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시민대학 꽃꽂이 수업 2주차♥ 핸드타이드 꽃다발

본문

 

 



대전시민대학 생활속플라워디자인 두번째 수업 'ㅅ'

이날은 핸드타이드 꽃다발을 만들었다!

ㅋㅋ이날 친구가 꽃다발 만들어오라했는데 굳타이밍b



▼저번주에 만든 원형 리스도 잘 살아있다눙!


 

 


수국이 좀 마르긴 했지만ㅎㅎㅎ 유카리랑..

그건 또 그대로 빈티지하게 이쁘더라 :)

열흘정도는 매일 물주면서 예쁘게 봤음!



대전시민대학 생활속 플라워디자인 수강 시작! 원형꽃꽂이 만들기 :)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이날의 소재 +_+


핑크카네이션

연두빛 리시안셔스

미니장미(아이스윙)

이구아나 장미


공작초

와 롱유카리~



 


풀밭에서 한아름 따온 싱그러운 느낌이다 >.<

좋아좋아





소재를 먼저 다듬고,

스파이럴 설명 듣고 두번 잡아보기 고고


공작초랑 리샨은 길이 애매한건 다 쳐내서 따로 집 물병에 꽂아뒀는데

공작초 넘예쁨... *_*





스파이럴..........

첨에 세네개만 모양 잘 잡아두면 나머지는 어떻게 됨.


ㅋㅋㅋ앞에다 두고 꽃머리가 왼쪽으로 가게 추가하면 쉽다 하셨는데

결과적으로 항상 내맘대로함 -_-...

예전부터 그래왔음 걍 내맘대로..ㅋㅋㅋㅋ



 


글두 어케어케 스파이럴 모양은 나온다능

손이 작아서ㅠㅠ 꽃다발은 항상 힘겹다.

줄기 두꺼운꽃들로 하면 진짜 눙무리.......ㅠ.ㅠ


암튼 스파이럴 처음하면 어렵고 멘붕인데,

우리수업분들은 다들 잘하셨다고!





소재(공작초/유카리)없이 꽃만 넣고 잡아봤다

생활속플라워 수업에선 항상 꽃만 먼저 잡아보고, 그담에 소재넣고~


보통 소재가없으면 뭔가 애매한디ㅋㅋㅋ

요건 그린그린한 녀석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대로도 예쁨


 



소재넣기 시범 보고 잡아보기 시작.


 



소재는 처음에 팍팍 넣어주는게 좋다구 하셨당

그도그럴것이 망할 꽃다발이 내 생각처럼 안됨ㅋㅋㅋㅋㅋㅋ


'이걸 가운데에 넣어야지!'


해봤자 어디 이상한데 가있는 녀석들을..보게됨ㅋㅋㅋ

그러니깐 소재는 처음에 팍팍~



 


마지막으로 잡아서 포장하기 전에, 쉬는타임

같이 수업듣는 분들이 음료수 다 돌리셨당


아~사랑이야~ㅠㅠ



 


끈묶는 방법을 배웠다.

음.... 저렇게 엄지에 골을 만들어서 슉슉 돌리고 위끈을 아래로 넣으면 되는데,

내가 알던방법이랑 머리솎에서 섞여서 헷갈렸음 -_-



 


마지막으로 잡고,

샘이 고쳐주신 꽃다발 ^_^


습관적으로 부케마냥 형태를 동그랗게 만들었는데,

내츄럴하게 높이조절을 해주시니 더 낫드라

진짜루 알프스 들판에서 꺾어온거마냥ㅋㅋㅋ



 

 

 

예쁨예쁨

리샨이 그린으로 들어가서 예뻐



 


아이스윙도 존예임b



이제 포장을 시작한다.

ㅋㅋㅋ서명 이상하게 들어감ㅠㅠ 왜때무네..



 


재료는 크라프트지와,

음..자글자글한 종이와,

공단 리본



 

 


일단 저 자글자글한 녀석을

조물조물 구겨서 핀 다음, 조물조물 속지포장을 만들어주고





크라프트지도 매듭부분 주름잡아서



 


리본을 매주면 됨!!!



 

 

끝!!


밑에 꽃대나 종이가 긴게 거슬리면 잘라주면 됨


 

 


요건 내 완성본


초점이 아리마셍..........ㅎㅎ



 


예쁘다 +_+..

초여름~초가을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꽃다발이다


이대로 선물 직행ㄱㄱ



 

 

요건 친구가 찍어준거!

#instaflower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벌써 5주차 수업 들으러간다 @___@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