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공항 게스트하우스 추천♥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 픽업샌딩 가능하구 완전 깨끗 :)

2017/'17 Philippines - Bohol

by ss솔 2018. 2. 8. 20:26

본문



드디어 보홀여행 포스팅 시작 'ㅇ'

사실 제주도 비용정리를 해야되지만ㅋㅋ 쨌든ㅋㅋ


보홀여행 첫 포스팅은

내가 두 번이나 묵었던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로 시작한다


처음에 비행기 놓치고 멘붕하고있을때

인천공항 근처 게스트하우스 검색하고

무작정 전화해서 예약하고 찾아갔었던 곳

넘나 친절하셔서ㅠㅠ 감동먹음


운서역에서 멀지 않고,

픽업이랑 공항샌딩도 해주시고 (추가비용 있을 수 있음)

깔끔한 가정집같아서 혼자 여행하는 여자분들한테도 추천하는 숙소


건물 한 채가 모두 미스터김 게스터하우스고,

부부 두 분이 운영하시는데

건물 다른층에 거주하시는 것 같아서

안전성에선 가히 만점을 주고싶음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공항선 운서역 근처에 위치한 미스터김 게하

두번 투숙하면서 둘 다 갑작스럽게 예약해서 이용했는데,


사모님이 진짜 친절하셔가지고

내가 직접 간다고 했는데도 춥고 밤이라며 데리러오시고ㅠㅠ

심지어 게스트하우스 가는길에 편의점 들르시다가

길잃은 다른 곳 외국인 숙박객까지 줏어와서(?) 태워다주심ㅋㅋㅋ


도미토리객실 투숙요금은 주중 2만5천원, 주말 3만원이다

여기에 도미토리 이용객은 공항샌딩요금 5천원

필요한 비품은 일회용으로 다 챙겨져있다


미리 예약하면 주차도 가능하다구하니

진짜 착한 가격 착한 서비스라구 생각함ㅋㅋㅋ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 객실예약비용: https://mrkimguesthouse.modoo.at/?link=njpsh84z





사진이 몇 개 날아간듯한데..ㅠㅠ


1층에 상가를 제외하고는

3층? 4층?짜리 건물이 전부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


딱 보고 으잇.. 짐 어떻게 옮겨 했는데,

엘리베이터까지 있음 ^^

완전 짱짱ㅋㅋㅋㅋ


1번은 도미토리방

1번은 트윈룸 묵어서 사진이 좀 섞여있음!





이건 도미토리방 묵었을때 갔던 층 거실!

두번 묵는동안 한번은 2층 한번은 3층에 묵었는데,

어디가 무슨층인지 모르겠음 -_-


각 층에 도미토리방+패밀리룸+트윈룸 등등이 다 섞여있다





이렇게 가정집같은 구조임!

현관 열고 들어오면 거실과 부엌에 방 세개정도


아쉬운건 화장실이 하나여서,

숙박객이 꽉 차면 아침에 좀 바쁠 것 같다ㅠㅠ





보통 하루 묵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시설은 별로일줄 알았는데 웬걸ㅋㅋㅋ

깨끗하고 있을거 다 있음

시간맞으면 조식도 먹을 수 있음ㅋㅋ






공용공간 구석에 컴퓨터도 있어서

이걸로 면세점 상품 다 취소하고 새로 주문하고 했다능





외국인들도 상당히 많이 온다구 한다

그리고 무슨 홈스테이?? 업소로 등록되어 있어서

정부에서 이것저것 많이 준다구 함ㅋㅋ


싸장님이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인형 받은거라구 자랑하심

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리고 내가 묵었던 여자도미토리 객실!


객실은 좁지만,

오래묵을거 아니니까 괜차늠ㅋㅋㅋ






흰색 호텔식 침구라서 만족만족

선택적결벽증 환자인 나라서 흰색 침구가 아니면 잘 못믿겠다ㅜㅜ


침대는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평범한 침대같음...ㅋㅋ

개인멀티탭이랑 독서등이 있어서 좋았다





2층침대인데 원목이라서 삐걱거리는 소리 안나서 좋다능


한쪽에 준비된 캐비넷 위에는

작은 금고랑 수건이랑 일회용 칫솔세트

씻으러 짐 많이 안까도 돼서 개이득ㅋㅋㅋㅋ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1시이다

조식은 7시반부터 10시까지 가능!


그런데 보면 한국인 투숙객 대부분이

나처럼 아침비행기시간 못맞춰서.. 온 지방러인듯ㅋㅋㅋ


아침에 공항가는차 타러 내려가면 북적북적ㅋㅋ






그리고 여기는 트윈룸!

급하게 예약한거라 도미토리요금내고 트윈룸을 받았다

그래서 침대 하나만 깨끗하게 씀 ㅋ_ㅋ


요기는 새하얀 침구는 아니지만,

커버벗겨서 사용하는 침구고

화이트톤이라 더러운거 바로 티나니깐 이 방도 위생 만족!






역시 작은 방이지만 티비랑 에어컨이랑

거울이랑 조명이랑 금고랑 드라이기랑 있을거 다있당

참 드라이기는 도미토리객실도 있음!


콘센트도 낭낭~






저번에 묵었던 객실이랑

층이 달라서 거실 좀 돌아다녀봤다ㅋㅋ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는 부엌이 넓어서 좋음 >_<

밤늦게와서 출출할때 컵라면 끓여먹고

노트북으로 못다한 볼일 보기에 짱짱..bb





식기도 직접 제작하신 듯 한데 넘나 귀엽

아 근데 티스토리 사진크기 줄이면 화질 떨어지는거 죽이고시픔ㅜㅜ





요 층이 객실이 더 넓은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소품이 많은데, 먼지없이 잘 관리되고 있었당





외국인들 입어보라고 한복도 있음!!!!!!


외국인들 오면 진짜 좋아할듯ㅋㅋㅋ

트립어드바이저 평점 디게높던데 이런것도 한몫 하는 듯





그리고 화장실 겸 욕실

이상하게 화장실 찍은 사진이 없당;;;


일반 집 욕실같은 구조이다ㅋㅋ

샤워부스만 없고!


샴푸랑 린스랑 바디워시랑

거품내는 폼폼이도 구비되어있어서 조음

변기엔 비데도 설치되어있당


화장실도 물때 하나도없고 완전 깨끗b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샌딩차 타고 인천공항으로 슝슝=3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에서 인천공항까지는 차타고 15분정도 걸린다

체크인할때 비행기시간 말씀드리고,

차 몇시에 탈지 조율을 하기때문에

약속시간에 나와서 차타구가면 된다ㅋㅋ


차는 스타렉스같은 승합차로 고고





요거는 인천공항 도착하고

하늘색깔이 넘나 예뻐서 한컷


아무튼 진짜 넘나 깨끗하고 편안한 미스터김 게스트하우스!

인천공항 근처 숙소를 찾는 지방러라면

요기 한번 가보세용ㅋㅋㅋㅋ


나는 이번 4월에도 여기로 갈 예정ㅋㅋ



   



공감버튼 글릭과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