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꽃시장 스또리! 둔산꽃시장 1층 탐방편!

본문





대전 꽃시장 스또오리 1편!


둔산꽃시장 1층 탐험 편





대전꽃도매시장은 내가 알기론 크게 두개가 있음!

하나는 둔산꽃시장,

두번째는 용전꽃시장


근데 진짜 꽃시장다운 꽃시장은 용전꽃시장이라구 얼핏 봄....

확실히 생화 종류가 너무 모자라긴하다ㅠㅠ


그래도 둔산꽃시장이 접근성은 좋으니ㅋㅋㅋ

둔산동 이마트 바로 옆 라이프상가임!

이렇게 꽃집이 많은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됨-*






영업시간은 대충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일요일은 둘째,넷째주인가ㅠㅠ 첫째 셋째주인가ㅠㅠ 영업 안하는데..

크흑........

영업시간 제대로 알아올게요ㅠㅠ






둔산라이프상가에 입주해있는 기업들!

1층이랑 지하랑 취급하는 품목이 좀 달라서,

1층/지하로 나눠서 폿팅 +_+


1층 : 꽃집(꽃다발/화분 구매가능), 조화, 포장재, 생화 및 재료 약간

2층 : 생화, 소재, 화환, 리본 등 재료, 조화, 인테리어제품


요런느낌으로 알고가시면ㅎㅎ

지하1층이 더 꽃도매시장같은 느낌.







둔산꽃시장 1층에 들어서면 바로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꽃바구니, 꽃다발등을 살 수 있음!

드라이플라워 미니다발들도 꽤 많이 팔더라






생화만파는곳도 하나 있는데,

둔산꽃시장은 꽃이 다양하진 않다...ㅠㅠ

보통 리샨, 장미, 카네이션, 수국 등등 류


꽃집에서 양동이같은데 꽂아둔 생화도 파는거임!






조화집ㅎㅎ

뭔가 지하 조화집보다 여기가 예쁜데,

항상 연락처 남겨두고 어디 가심..ㅎㅎ





진짜같쥬


나는 조화는 안사봐서 모르는데,

친구가 시장조사하면서 물어봤는데 이쁜건 비싸다고 -_-





화분이나 다육이도 살 수 있음!!

화분의경우는 상가 바깥쪽에 전시해둔게 많더라






인테리어소품이랑 드라이플라워다발


요런건 꽃 종류따라 5천~7천원정도씩 하는 듯





중간에 있는 바구니집


이쁜건 지하에서 파는 바구니들이 종류도 많고 이쁜것도 더 있는데,

가격은 1층이 2~3천원씩 저렴함.....

여기 보이는것들 보통 4~5천원이면 사는데

지하에선 6~7천원 막 이럼






한쪽엔 꽃들이 말라가는중 @__@





아까 위에도 있던, 1층 생화파는 곳

주인분이 안계신거같으면 옆 포장재료집에 여쭤보면 대신 해주시기도;;

요건 얼마에요~ 요건얼마에요~ 물어보면 가르쳐주신다

ㅠㅠ글두 가격표는 붙어있었음 좋겠음ㅠㅠ


그닥 지하층 집들이랑 가격차는 없어서(한단 천원정도),

그냥 종류보고 맘에드는거 있는 곳에서 사는편ㅎㅎ






상가 바깥쪽은 이런분위기ㅋㅋㅋㅋㅋ

다육이나 화분을 사려면 일케 바깥에서 고르는게 더 좋다.



그리구..............

갤럭시 노트3으로 찍은 -_-

화질구지사진 투척 -_-





몸값 비싼 시네신스.......

요즘 파는데두 없구, 1달전쯤 물어봤는데

요거정도되는 양이 한단 2만원ㅠㅠ


 



드라이하기 좋은 외국식물(?)

작은뭉치 하나에 3천원이랬나...기억이 -_-


꽃집 구석구석 다니면서 맘에 드는 생화 찾는것도 괜찮다.

갠적으론 꽃동네 라는 곳을 젤 조아함ㅎㅎㅎ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꽤 많아서ㅎㅎ

가격이 궁금하거나 뭘 사려면 요렇게 남겨진 연락처에 전화하면 금방 오신다





여긴 드라이플라워 많이 파는 집!

천일홍은 색따라 가격이 다르당ㅋㅋ

그래도 보통 이만한건 5-8천원!






ㅠㅠ갤놋3........ 놋4는 화질 대박인데 이건 왜이럼ㅠㅠ

암튼 여긴 내가 좋아하는곳인 둔산꽃시장 내부 중간쯤에있는 내일의향기


생화도, 꽃다발도 딱 내스탈이당 'ㅅ'


수국 요즘ㅠㅠ 철이 지나서 둔산꽃시장 넘비싸다.

저만큼 큰거사려면 만오천원은 족히 줘야댐.

양재꽃시장에서는 근데 또 작은거 3~5천원이면 사더라 -_-







예뿜예뿜ㅎㅎ 여기 포장지도 내스탈ㅎㅎ

왼쪽건 2만원, 오른쪽건 2만5천원이었는데 넘 맘에들어서 졸업식 꽃다발로 사갔었다.


요런느낌 좋아하시는분들 내일의향기 찾아가보세여~

아마 다음지도인가에도 정보 나왔던거같음ㅋㅋ





요게 나 졸업식때 둔산꽃시장에서 사간 꽃ㅋㅋ

꽃다발은 2만5천원인데 저녁시간 떨이로 2마넌..!!

안개꽃은 저 큰거 한단 지하에서 만칠천원에ㅎㅎ

원래 보통 신문지에 싸주시는데 부탁해서 투명용지에 싸감ㅎㅎ 헷.


그럼 조만간 더 꽃시장다운 지하층 탐방 사진으로 찾아오겠숨다 +_+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