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민대학 꽃꽂이 수업 4주차♥ 신부부케 만들기!

본문




으힛 ㅋ_ㅋ

드디어 나름 대망의(...?) 신부부케 수업시간!!


친구들 돌상, 부케 이런거 해주고싶어서 꽃꽂이 열심히 배우고 있는 나한테는

언제나 기대되는 수업이당 +_+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이날의 소재들

다듬을거 많당;;;;;;;;






얘는 부케 소재로 인기 엄청 많다는

브러싱 블라이드


진짜 인기 많게생김ㅋㅋ

하늘하늘한것이 색도 핑크에, 독특하구!!

말려도 거의 그대로 마르더라 'ㅅ'

화요반은 이거 품절로 못썼다구한다ㅠㅠ





그린소재는 루스커스

이녀석은 별로 다듬을것도 없이 대도 매끈하고,

조각조각 잘라쓰기도 좋은 소재





메인인 마르시아 장미, 부르트 장미

노랑이 마르샤, 연핑크색 자주보던 장미가 부르트!


마르샤장미 한단에 만원넘고 진짜 비싸던데ㄷㄷ

얼굴도 크고 이쁘긴 진짜 이쁘다.





하얀 스프레이 카네이션

조그만 카네이션을 스프레이 카네이션이라구 함!


대가 약해서 머리가 잘떨어져서ㅠㅠ

소중하게 다뤄줘야한다.....☞☜





오래가고 귀여운 퐁퐁국화

폼폼?폰폰?폼퐁 등등 다양하게 부른다능...


이거ㅠㅠ

내가 사진 날려서 복구했는데 요거만 복구됐당ㅠ.ㅠ










핸드타이드는 2주차 수업때 해서,

동그랗게 만들구, 꽃 배열하는법(??) 샘이 설명해주신다


나는 나름 꽃다발 쫌 해봐서ㅋㅋㅋ

내맘대로 슈슉!


먼저 그린소재 없이 부케잡아보기 고고~





믹싱이랑 그룹핑, 두가지로 잡아봄!


믹싱은 이것저것 섞는거,

그룹핑은 같은애들끼리 모으는거


역시 난 믹싱이 이쁜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핑은 첨 해봤는데 보는방향에따라 부케모양이 다르당.





이제 루스커스도 투하해서 사용한다.


소재는 처음에 팍팍 넣어주는게 좋다구 한다.

어차피 나중에 꽃이 맘대로 섞여버려서ㅋㅋㅋㅋ

이러케해야 자연스럽다구!





열띠미 잡아보기

이거 부케 몇번 잡으면 손아프다ㅠ.ㅠ

내가 손이 작아서 근가...


암튼 마르시아가 가운데 오게 하고싶었는데 마음처럼 잘 안됨 -_-





적당히 잘 잡은거같다, 싶으면 모양을 다듬어준당.

이부분은 안된다싶음 샘이 도와주심! 'ㅅ'





다되면 일단 방수테이프로 바인딩..ㅎㅎ

밴딩인가? 그냥 묶기만 하는건ㅡㅡㅋㅋ






아 진짜 다시봐도 내가해놓고 이쁘다고 생각ㅡㅡ


마르샤는 손타면 겉잎 변색이 잘와서ㅠ.ㅠ

소중하게 다뤄줘야해여.......





마지막으로 공단리본이랑 레이스리본 감고,

핀으로 꽂아서 마무리하면 끝!






요리조리 돌려봐도 예쁘다ㅎㅎ

루스커스가 싱싱해서 야외결혼식에 쓰면 이쁠듯ㅋㅋ





아 이쁘 +_+





마르샤장미만 한다발 해도 너무너무 이쁠거같지만,

그러면 단가가 최강이겠지?ㅋㅋㅋ


수업끝나구두 부케 열심히 연습해서 친구들 시집갈때 해줘야징ㅋ.ㅋ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