 편에는 카누 타는 분들도 계시구용





이야 여기 해변 물놀이하기 괜찮네!!

생각하고 스쿠터 반납하러 하고수동해수욕장 지나서 운전하던 중





잠깐 5분~10분정도 운전하다 멈추게됨ㅋㅋㅋ

왜일까요?????






이럴수가 >_<


제주도에서 찾아가다가 못본 유채꽃밭이...!!ㅋㅋ

입장료 천원인가 2천원 내고 가는 유채꽃밭도 있다고 하는데,

우도에도 유채꽃밭이 있다

물론 엄청 작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요로케....

하고수동해변에서 아주 조금만 지나면 있다!





우도 볼레낭 펜션을 찍고 찾아오면됨


그리고 이게 다가 아님ㅋㅋㅋ

유채꽃밭 근처엔 뭐가 있냐면!!!!!!





청보리밭도 있음!!!!!!


물론 내가 갔을땐 5월 초라 이미 금보리밭이었다만ㅋㅋㅋ

시기만 잘맞춰오면 유채꽃+청보리 한번에 클리어 가능






조그맣지만 기분내기+사진찍기용으론 딱





보리랑 바다랑 같이 사진찍고팠는데ㅜㅜ

사람들이 많아서 그건 포기....





오빠 언제쯤 사진 잘찍어줄래ㅡㅡ





이렇게 길 하나 사이 두고 작은 유채꽃밭+청보리밭이 있다

ㅋㅋㅋ다들 우리처럼 아무 생각없이 가다가,

깜짝 놀라서 일렬로 주차해놓고 구경 삼매경 ㅋ_ㅋ





근처에 카페랑 아이스크림집도 있으니 쉬어갈만하다

우도 유명 카페인 블랑로쉐도 멀지 않음!





하고수동 해수욕장


우리는 시간없어서 그냥 지나왔지만

맛집도 많고, 이쁜 카페도 많고

우도 최고의 일타삼피 여행코스인걸로......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