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네일샵 추천♥ 유니끄네일 노은점 (젤네일 39000원!!)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11. 14. 17:15

본문



에스테틱 다니는거 넘나 좋아하는 나 ㅠㅠ

월급 300만원 받으면 에스테틱에 월 50씩 쓰구싶다...


ㅋㅋㅋㅋ그런데 포스팅은 또 처음!

네일샵가면 수다떨기 바쁘고,

단골집(?)이라 민망해서 사진찍기가 민망해서 어렵당;ㅋㅋ


유니끄네일은 주변에서 대전 네일샵 물어보면 내가 추천해주는곳!!!

둔산점/노은점/선화점으로 지점두 3개나 되구

둔산점은 샵에 쌤이 6명, 노은점은 4명이나 되어서

두명씩 예약잡기도 수월하다 :)


그리구 무엇보다 아트가격이 저렴함!

소셜에 나온 선택형아트 고르면 젤네일 39000원임


여태까지 다니면서 피본적도 없고,

큐티클 깔끔하고 일어나지 않게 정리해주시구,

아트 속도도 빠르고,

회원권이나 현금결제 권유도 전혀 없고,

손톱상태 안좋으면 쉬라고 말도 해주시고 나는 넘나 좋음ㅋㅋㅋ

그래서 네일샵 헤매다가 유니끄 노은점으로 정착ㅎㅎ


다만 노은점은 라스트오더가 7시~7시반이라 가기 빡세다ㅠㅠ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나는 원래 둔산점을 다니다가,

유성으로 이사오고 난 후부턴 꾸준히 노은점 다니는 중!

노은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다

둔산점은 타임월드쪽에 있구 (용우동건물, 주차권 주심)

선화점은 새로생긴지 얼마안됐구 멀어서 안가봄..ㅋㅋ





유니끄 노은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

다만 마지막예약은 아트유무 등등에 따라 7시~7시반에 끝

퇴근길 교통 헬게이트라 맞추기 힘들어서

주로 카톡으로 며칠전 주말에 예약해서 간당


샵내부는 민망해서 대충 찍었는뎅..ㅋㅋ

네일하는곳+네일이랑 패디 동시에 하는곳 해서

보통 샘들 3~4명이 근무하심


속눈썹도 같이 하는데,

속눈썹실은 민망해서 못찍음ㅋㅋㅋㅋㅋ






아트는 티몬, 쿠팡, 위메프 등등 소셜에서 보고 해두 되구

샵에서 직접 골라두 된다.


소셜 선택형 아트들은 젤으로 3만9천원부터 6만원?까지 있음!

둔산/선화/노은점 선택형아트가 다 다른데,

모든 지점에서 같은 가격으로 아트 가능하당 >_<

다만 지점마다 구비 칼라가 달라서 색이 쪼금 다를 수 있음


위에 전시된 아트는 젤네일기본에 +추가가격

퀄리티에비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구 생각한다.

근데 인스타같은데서 보고 캡처해서 물어보면 비쌈....ㅋㅋㅋㅋ

비싼것만 이쁜건가........ㅋㅋㅋㅋㅋ


▼ 샵얘긴 이만 됐고 (실력 다 좋으심!!) 이제 손톱을 보는걸루~ ▼







위에 두개는 내가 별도 디자인 요청했던거

둘다 각각 6만원정도 냈던 것 같당

오른쪽 젤은... 너무 길러서 귀신같네ㅜㅜㅜ 흑흑흑


한번 하면 2주정도는 아주 너끈함

아 참고로 리터치가격은 만원이라함





이건 예전에 선화점 39000원짤 선택형아트로 올라온거

소셜 쿠폰쓰면 더 저렴ㅋㅋ


바디가 길어서 야해보일까 걱정했는데 나름 귀엽게나와서 만족쓰





이건 패디. 이것도 39000원 선택형이었나?

패디비용 만원 샵에서 추가결제함





이것도 39000원짜리였나......

파란색 펄은 개당 5천원인가 추가결제함

펄 넘나 예뻐서 후회없구요~





패디 기본


패디하면 거스러미 사라져서 깔끔ㅋㅋㅋ

추워져서 요즘은 패디 안한당





이건 최근에 추석연휴 휴가가기전 했던 몬스테라 네일아트

요것도 3900원짜리 였던듯!


원래 디자인에는 버건디색으로 되어있었는데,

초록색으로 색상 변경해서 진행했당



으아아 ㅠㅠㅠ

돈없고 시간없고 손톱부러져서 네일 못한지 좀 됐는데

젤네일 받구싶다아아.........





날씨도 이때로 돌아갔으면 좋겠다아아아



아무튼 저렴하고 괜찮은 네일숍 찾고있다면 유니끄 추천함다 쾅쾅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