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봉명동 맛집♥ 구워주는 고기집 소소화,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용 :)

Days of Sol/우리동네특공대♥

by ss솔 2017. 12. 5. 00:48

본문



꺄꺄 오늘은 우리 단골집 포스팅 >_<

여기는 고기가 초벌해서 나오고 + 직원분들이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냄새도 안배고 편해가지고

사실상 나보다 오빠가 더 좋아하는집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

특히 고기 못굽는 커플한테 강추ㅋㅋ!


옆옆건물이라 가오픈때부터 여러번 다녀온 곳으로

사진이 이것저것 섞여있습니당


(아 마우스 없어서 포스팅 불편해...ㅠㅠ)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대체 소소화랑 소소화온더스킬렛이 뭔 차인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소소화 봉명점!

영업시간은 한 4~5시부터 새벽 12시까지는 여는듯...


예전에는 개인 무쇠판(이걸 스킬렛이라함)에 따로 줬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그래도 넘나 좋음ㅋㅋ





가오픈때 가보고 마음에들어서 꾸준히 다니는 중


우리는 게으르고, 다니는곳만 다녀서

국제식당>소소화=잇마이타이>마당>국제육가 이 순으로 자주다닌다ㅋㅋ

다른 봉명동 맛집 술집은 못가본데가 태반 ^^





봉명동 소소화 메뉴판과 가격

ㅋㅋㅋㅋㅋㅋ 왜때문인지 소고기는 안찍음ㅋㅋㅋㅋ

삼겹살 목살은 1인분에 만이천원, 항정살은 1인분에 만삼천원


또 내 기억에 따르면

사이다는 2천원 공기밥은 천원

냉면은 5천원

김치찌개는 2천원??

아무튼 일반적인 고깃집 가격


반찬도 깔끔하니 괜찮고, 고기굽는데 거의 손도 안대도 되고,

초벌해서 나와서 냄새도 안배고

맛도 있고 암튼 단골집인덴 이유가 있다


초벌하는데 10분정도 걸려서,

요즘은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감ㅋㅋㅋㅋ






인테리어는 이렇다

애초에 규모가 그렇게 크지도 않고, 분위기도 어둑어둑해서

왁자한 분위기보다는 아는사이끼리 깔끔하게 고기먹기 좋은곳


그래서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것임....!

여기서 고기먹고 예쁜 카페 가서 사진찍으시면 대전 데이트코스 완성★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동생이랑 온 날

하우스와인이 1잔에 3천원에팔길래 한번 시켜봄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 샐러드, 파채, 전과 치즈 등등 다 맛있음ㅠㅠㅠ

깻잎만 나오고 상추는 없는게 살짝 아쉽지만ㅠㅠ


※ 이건 옛날사진이고 개인 무쇠판은 현재는 나오지 않습니다 ※





요즘은 이렇게 세팅

완전 깔끔쓰


우리는 보통 삼겹살 3인분+공기밥 2+사이다 1 일케시키는데

저번에갔을때 많이시켰다고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심

으잉?? 원래 둘이 3인분 기본 아닌가유ㅠㅠㅠㅋㅋㅋㅋㅋ





콘치즈랑 햄, 전 등등 (마이쪄) 구워먹다보면

초벌구이한 고기가 나온당 :)





이렇게 직원분이 손수 예쁘게 잘라서 구워주심...!





옛날옛적 인스타 포스팅도 유물발굴해서 가져와따ㅋㅋㅋ

인스타 게시물 옆으로 넘겨서보면 동영상두 있어용








넘나 맛있겠는것ㅠㅠㅠㅠ

김치도 구워먹기좋게 조각조각 나눠져있고 최고b


아 근데 사진 진짜

옛날꺼 요즘꺼 엄청 섞여있네ㅋㅋㅋㅋ





큽 ㅠㅠ 짱맛있음ㅠㅠㅠ

봉명동엔 고기 맛집이 많아서 골라다니는 재미가 있당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 이건 옛날사진이고 개인 무쇠판은 현재는 나오지 않습니다 ※





냉면도 괜찮음!!ㅋㅋ

우리는 고기 맛있어도 냉면 구리면 안다니는데 소소하는 이정도면 합격!


8인정도 단체석도 있어서

소규모로 조용하게 회식하기도 좋을만한 곳

대인원 회신은 은 경성식당??이나 국제육가 추천


국제육가 리뷰는 아래 포스팅 참조▼

대전 봉명동 맛집♥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국제육가, 테라스도 있어용



으아아 이 밤에 또 고기먹구싶당ㅠㅠㅠ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